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랑콤 레네르지가 30대 주름개선 위해 탄력 크림 추천을 받을 만 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3. 1. 19.
반응형

랑콤 레네르지가 30대 주름개선 위해 탄력 크림 추천을 받을 만 할까? 랑콤 레네르지를 탄력광채 크림이라고도 하더라구요. 30대도 30대 나름일까요. 30대 중반을 넘어서면 하루하루가 다른게 피부입니다. 체력도 마찬가지죠. 40대로 접어들면 더욱 느껴게 되는게 피부의 주름이 늘고 탄력이 떨어지게 되죠. 피부는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안티에이징은 더욱 어렵게 됩니다. 설상가상으로 나이보다 더 나이들어보인다는 말을 들으면 없던 다크서클로 생길겁니다. ㅋㅋ 이는 간단하게 넘길 문제가 아니랍니다. 자신감이 없어지면 위축이 되고 우울증도 오게 하는 원인중에 하나가 될 수도 있습니다. 피부의 탄력을 위해 얼음물이나 찬물로 세안을 하는 분들의 마음을 이해할만하죠.



40대로 가는 나이


30대 피부관리가 중요한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그러나 요즘에는 결혼이 늦어지다 보니 30대에는 육아문제로 피부에 신경을 쓰는 시간이 많이 줄게 됩니다. 직장을 다니는 워킹맘이라면 그나마 부지런해져 다행이죠. 긴장이 풀어지면 피부도 마찬가지 인듯 해요.



30대의 나이는 피부에 가장 신경을 많이 써야 할 때임에도 불구하고 가사노동과 직장일로 가장 바쁜시기이기도 합니다. 30대 안티에이징을 위한 안티에이징에 좋은 음식과 안티에이징에 해로운 음식을 알아볼까요.


안티에이징에 좋은 음식


조금 더 젊고 어리게 보이는 것은 권력입니다. 30대 안티에이징을 위한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30대 피부관리를 위해 기억해두세요. 첫번째는 물을 하루에 10컵정도 마시면 좋을 듯 합니다. 혹시 신장이나 콩팥의 건강이 좋지 않은 분은 전문의와 상담하여 적당량의 물을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두번째는 현미, 녹황색채소, 해조류, 과일등 식이섬유소를 즐겨 섭취합니다. 하루에 30g내외가 적당하다고 해요. 세번째는 오메가3입니다. 정제로 된 보충제를 먹기도 하죠. 등푸른생선, 들기름이 좋답니다. 네번째는 칼슘으로 우유, 요구르트, 치즈, 멸치, 마른새우등등 많이 있으니 잘 챙겨 드시구요.



안티에이징에 해로운 음식


30대 안티에이징에 해로운 음식은 역시 나트륨이죠. 30대 뿐이겠어요. 저도 짜게 먹는 편이지만 줄일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육류, 튀김등등 주고 기름진 음식이 해당됩니다. 그리고 가공 육류, 패스트푸드, 흰색의 음식들...물론 전혀 먹지 않을 수 없죠. 늘 염두해 두면서 식사를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름 - 탄력 - 리프팅 


우리가 음식으로 영양분을 모두 섭취할 수 없어 영양제를 먹듯 안티에이징을 위해 주름개선, 피부탄력과  리프팅을 위해 랑콤 레네르지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랑콤 레네르지 4종(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데이크림, 레네르지 CC 멀티-리프트 컬러 코렉터, 크림,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세럼,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아이크림)으로 30대 피부를 지키는데 효과적일 것 같더라구요.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데이크림은 피부에 주름 개선, 탄력,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크림으로 랑콤만의 멀티-텐션 테크놀로지가 한층 한층 단단하게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어 탄력을 되찾기 어려웠던 부분까지 아름답게 리프팅합니다.



레네르지 CC 멀티-리프트 컬러 코렉터는 노화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보정하고, 바르는 즉시 광채까지 더하는 신개념 컬러 코렉팅 스킨 케어입니다. 안티에이징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며, 노화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보정해주고 광채까지 더해줍니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세럼은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세럼은 피부 속부터 더욱 탄탄해지고, 주름이 옅어지면서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농축된 세럼이 피부에 닿는 순간, 산뜻한 플루이드 타입으로 변하는 하이브리드 텍스처가 피부 속으로 부드럽게 흡수됩니다.  새로운 레네르지의 멀티-텐션 테크놀로지가 탄력의 근원이 되는 피부 속 10가지 피부 연결 고리에 적용하여 피부 속 한층 한층 단단하게 탄력을 채워줍니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아이크림은 눈 주위가 리프팅 되는 것처럼 팽팽해져 하루 종일 눈가가 촉촉하고 편한합니다. 새로운 레네르지의 멀티-텐션 테크놀로지가 탄력의 근원이 되는 피부 속 10가지 피부 연결 고리에 적용하여 피부 속 한층 한층 단단하게 탄력을 채워줍니다. 



