본문 바로가기
제품

LG 트롬 13kg드럼세탁기(FR4349BAYZ1)를 세탁세제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로 행운을

by 핑구야 날자 2012. 11. 24.
반응형

LG 트롬 13kg드럼세탁기(FR4349BAYZ1)를 세탁세제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로 행운을 잡아보세요.ㅋㅋ LG 트롬 13kg드럼세탁기(FR4349BAYZ1)는 가격이 무려 174만원이나 하는 고가의 드럼세탁기랍니다. 특히 일반 세탁기에 비해 세탁물도 적어 경제적이기도 하죠. 그런데 이염방지와 옷 색상보호에 좋은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를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우리도 최근 신상으로 나온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를 사용한답니다. 이염방지에 좋다고 해서 빨래감을 구분하지 않고 세탁하고 있답니다. 요즘에 나오는 세제는 대부분 이염방지기능이 있어요. 그럼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는 뭐가 다른지 봤더니 컬러프로텍트 기술을 개발해서 색상전이분자를 보호막으로 감싸준다고 씌여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에 사용하던 세제보다는 낫아 보였어요.



역시 세탁세제의 가장 큰 부분이 찌든때를 얼마나 깨끗하게 빼주느냐 겠지요. 세탁문제도 요즘 세제들은 대부분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그런데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는 옥시크린의 수억개의 활성화 된 산소방울이 관건이더라구요. 겉으로 보이는 옷감의 때는 쉽게 세탁이 되지만 문제는 섬유 속에 있는 때가 문제랍니다. 



옥시크린의 산소방울이 세탁기와 돌아가면서 섬유 속의 찌든때도 효과적으로 세탁을 하는게 기술의 차이더라구요. 세탁후에는 새옷같은 느낌으로 한결 기분이 좋아지겠죠.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는 이염문제와 섬유 속 찌는때를 효과적으로 세탁을 해줌은 물론 99.9%살균까지 해준다니 놀랍더라구요. 일반세제만으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29가지의 유해세균을 제거해준다니 볼 수는 없어도 훨씬 상쾌해질 것 같아요.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가 99.9%의 살균을 해준다는 근거를 찾아봤어요. 



국가공인인증센터인 산업환경연구센터에서 자사세제대비 살균력 측정결과랍니다. 살균되는 세균중에는 이질균, 식중독원인균등이 포함되어 있어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에게는 좀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빨래는 이렇게


빨래도 조금만 머리를 쓰면 절약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요. 우리집 빨래노하우를 소개할꼐요. 물론 100% 완벽하게 지키지는 않지만 노력합니다. 가족들의 협조가 중요하기도 해요. 빨래는 되도록 많이 모아서 합니다. 쉽게 벗어서 모아놓을 수 있는 프라스틱 빨래 수거통이 있으면 좋아요. 우리집처럼 세탁실이 거실에 가깝게 있다면 필요없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예전에는 아이들에게나 저에게 옷을 뒤집어 놓지 말라고 했거든요. 그런데 세탁기에 의해서 옷감이 손상 될 수 있어 오히려 뒤집는게 맞답니다. 그리고 세탁기를 최소한 1년에 한번은 청소를 해주시는 게 좋답니다. 우리는 이사를 오면서 청소를 했답니다. 여건이 되지 않으면 세탁물이 없는 상태로 60~90℃의 물로 세탁기를 한번 돌려주는 것도 방편이 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학교 실내화는 직접 세탁하도록 합니다. 그래야 옷을 깨끗히 입죠.ㅋㅋ


주부 8단은 도전해보세요.


LG 트롬 13kg드럼세탁기(FR4349BAYZ1)를 세탁세제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로 행운을 잡아보세요. 컬러마스터 컨테스트는 11월12일부터 12월7일까지 진행을 합니다. 상품이 대박인데다가 응모도 쉬워요.



상품을 보면 LG 트롬 13kg드럼세탁기(FR4349BAYZ1)와 다이슨 진공청소기 DC26 시타알러지가 눈에 확 들어 옵니다. 나머지 중에는 독일 BSW 에코 칼라편수 4종 Set도 좀 탐이 나네요.



그럼 응모방법을 볼까요.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 홈페이지(바로가기)에 가면 마스터 도전하기GO가 보입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을 하면 됩니다. 



최소 2가지 이상의 세탁물을 선택해야합니다. 각각 선택을 해서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세탁기에 놓으면 됩니다. 이는 세탁세제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의 이염문제 해결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함인듯 했어요.



생각보다 이벤트 응모자가 많지 않아요. 지금보니까 100명도 않됩니다. 충분한 승산이 있는 이벤트더라구요. 200명이 되도 확률은 상단히 높은 편이죠.ㅋㅋ



선정기준과 나름대로 팁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서 G마켓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더 좋겠죠. 단, 발급후 14일까지 유효기간이니 참고 하시구요. 이벤트에 당첨이 되려면 세탁세제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 사진이 반드시 나와야 합니다. 여러번 응모할수록 유리하구요. 이렇게 해서 내부심사와 투표수를 합산하여 최종 선정을 합니다. 이왕이면 컬러풀한 원색의 옷감으로 세탁세제 옥시크린 컬러프로텍트로 세탁을 해서 사진으로 전 후를 인증샷으로 올려주시면 좋은 심사결과를 받지 않을까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