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블루투스 헤드셋(무선헤드폰) 추천하고 싶은 라츠 LTB100-Hybrid의 스타일

by 핑구야 날자 2012. 12. 20.
반응형

블루투스 헤드셋(무선헤드폰) 추천하고 싶은 라츠 LTB100-Hybrid의 스타일은 개성이 넘칩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의 Sleek Dark Navy & Red 컬러의 조화가 강열한 첫 인상을 줍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의 팜므파탈 매력때문에 여성에게 헤드폰 추천을 하고 싶어집니다. 그러나 곡선미보나 살아있는 각의 남성미 때문에 성별에 관계없이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는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만약에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의 헤드셋이 원형과 곡선미로 제작이 되었다면 남자들에게는 어울리지 않았을 겁니다. 신상은 언제나 포장부터 설레이게 만듭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 개봉기


고급스러운 포장부터가 마음에 쏙 드는 거 있죠. 라츠의 컬러가 제대로 뽐뿌질하게 만들지 않나요. 블략과 레드를 일관성있게 가져간 스타일이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을 엿볼 수 있었어요.




포장지를 어떻게 열까요.ㅋㅋ 자석식으로 되어 있어 사이드에 끈을 살짝 올리기만 하면 된답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하고 싶은 라츠 LTB100-Hybrid의 구성품을 볼까요, 두구두구둥~~ 포장 속지에도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의 이미지를 그려 넣어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를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어요. 여친이나 남친에게 선물하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좀 더 자세히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를 보면 헤드셋과 USB충천기 그리고 AUX케이블과 설명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 사양


블루투스 버전

Bluetooth v2.1 + EDR

블루투스 프로파일

Headset, Hands free, A2DP, AVRCP

주요 기능

음악 컨트롤 (재생/일시정지이전곡다음곡)

통화 컨트롤 (응답종료통화거절)

기본 기능 (볼륨페어링전원)

동작 거리

10 미터 이내

동작 온도

-10C - 60C

오디오

타입오버헤드 헤드폰주파수 응답:  10-20000Hz

재생 시간

통화 최대 16시간음악 최대 14시간

헤드셋 대기 시간

약 384 시간

배터리

415 mAh Lithium Polymer

버튼

다기능버튼(MFB),재생/일시정지이전곡다음곡, +, - (6버튼)

충전 시간

 2.5시간

충전 전압 / 전류

DC5.0V / 340mA

제품 컬러

Dark Navy + Red

제품 사이즈

176 x 165 x 32 mm

제품 무게

173g

패키지 구성품

LTB100, USB케이블(마이크로5), AUX 케이블제품 매뉴얼

호환가능 기기

A2DP 프로파일 지원 기기 (블루투스 지원 iOS 제품군, Android 스마트폰, Window 스마트폰블랙베리, PC  Mac)

보증기간

구입 후 1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 디자인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를 좀 더 자세히 보면 여느 무선헤드셋은 좌우에 기능버튼들이 나뉘어 있어 막상 사용하려면 처음에는 헷갈려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런데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은 오른쪽 헤드셋에 모든 기능을 셋팅해서 사용하기 편하답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의 플레이 관련 버튼이 있어요. 그리고 조그만 점이 내장 마이크랍니다.



반대편에는 음량 높낮이 조절 버튼이 있답니다. 깔끔한 키구조를 가지고 있죠. 물론 사용하는 사람의 스타일에 따라서는 나뉘어 있는게 편할지도 모르겠네여.



그리고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의 오른쪽 헤드셋 하단에는 USB충전포트와 라인인 잭이 있어요. PC USB전원으로 충전해도 되지만 스마트폰의 전원 충전잭을 이용하면 좀 더 빠르게 충전 할 수 있겠죠. PC에서 음악을 틀어 놓거나 게임을 할때는 라인인 잭을 이용하면 됩니다. 괜찮죠. 



PC와 겸용해서 사용한다는게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USB충전중에는 AUX단자 사이에 있는 LED등이 들어 옵니다.



끝으로 다기능 버튼입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라츠 LTB100-Hybrid으로 음악을 듣고 있는중에 전화가 걸려오면 전화를 받거나 전화끊기 또는 통화거절을 할 수 있어요. 발신번호로 다시 전화걸기등등 그 밖에 통화기능을 제어하거나 페어링된 리스트를 삭제하는데 이용됩니다. 페어링은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된 상태를 말합니다.



왼쪽은 깔끔하게 아무 버튼도 없어요.ㅋㅋ 왼손잡이들에게는 좀 불편할 수도 있겠지만 왼손잡이라고 왼손만 사용하는게 아니라서 오히려 편할지도 모르겠군요. 그리고 헤드가 닿는 패드와 귀가 닿은 이어패드는 부드러운 가죽으로 만족스런 탄성을 가지고 있었어요. 헤드부분을 감싸는 밴드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하고 싶은 라츠 LTB100-Hybrid는 머리의 크기에 따라서 조절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대두인 분들도 걱정이 없답니다. ㅋㅋ



휴대하기도 간편하도록 접이식 헤드셋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처음 보셨을때는 가지고 다니기 힘들겠구나 생각하신 분도 아래 사진을 보면 안심하실겁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하고 싶은 라츠 LTB100-Hybrid는 (주)라츠에서 공급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주)라츠는 스마트폰 베가시리즈로 유명한 팬택계열의 (주) 팬텍씨앤아이로부터 유통사업과 휴대폰 부품사업을 분할하여 2012년에 설립된 기업입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LTB100-Hybrid 요거 괜찮네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하고 싶은 라츠 LTB100-Hybrid에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점을 몇가지 정리해보면 일단  Sleek Dark Navy & Red 컬러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눈에 뜁니다. 그리고 접이식으로 휴대성에 신경을 쓴게 좋았어요. 헤드셋이 전후좌우로 움직여 귀에 잘 고정이 되어 편했어요. 



블루투스 헤드셋의 강점은 역시 선이 없이 무선으로 디바이스와 연동해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겁니다. 그런데 가끔은 배터리가 모자랄때는 난감하죠. 그러나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하고 싶은 라츠 LTB100-Hybrid는 AUX로 바로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일반 무선 헤드셋은 배터리가 방전되면 또 충전해야 하는 것에 비하면 아이디얼한 것 같아요.



그러나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하고 싶은 라츠 LTB100-Hybrid는 AUX로 바로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일반 무선 헤드셋은 배터리가 방전되면 또 충전해야 하는 것에 비하면 아이디얼한 것 같아요.


(주) 라츠에서 후원을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