젤리같은 느낌의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를 잡아주는 듯한 사용감을 주는 레네르지 멀리 리프트 나이트 크림입니다. 얼굴과 목 모두 사용하는데 피부가 밤시간에 리프팅과 탄력 그리고 주름개선 성분을 가장 잘 받아드리도록 도와줍니다.  



전면에 6 Visible Actions라고 씌어 있듯 6가지 눈가고민을 위한 2단계 아이케어입니다. 아이크림은 눈꺼풀의 탄력증가는 물론 피부 탄력강화 그리고 잔주름 감소에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상단의 아이 브라이트너는 다크서클, 눈밑 처짐개선, 환하게 빛나는 광채눈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레네르지 멀리 리트트 크림 50ml은 권장소비자가가 10만원대로 피부에 주름개선, 탄력,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크림입니다. 랑콤만의 멀티 텐센 테크놀로지가 한층 단단하게 피부속 탄려을 되찾기 어려웠던 부분까지 리푸팅을 해준답니다.



세안 후 피부를 산뜻하면서도 부드럽게 정돈하여 라네르지 멀리 리프트 라인의 효과가 최적화될 수 있도록 피부를 준비시켜준는데 사용합니다. 다른  라네르지 제품보다 다른 디자인인이 눈에 들어옵니다.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에멀전은 세럼 다음에 사용하는 모이스춰라이저입니다. 피부를 더욱 탄력있고 팽팽해지도록 리프팅해주죠. 탄력광재와 함께 더욱 부르럽고 매끄러워지는 피부로 만들어 줄 것 같아요.



45세에서 65세 사이의 여성 67명을 상대로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데이크림, 레네르지 CC 멀티-리프트 컬러 코렉터, 크림,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세럼,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아이크림을 사용직후와 4주간 사용후 결과를 자가평가한 결과를 보면 놀랍습니다. 



동영상을 통해서 보면 더 실감이 나더라구요.



30대 피부관리30대 안티에이징을 말하다가 45세에서 65세 사이의 여성을 상대로 테스트를 햇을까요. 그만큼 효과를 확실하게 볼 수 있기 때문이겠죠.



겨울철 움직이기 쉽지 않은 계절이죠. 멀티 리프트 탄탄마사지로  탄략광채피부를 만들어보세요. 진주알 하나 크기 기준으로 레네르지 세럼 한 방울과 크림 두 방울을 믹스해 그림처럼 얼굴 부위별로 아래에서 위로, 안쪽에소 바깥쪽으로 목선까지 부드럽게 펴 발라 주세요. 이와 같은 도포 제스처는 리프팅효과를 잘 흡수할 수 있는 피부 상태로 준비시켜 줍답니다.



얼굴과 목 부위까디 검지와 중지로 살짝설짝 꼬집듯 비틀어준 후, 바로 놓아주세요. 이 과정을 3번 반복, 이와 같은 핀칭 마사지 테크닉을 사용하면 피부를 활성화시켜 탄력을 더해줍니다. 



마무리 동작은 손바닥을 펴서 페이스 라인을 따라 턱부터 부드럽게 올려 귀에 닿을 때까지 위쪽으로 올려주세요. 이러한 마무리 제스처는 탄력있는 턱 선을 만들어 줍니다.



랑콤 레네르지는 다향한 종류의 향을 느낄 수 있어요. 가장 처음 만나는 향기는 만다린,사양배과 햠께 모던 플러럴행이 더해져 과일향이 납니다. 바르는 동안에는 장미, 프리지어, 카네이션,피오니가 조화를 이루어 내는 향을 느낄 수 있죠. 샌달우드, 씨더우드, 백합, 머스크향이 은은하게 퍼져 마지막 향으로 마무리되죠.



주름때문에 고민이 되신다면 랑콤이 2013년 새날맞이 기프트 행사를 하고 있으니 관심을 갖어보세요.



여성의 나이 30대는 참 중요한 연령대입니다. 지속적인 관리를 못해 주름개선하려고 노력한다면 조금 늦을 것 같아요. 30대 피부관리, 30대 안티에이징을 위해서 지금부터 드시는 음식과 수면 스트레스등등에 좀 더 신경을 써보세요. 그리고 랑콤 레네르지가 30대 주름개선 위해 탄력 크림 추천을 받을 만 한지도 살펴보시구요.(자세히 보기)

http://www.lancome.co.kr/_ko/_kr/event/renergie/레네르지-멀티-리프트.asp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