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으로 3살 정도 어려 보이게 만든다면 CC크림 추천 받을 만?

by 핑구야 날자 2013. 2. 24.
반응형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으로 3살 정도 어려 보이게 만든다면 CC크림 추천 받을 만 할까요? 받을 만 하죠. ㅋㅋ 어릴때는 몰라도 나이가 들면서 피부톤이 어두워지고 기미가 많아지면 기분도 우울해지기 마련이죠.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을 이용해서 피부가 좀 더 밝아져서 어려 보이면 자신감도 생기고 외출할 때도 즐거울 것 같아요. 늘 외출을 하기전 거울을 보기 마련인 것은 이러한 이유 때문이죠. 기분이 즐겁고 자신감이 생기면 아무래도 피부에도 좋겠죠.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중에 하나가 스트레스니까요. 즉각적으로 -2.8살이 어려보이게 피부를 연출한다는 포토샵 크림을 선보인 헤라 CC크림의 특징을 살펴볼까요?



위에 사진에서 포토샵 크림헤라 CC크림을 바르면 아래처럼 됩니다. CC크림 추천 받을만 하지요. 위의 얼굴이 붉은 빛이 있어 생기있어 보이기도 하네요. ㅋㅋ 그레도 어려 보이는게 좋겠죠.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 4가지 특징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의 4가지 특징을 살펴보면 첫번째로 피부에 스미듯이 발리는 에멀전파우더가 촉촉함을 남기고 오일감을 없애 뽀얗고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유는 스킨케어 원료를 첨가하는 기존의 방식과는 달리 헤라 CC크림은 크림과 메이크업을 섞어서 바르는 미용법에 착안을 해서 만들었기 때문이죠.



두번째는 스팟 이레이서기술을 이용한 잡티 지우개 효과입니다.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의 스팟 이레이서기술이 바로 즉각적으로 -2.8살로 어려 보이게 하는 핵심기술인 것 같아요. 헤라 CC크림의 얇은 파우더가 확실한게 피부에 고밀착되어 어린 피부로 만들어 준답니다. 6컬러런트 시스템이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만들어 준답니다.



세번째는 2012년11월20일부터 2012년11월22일까지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임상 및 임상 설문조사 결과와 같이 피부결을 매끈하게 보정해 주었다고 합니다. 이는 스킨케러 보습성분 50% 배합과 혁신적인 반죽제형이 요철을 커버하고 쫀득한 피부막을 형성해 매이크업의 지속성을 강화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은 리프팅 업 기술을 이용해서 윤곽다듬기 효과를 누릴 수 있답니다. 사과줄기 세포 배양액, 포도씨 오일, 비타민 C, 꿀, 히알루론산, 식물 단백질등으로 구성된 셀 배양 칵테일이 피부 윤기와 탄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 피부 연출법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을 적당량을 펌핑하여 눈 -> 코 -> 광대 -> 이마 순으로 흡수시키듯이 발라주면 됩니다. 그리고 헤라 CC크림은 꺼꾸로 세워서 보관하시는 건 아시죠.



일반 사용자인 qhanf11**님이 HERA 홈페이지에서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의 사용후기(바로가기)를 올려주셨는데요. 확실히 사용전후로 비교해보면 본인이 걱정했던 기미가 많이커버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러나 일반 비비크림도 커버는 하죠. qhanf11**의 사용후기에도 있듯이 들뜨지 않고 촉촉한 보습에 향기까지 있다는 겁니다.


자료출처 바로가기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의 피부톤의 변화를 확실하게 보여주신 clover**님의 사진을 볼까요.(바로가기) 조명이나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을 바른 양을 감안하고 보더라도 확실히 화사해진 것은 틀림이 없네요.


자료출처 바로가기

이젠 우수도 지나고 3월이 코 앞입니다. 외출이 적었던 겨울을 뒤로하고 따사로운 봄햇살을 맞게 되더라도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을 사용하신다면 걱정 없겠죠. 


-2.8살 정도 어려 보이게 하는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을 아내에게 여친에게 봄선물로 해도 좋겠군요.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은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해도 되니까요. UV미스트 쿠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자세히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