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20만원대 도시바 노트북 새틀라이트 C850D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3. 1. 4.
반응형

20만원대 도시바 노트북 새틀라이트 C850D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창업을 하는 분들에게는 특히나 한푼이 아쉬운 상황인데 고가의 노트북이나 PC는 꿈도 못꾸죠. PC를 구매하지니 공간도 협소해서 망설이는 분에게는 노트북이 대안이 되죠. 또한 많은 분들이 이동성이 좋은 노트북을 구매하려고 마음을 먹고는 있지만 가격이 문제라 늘 눈도장만 찍고 있을 겁니다. 평상시 마음에 두고 있던 노트북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 알아보시고 행사 상품에 없다면 조금 사양을 낮추어 구매하셔도 좋을 듯 해요. 빵빵한 스펙이라면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거든요. 게임등 고사양이 필요한 목적이 아니라면 가격이 만만할때 구매하셔도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으니까요.



도시바 코리아 새틀라이트 C850D


도시바 코리아 새틀라이트 C850D는 인터넷 가격 비교사이트에서도 33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노트북입니다. 




이번에 도시바 코리아는 AMD코리아, 그루폰과 손잡고 신학기, 취업 및 창업 등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한 ‘새출발 1인 1노트북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29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4일간 1,000대 한정물량을 준비해 놓고 행사에 돌입을 했습니다. 소셜커머스 그루폰을 통해서 판매를 합니다.



도시바 코리아 새틀라이트 C850D 2013년형 최신 모델로 듀얼코어 CPU와 GPU가 통합된 AMD E시리즈  APU(Accelerated Processing Units)의 APP 가속 기술로 오피스, 포토샵, 동영상플레이어 등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가속시켜 보다 빠른 컴퓨팅을 제공합니다.



또한 대화면으로 시각적 만족도가 높은 15.6인치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와 프로그램 설치 및 데이터 백업에 주로 사용되는 DVD 슈퍼멀티드라이브를 기본으로 갖췄습니다. 



제스처 기능을 지원하는 대형 멀티터치패드와 수식 입력이 편리한 숫자 키보드 및 화상채팅을 지원하는 웹 카메라를 탑재하는 등 풍부한 편의기능까지도 지원을 합니다.


더불어 대학생 구매자에게는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2주마다 추첨을 통해 3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2013 AMD 스쿨북 페스티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고 하니 노려볼 만 하겠죠. 



도시바 노트북 새틀라이트 C850D의 스펙이면 신학기를 맞은 학생에게 선물을 해도 부담이 없죠. 그리고 창업하신 분들에게도 비용점감이 되는 좋은 노트북이랍니다. OS가 없으니 알아서 설치하시군요.ㅋㅋ 모르셔도 주변에 도움을 청하면 해결이 됩니다. ㅋㅋ



도시바는 신년 전야인 31일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2013 카운트다운 공식행사의 스폰서를 맡으면서 여심찬 한해를 시작했습니다. 출발이 참 좋은 2013년 도시바의 새출발 1인 1노트북 프로젝트를 통해 알찬 기회를 잡아보세요. 혹시 놓치셨더라도 조금 더 기다려보시면 2차를 할 것 같아요. 구루폰에 가보시면 도시바 아카데미 1차로 표시되어 있거든요.(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