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스파여행 리솜포레스트가 선보인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가족여행으로 적당한가?

by 핑구야 날자 2013. 2. 1.
반응형

국내스파여행 리솜포레스트가 선보인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가족여행으로 적당할지 알아 보았어요. 리솜은 두차례 가보았는데 국내최초 리조트 스파 브랜드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으로 떠나는 스파여행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집니다. 지난 12월말에는 설악산 인근에 있는 워터피아에서 온천욕을 하고 왔는데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이 더 가까운 거리에 있어 일단은 시간이 절약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스파는 비단 겨울뿐만 아니라 여름에 가도 좋더라구요. 리솜포레스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어떤지 궁금해서 알아보았어요. 자세히 알아보고 기회가 되면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에 갈때 도움이 되지 않겠어요. 막상 스파를 가려고 하면 떠오르지 않아 허겁지겁 알아보다가 기존에 가던 곳으로 가게 되거든요.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와 부대시설이 함께 있는 힐링스파센터는 양 사이드에서 계곡물이 흘러 뷰가 기가막힙니다. 해브나인은 9가지의 힐링을 테마로 약 30여가지의 힐링스파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답니다. 




단순한 마사지나 물놀이 수준이 아니랍니다. 여기에 해브나인 힐링스파의 차별성이 있답니다. 


아쿠아힐링 하이드로테라피, 스파, 아쿠아헬스, 노천스파, 수영 등
에코힐링 힐링트레킹, 명상트레킹, 숲체험, 별자리관찰 등
마인드힐링 명상, 다도, 자연무, 멘탈테라피, 독서 등
한방힐링 사상체질테라피, 피톤치드테라피, 한방불가마 등
아로마뷰티힐링 스위스퍼펙션케어, 보태니컬테라피, 아로마&피톤치드 오일테라피 등
푸드힐링 친환경 유기농식단, 한방요리, 사상체질음식, 지역토속음식 등
아트힐링 숲음악회, 도예체험, 원예체험, 문화갤러리 등
무브먼트힐링 요가, 필라테스, 댄스, GX 활동 등
키즈힐링 숲놀이, 숲유치원, 피톤치드스파, 키즈카페 등 각종 키즈프로그램


힐링스파를 중앙에 두고 물과 숲이 둘러 쌓인 자연에서 자연요법, 대체요법, 한방요법, 테라피를 복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즐길 수 있어요.



국내스파여행은 자주는 다니지 않았지만 그래도 1년에 한두번은 다니는 편입니다.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해브나인 힐링스파의 야외스파존은 산아래가 내려다 보여 인공시설물에서는 누릴 수 없는 자연속 휴식을 누릴 수 있어요.



연인과 함께 도는 가족과 함께 비데풀에서 같이 시간을 보낸다고 생각만해도 노근고는 해집니다. 벽에서 나오는 안마물줄기가 일상의 스트레스로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 줄 겁니다.



짐풀은 실내에서도 자연의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폭포의 느낌을 살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의 명상원에서 잠시 일상의 시름을 잊고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면 활력충전이 되고도 남겠죠.



명상원이외에도 릴렉스룸, 명상과 요가를 즐길 수 있는 GX룸, 해브나인 뷰티스파에서 테라비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



연인끼리 부부끼리 음료를 마시면서 아쿠아바에서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눈다면 사랑과 정이 소록소록 쌓이겠죠. 



사실 연인끼리는 대화가 많지만 의외로 부부끼리는 마주보고 대화하는 경우가 많지 않거든요.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의 아쿠아바에서 마주보면서 대화를 해보세요. 아침 반찬이 달라질겁니다.ㅋㅋ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힐링스파답게 체칠분석을 통해서 이용사의 체질을 분석해주는 서비스가 있어요.



체질분석을 통해서 태음인이라면 사상체질촌 태음인탕에서 체질에 맞는 스파를 즐길 수 있답니다. 체질에 따라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아이들을 위한 아쿠아플레이존은 해브나인 힐링스파를 즐기는 부모님들에게 더욱 인기있는 곳이 아닌가 싶네요.



피톤키즈락도 있답니다. 물놀이에 지친 아이들이나 다른 놀이를 찾는 아이들에세 좋은 놀이공간이죠.



식사도 다양한 메뉴로 준비가 되어 있어 먹는 즐거움도 기대할 만 하더라구요. 한식, 양식, 와인바, 뷔페등등 사전에 미리 알아두면 좋겠죠. 아침에는 엘라운지의 뷔페존에서 조식을 즐기고 저녁에는 한식당도 좋을 듯 해요, 연인끼리는 레스토랑을 즐기면 어떨까요. 



뿐만 아니라 저녁에는 야외 공연장에서 즐거운 공연을 함께 할 수 있어요. 겨울에는 좀 어렵겠지만요.ㅋㅋ



은은한 조명과 함께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방가로에서 분위기에 취하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요.



조금은 한적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숙소의 베란다에서 휴식을 취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해브나인 이용요금은 3가지로 나뉩니다. 이용요금에서 할인을 받아 즐긴다면 더 부담없고 좋겠죠.(바로가기)



최고 50%에서 10%까지 알뜰하게 할인 받아보세요. 모르고 리솜포레스트에 가셔서 아쉬워하지 마시구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