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기념일 남친 멘붕시킬 여자의 서프라이즈한 패션을 스타일베리에서 찾아보면~~

by 핑구야 날자 2012. 12. 16.
반응형

기념일 남친 멘붕시킬 여자의 서프라이즈한 패션을 스타일베리에서 찾아보면 어떨까요~~ 아웃웨어, 가디건, 셔츠, 블라우스, 티셔츠, 니트, 원피스..... 마음에 드는 서프라이즈한 패션을 여성전문 패션쇼핑몰에서 찾아보세요.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준다고 하니 쇼핑할만 하겠죠. 올 겨울에는 뭐가 좋을까요. 캐주얼룩, 레이어드룩, 니트로 로맨틱하게 쇼핑은 언제나 설레이는 놀이죠. 가디건도 좋구요. 아무래도 기념일 남친 멘붕시킬 여자의 서프라이즈한 패션은 좀 더 여성스러운 패션이 좋겠죠. 캐주얼룩은 아무래고 기념일에는 맞지 않는 것 같아요. 여성전문 패션쇼핑몰 스타일베리에서 어떤 패션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시고 추억에 남는 기념일이 되세요.



여성전문 패션쇼핑몰 스타일베리에서는 패션의류, 뷰티 잡화, 스타일샵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이벤트는 빼면 아쉽겠죠.




겨울철 아웃웨어는 하얀색이 아무래도 여성스러움을 더 강조하는데는 갑이죠. 특히 붉은 계열의 컬러가 들어가면 남친의 심장에 뽐뿌질을 해댈겁니다.(구경하기)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가디건은 곡선미가 라인을 더 길게 잡아주어 패셔니스타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  남친에게 스타일베리에서 골라달라고 하면 가격도 부담없어 여친에게 덥썩 선물을 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구경하기)



블라우스는 아웃웨어와 함께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면서 바디라인을 살릴 수 있어 실내에서는 더욱 매력을 발산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특리 블랙이 레드커러보다는 더 매력적으로 보일수도 있죠. 세컨드 레이스 배색의 페미닌 블라우스의 넥라인이 보호해주고 싶은 남심을 자극하는 듯 더욱 연약해 보입니다.(구경하기)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남친을 멘붕시킬 수 있죠.ㅋㅋ 특히 내추럴베이직 양주머니 피치원피스는 힙을 중심으로 잡혀진 주름이 볼륨감으로 주어 바디라인에 자신이 없는 여성에게는 보정의 비주얼도 노려볼만 합니다.(구경하기)



그러나 쉽게 고르지 못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지요. 여성전문 패션쇼핑몰 스타일베리에서 추천하는 스타일링을 통해서 접근해보세요. 편한 선택과 스타일리쉬한 변화로 이전보다는 달라진 패션을 남친이 눈치 채고 데이트 장소가 바꿀 수도 있을 겁니다. ㅋㅋ(구경하기)



패션의 완성은 가방이죠. 가방과 함께 다양한 패션잡화로 변화를 준다면 작년에 입었던 옷도 멋지게 변신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여유있는 주말에 여성전문 패션쇼핑몰 스타일베리에서 쇼핑으로 다음주를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요.(구경하기)



아참 여성전문 패션쇼핑몰 스타일베리에서 이벤트도 다양하게 하더라구요. 알차게 챙기시면 멋진 남친과의 데이트가 더욱 즐거울 것 같아요.(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