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초등학생 가방 르꼬끄 슐란젠 디자인과 컬러가 참 밝아요. 신학기 책가방 추천할만 하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2. 12. 2.
반응형

초등학생 가방 르꼬끄 슐란젠 디자인과 컬러가 참 밝아요. 신학기 책가방 추천할만 하네요. 2013학년도에 드디어 학부모가 되는 분들은 만감이 교차하기도 하고 어느새 우리 아이들이 이렇게 컸나 싶기도 할겁니다. 남의 아이들은 잘도 자라던데 우리 아이들은 왜 이리 안 자라나 하면서 보내온 세월을 뒤로 하고 이젠 바짝 긴장해야 할 겁니다.ㅋㅋ 우리 아이들도 그랬으니까요. 신학기 새학년이 되면 제일 먼저 사주게 되는게 책가방이 아닌가 싶어요. 선물로도 많기도 하죠. 초등학생 가방은 어느정도 크기가  적당할지 가격은 어떤지 고민스럽기도 하죠. 아이들을 키우다보니 책가방의 컬러도 참 중요하더라구요. 초등학교 앞 스쿨존에서 장난꾸러기 아이들이 눈에 잘 띄는 컬러풀한 가방이 운전자의 눈에도 잘 띄겠죠. 



꼬끄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아이들 신발을 통해서 였어요. 신학기를 맞이한 막내에게 닭모양의 로고가 새겨진 운동화를 사주었길레 내심 보세신발이겠거니 했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독일브랜드더라구요.OTL  신학기 책가방 추천을 많이 받기도 할텐데 르꼬끄 슐란젠도 구경해 보세요. 컬러풀한 색감이 아이들과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지름신이 강림하게 된답니다.




귀여운 실내화 주머니도 앙증 맞죠. 아이들이 들고 다니는 모습을 상상하기만 해도 즐겁습니다. 우리때와 비교해보면...비교할게 없네요. ㅜㅜ 초등학생 선물로 르꼬끄 책가방을 선물하면 엄청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초등학생 가방 르꼬끄 슐란젠은 디자인과 컬러만이 아니라 실용적이더라구요. 초등학생 아이들에게는 소중한게 많잖아요. 어른들이야 그게 뭐냐고 할지는 몰라도 말이죠. 초등학생 가방 르꼬끄 슐란젠은 수납공간이 많아서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기존의 초등학생 가방은 책을 넣고 다니면 무게 중심이 쏠리게 되는데 초등학생 가방 르꼬끄 슐란젠을 보면 내뷰 오거 나이저가 분리되어 책과 필기구 그리고 준비물을 분리해서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아이들이 가방을 메고 다닐때 부터 올바른 자세가 습관이 되도록 도와주는 것도 참 중요하죠. 초등학생 가방 르꼬끄 슐란젠은 척추모양에 맞는 등판과 이를 유지시켜 주는 하드몰드형태의 본체가 학부모의 마음을 많이 배려한 것으로 보이더라구요. 



르꼬끄 아동책가방은 등이 닫는 부분을 3Way 등판 쿠션매쉬 및 모듈레이트 드라이기능이 아이들을 더욱 편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의자에서도 등받이를 이런 모양을 많이 활용하잖아요.



초등학생 가방 르꼬끄 슐란젠의 사이드 날개 및 허리 고정벨트로 더욱 편안하게 학교를 다닐 수 있을 겁니다. 귀찮아 하는 아이들도 있겠지만 가르치기 나름인것 같아요. (그림을 클릭해보세요)



아이들의 편안함을 생각할때 멜빵도 역시 빼놓을 수가 없어요. 매쉬쿠션으로 어깨를 좀 더 편하게 보호하고 3M 재귀반사 프린트 멜빵으로 안전도 도모할 수 있어 부모입장에서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가방을 사용하다보면 본체와의 연결 끈이 내구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어요. 초등학생 가방 르꼬끄 슐란젠은 철제로 되어 있어 튼튼하게 만들었더라구요. 하단부분도 철제로 되어 있어 내구성을 높혔어요.



그리고 아이들은 아이들이죠. 초등학생 가방 르꼬끄 슐란젠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가방에 걸 수 있도록 해 감성에도 도움이 될 것 같죠. 초등학생 입학선물 추천으로 르꼬끄 책가방을 해도 좋겠죠.



초등학생 가방 르꼬끄 슐란젠능 둘러 보면서 우리아이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내후년에 초등학교 입학하는 조카가 있어요. 여자아이라서 분홍색이나 노랑색 초등학생 가방 르꼬끄 슐란젠을 사주면 엄청 좋아하겠죠. ㅋㅋ 

르꼬끄 스포르티브 슐란젠의 모든 화보를 레몬트리 1월호에서 만나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