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리틀싸이 황민우 대박!! LG전자 글로벌 광고모델!! 글로벌 캠페인으로 쿼드비트 이어폰 노려

by 핑구야 날자 2012. 11. 29.
반응형

리틀싸이 황민우 드디어 대박 터진 LG전자의 글로벌 광고모델로 캠페인 참여로 쿼드비트 이어폰 노려보는 것은 가능할까요. SNS 덕분에 캠페인도 이젠 글로벌화하는 것 같아요. 참 좋은 세상입니다. 한편으로 파급력에 무섭기도 한 세상이구요. LG전자의 ‘Life’s Good 캠페인’은 연말을 맞아 세계인들의 힐링을 위한 글로벌 소셜 브랜드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경기 침체 등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한 LG전자의 아이디어죠.  ‘Life’s Good’ 뮤직비디오를 제작을 해서 사용자가 뮤직비디오에 참여되는 서프라이즈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Life’s Good 캠페인’은 20일(한국기준)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CIS,유럽,중동•아프리카,중남미 지역 30여 개국에 순차적으로 진행이 됩니다.



Life’s Good 뮤직비디오는?


LG전자는 캐나다 출신 인기 팝그룹 ‘모팻츠(Moffatts)’의 ‘뱅뱅붐(BANG BANG BOOM)’을 편곡, LG전자의 브랜드 메시지인 ‘Life’s Good’을 전달하는 가사를 더해 밝고 경쾌한 느낌의 뮤직비디오를 완성했습니다. (참여하기)




위에서도 말했지만 사용자가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소셜 뮤직비디오’와 ‘TTS(Text to Speech;문자음성 자동변환 기술)’를 적용, 사용자가 선택한 사진과 이름이 뮤직비디오 속 화면과 음성으로 각각 등장합니다. 물론 뮤직비디오에는 LG전자의 히트작  옵티머스 G, 시네마 3D 스마트TV 등등 LG전자 전략 제품들도 곳곳에 나타납니다.




위에서도 말했지만 강남스타일의 싸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귀여운 리틀 싸이 황민우군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서 재미를 더합니다. 최근 LG전자는 황민우군과 글로벌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해 대박을 터트렸죠. 역시 큰 물에서 놀아야 한다니까요.

 


옵티머스G, 포켓포토, 쿼드비트 이어폰 응답하라~~


LG전자는 캠페인 런칭에 맞춰 20일부터 12월 21일까지 ‘Life’s Good, 내 인생이 즐거운 건 너 때문이야’라는 이벤트를 진행해요.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LG전자 페이스북(바로가기)과 전용 사이트(바로가기)에 접속해서 뮤직비디오 감상 합니다. 그리고 평소에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면 됩니다. 2012년도 이제 마무리가 되어가니 의미 있는 행사이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최근 국내 광고계 최고 권위의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사이버 부문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구요. (참여하기)



문제는 이벤트 선물이겠죠. LG전자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G, 포켓포토 각 1대를 비롯 쿼드비트 이어폰을 무려 100개나 준답니다. 이번에 옵티머스G와 함께 제공된 쿼드비트 이어폰은 옵티머스G만큼이나 주목을 받아 완소아이템으로 인기가 많답니다. (참여하기)



지난 4월 말부터 일전에 LG전자가 진행던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미션 3D’ 캠페인은 무려 1천 6백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글로벌로 진행하는 것 같아요. (참여하기)



Life's Good 캠페인 참여방법


Life's Good 캠페인 참여방법은 쉬워요. 그래도 막상 옵티머스G, 포켓포토, 쿼드비트 이어폰이 욕심이 나서 해보려고 해도 설명이 없으면 아쉽죠. ㅋㅋ 스타벅스로만 만족하실분은 이벤트2 소문내기만 하시면 됩니다. LG전자 페이스북(바로가기)에 가시면 아래와 같이 우측 상단에 SNS아이콘을 눌러 저장만 누르고  LG전자 페이스북(바로가기)의 캠페인 페이지의 댓글에 SNS주소를 적으면 됩니다. 3개 모두 참여해야 유리하겠죠.ㅋㅋ(바로가기)



소문내기 이벤트의 다른 방법은 조금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LG전자 페이스북(바로가기)에 가셔서 중앙에 PLAY NOW를 누르면 됩니다. 아니면 Life's Good 사이트로 바로 가셔도 되구요.(바로가기)



페이스북의 자신의 이미지를 그래도 사용하시려면 페이스북을 눌러 바로 참여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사진을 바꾸고 싶을 경우는 UPLOAD를 사용해서 변경 후 참여하시면 됩니다. 닉네임도 바꿀 수 있어요. 제 닉네임이 날자로 되어 있어 UPLOAD로 정정해서 참여했어요.(참여하기)



그냥 페이스북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페이스북 친구를 변경하시려면 사진을 Click하면 됩니다. 올 한해 감사했던 페친중에 3명을 선택하고 플레이를 누르면 됩니다.(참여하기)



제 경우는 UPLOAD로 사용해서 뮤직비디오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소문내기 이벤트처럼 아래의 동영상을 SNS를 통해 알리고 좌측의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해당 SNS의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역시 많이 참여할수록 확률이 높겠죠. 이벤트에 당첨도 좋지만 올해 감사한 분들에게 웃음을 드릴 수 있어 해볼만 하답니다.(참여하기)



이벤트1 너때문이야는 소셜LG 사이트(바로가기)에 가셔서 여러분의 인생을 즐겁게 해주는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메세지를 남기면 끝이랍니다.(바로가기) LG전자의 페이스북에 작성하셔도 됩니다.(참여하기)



2012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요즈음 감사한 마음은 늘 갖고 있었지만 표현을 못해 아쉬웠던 부분이 있죠. LG전자의 Life's Good 캠페인을 통해서 감사한 분의 페북에 등록된 사진을 통해 동영상을 만들어 선물해보세요. UPLOAD기능을 통해 가족의 사진으로 활용해서 동영상을 만들어 선물하면 정말 좋아할겁니다. 개인적으로 소장을 해도 좋구요.(참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