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맛있는 치킨 추천해도 좋을 색다른 치킨이 주말을 즐겁게

by 핑구야 날자 2013. 1. 20.
반응형

맛있는 치킨 추천해도 좋을 색다른 치킨이 주말을 즐겁게 할 것 같아요. KFC 치킨 추천 메뉴중에 KFC 판타스틱은 어떨까요. KFC의 마스코트 할아버지의 이름은 커넬 할랜드 샌더슨이랍니다. 65세에 자신이 가진것을 모두 잃고 주머니에 쥔 몇푼으로 자신의 요리법을 팔기 위해 1008번의 실패에도 굴하지 않고 1009번째 도전에 성공을 해서 오늘날의 KFC가 되었습니다. 1984년, 종로에 KFC 1호점을 오픈하면서 KFC만의 독특한 치킨을 선보이기 시작했죠. 이후 1995년에는 목동에 100호점을 개점하게 되었으며 2012년 2월 현재에는 전국 140여 개 매장을 갖추고 있답니다. 최근 KFC에서 신메뉴를 선보였는데 KFC 판타스틱이 바로 그 주인공이랍니다.



치킨하면 역시 닭다리가 최고죠. 물론 날개도 맛있지만요. KFC 판타스틱이 바로 닭다리로 만든 KFC의 신상메뉴랍니다. 손으로 잡고 뜯는 것을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여기게 맥주 한잔이라면 더할 나위가 없겠죠. 지난 14일부터 출시를 했으니 따끈따끈한 치킨메뉴인 샘이죠. 




일반 치킨은 기름에 튀겨서 기름지지만 KFC 판타스틱은 오픈에 구워서 기름이 빠지고 담백합니다. 여기에 매운 소스가 입맛을 자극해 더 맛나게 즐길 수가 있어요. 튀김 기름때문에 조금은 망설인 분이라면 맛있는 치킨 추천합니다. 2013년 1월14일부터 2월28일까지 버커세트를 구입하면 판타스틱 한조각을 1,000원 드실 수 있어요..



KFC의 신상메뉴 『판타스틱(Fanta-Stick)』은 환상적인이라는 의미의 Fantastic과 치킨의 닭다리를 의미하는 Drumstick의 합성어입니다.  혹시 환상적인으로만 알고 계신분이 있을 것 같아서요.ㅋㅋ 제가 얼핏보고 그렇게 알았답니다. KFC 판타스틱은 통통하게 오른 살에 매콤한 소스를 발라서 매장에서 바로 구워준다고 하니 달려가지 않을 수가 없네요. 세트메뉴를 보니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판타스틱 초이스 세트는 5,400원으로 콜라한잔과 먹으면 딱 알맞겠죠.



그러나 남성이라면 좀 부족할 수도 있을 겁니다. 이럴때 여친은 판타스틱 초이스 세트를 먹고 남자는 판타스틱 박스를 먹으면 환상적인 궁합이 될 것 같아요. 9,000원에 닭다리가 5개 들어 있어요.



친구끼라라면 15,000원짜리 판타스틱 바켓을 추천하고 싶어요. ㅋㅋ 우리 아이들은 워낙 잘 먹어서리~~ 우리도 판타스틱 바켓이 맞을 것 같아요. 판타스틱 바켓에는 닭다리가 무려 9개나 들었죠. 여기에 스위스칠리소스의 맛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KFC가 1월28일부터 KFC 판타스틱 2013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월28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새해 소원이벤트입니다. 상금이 무려 1,300만원 상당의 이벤트이기 때문에 많이 기대하고 있답니다. 스케줄에 표시 해놓기 싫으시면 QR코드로 KFC와 카톡친구가 되어보세요. 그럼 이벤트소식과 다양한 소식을 받아 볼 수 있어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