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하나은행 하나N Bank 무료앱으로 자금이체,예금조회,공과금 해결 방법과 500만원 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13. 2. 15.
반응형

하나은행 하나N Bank 무료앱으로 자금이체,예금조회,공과금 해결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하나은행의 500만원 대박 이벤트 『나의 소원적금 새해맞이 이벤트』로 행운을 노려보세요. 대박이벤트라고 하는 이유는 내집마련을 하고 싶은 소원, 자동차를 바꾸고 싶은 소원등등을 하나은행에서 해결해 준다는 겁니다. 요즘은 PC앞에 앉아 있으면 하나은행 인터넷뱅킹으로 자금이체, 예금조회, 공과금등을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 은행에 갈 이유가 별로 없어요. 참 편리하죠. 요즘은 하나은행의 하나N Bank 무료앱을 설치해서 이동중에도 은행업무를 볼 수 있어 더 편리해졌죠. 바람도 쐴 겸 통장내역을 정리하러 하나은행에 들렀어요. 



간절함이 통하는 


은행에 가게되면 각종 팜플렛을 둘러보게 됩니다. 혹시 괜찮은 금융상품이 나온게 있는가하고 말이죠. 바로 앞에 있는 1억만들기가 눈에 쏙 들어 오더라구요.ㅋㅋ 꿈만 같은 금액이지만 팜플렛을 챙겨서 나왔어요. 은행원이 가이드를 해주기는 했는데 현실을 생각하면 먹먹하기만 합니다.




왜냐구요!! 중학생과 고등학생을 키운다면 이해가 되시겠어요. 벌어도 벌어도 모자라는 생활비때문이죠. 올해는 교육비가 더 많이 들어갈텐데 누가 내 통장에 100억을 넣어주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영화처럼 말이죠.



나의 소원적금 새해맞이 이벤트


통장정리를 하고 나오면서 하나은행에서 본 『나의 소원적금 새해맞이 이벤트』도 남의 일 같았지만 나의 간절함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 같은 느낌있죠.ㅋㅋ 2013년 새해 소원을 하나은행이 함께 합니다.라고 씌였있던 플랭카드의 안내문구가 나만을 위한 이벤트이길 바라며 응모를 해보았답니다.



하나은행의 『나의 소원적금 새해맞이 이벤트』는 1월11일부터 2월28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이벤트는 2가지입니다. 하나는 나의 소원적금을 가입하고 홈페이지에 새해 소원을 올리면 됩니다. 돈은 있으면 있는대로 쓰죠. 이번 기회에 하나은행 소원적금도 가입하고 소원도 빌어보세요. (응모하기)



많은 소원이 있겠지만 최대 500만원 범위내에서 원하는 소원을 빌어보는게 팁입니다. 누가 하냐구요. 벌써 100명이 넘게 소원을 올렸답니다. 일단 하나은행의 소원적금을 가입하고 심금을 울리는 사연이 좋겠죠. 그래야 하나은행 고객들이 추천을 해줄테니 말이죠. 나름 꼼수이기는 하지만 간절해야 뭐든지 통하는 법이거든요. 뭐냐면~~ 온 가족이 하나은행에 통장을 개설하고 인터넷뱅킹을 신청하는 겁니다. 그리고 추천을 합니다. ㅋㅋ 결혼한 분들이 더 유리하겠죠.ㅋㅋ 그러나 말처럼 쉽지는 않을 겁니다.(응모하기)



두번째 하나은행의 『나의 소원적금 새해맞이 이벤트』는 위의 나의 새해 소원 응모현황에서 추천해 주신 하나은행 고객중 50분을 추첨해서 하나 N Wallet 캐시넛 1만원을 줍니다. 응모현황을 보면 확율이 높은 편이죠. 캐시넛이 뭔지 궁금하지죠. 아래 그림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나만의 가계부 뱅크북


하나은행을 이용하시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하나은행의 하나N Bank 무료앱을 설치해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하나N Bank 무료앱으로 이동중에도 자금이체, 예금조회, 공과금납무등 은행업무를 볼 수 있어 더 편리해졌죠. 



최근에 하나N Bank 무료앱에 뱅크북이 추가되어 별도 가계부가 필요없는 금융다이어리등이 추가되었답니다. 개인비서가 따로 없죠.



하나은행의 뱅크북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하나N Bank 무료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뱅크북은 하나N Bank 무료앱에 추가된 기능이거든요. 아이폰 OS,윈도우모바일 OS,안드로이드 OS,바다 OS,블랙베리 OS등등 대부분의 스마트폰에서 지원이 됩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폰은 Play스토어에서 하나N으로 찾아보시면 아래와 같이 하내은행에서 제공하는 총 7개의 무료앱이 조회됩니다. 그 중에 오늘은 하나N Bank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쉽죠.



하나은행의 뱅크북은  5가지의 유익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 캐릭터를 통해 거래내역 개성 있게 표현

- 별도의 가계부가 필요 없는 금융 다이어리

- Bankbook에 등록된 계좌로 CD/ATM 출금

- 거래내역 SNS 공유 및 SNS로 친구에게 상품 추천

- 나의 소원적금 소비 재테크 서비스란? 

- 하나SK체크카드 사용에 따라 사전 설정한 금액이 소원적금으로 자동적립되는 신개념 자기관리 서비스로, 자동 적립 횟수에 따라 우대금리도 지급



하나은행 하나N Bank 무료앱에는 젤리퐁게임을 제공하고 있어 심심할때 좋아요. 그리고 순위에 따라 부여되는 포인트를 기부도 할 수 있어 기분이 더 좋아진답니다. 아이들이 보채고 울때 젤리퐁을 보여주면 재미있는 케릭터때문에 조용해질 겁니다.ㅋㅋ



하나은행의 하나N Bank 무료앱에서 제공하는 뱅크북을 절친들에게 간단히 알려줄 수도 있어요. 그런데 상품을 추천하면 금리도 우대 받을 수 있으니 1석2조인 샘이죠.



각종 거래내역을 귀여운 캐릭터로 꾸며져 있어 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ㅋㅋ 500만원 이벤트 『나의 소원적금 새해맞이 이벤트』에 응모해서 행운을 잡아보시고 하나은행 하나N Bank무료앱뱅크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해보세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