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로 꿀광피부가 된 아내의 아우라가 나를 긴장시켜~~

by 핑구야 날자 2013. 2. 23.
반응형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로 꿀광피부가 된 아내의 아우라가 나를 긴장시킨 하루였습니다. 참존 플레지엄 스페셜은 11년만에 새롭게 리뉴얼 되어 출시되었습니다. 피부 속결과 겉결을 동시에 관리해야 어린피부로 되돌릴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해 낸 참존만의 『입체 결 케어 시스템』으로 참존 플레지엄이 탄생했습니다. 전 세계 여성의 6가지 피부고민에 대한 해법을 제공하는 참존 플레지엄은 피부 속으로는 느슨해진 피부 조직에 마누카 꿀로 빈틈없이 영양을 꽉 채워주고 피부 겉으로는 약해진 피부장벽을 참존만의 독자성분 엘-프로세라가 빠르게 복원을 시켜 준 답니다. 그 중에 사용을 해 본 참존의 제품이 4주간 집중 케어하는 피부 결 개선을 하는 고영양 앰플 리페어 로얄 앰플입니다.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


피부 나이와 정면 승부를 참존이 시작한다는 카피문구와 함께 강열한 인상을 준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이 도착 했어요. 꺄오~~ 그것도 참존 플레지엄 라인을 모두 함께 말이죠.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은 정품이고 나머지 5종은 샘플이지만요.ㅋㅋ 




일단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을 제외하고 개봉을 해서 양도 맡아보고 발라도 보았답니다. ㅋㅋ 기억에 남는 은은한 꿀향이 좋았어요. 



아내의 피부를 광채피부로 만들어 줄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을 볼까요.



하얀 눈 위에서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을 열어보니 봄을 빨리 불러 올 듯한 기분이 드는 거 있죠. 아내의 피부를 봄 햇살처럼 광채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생각하니 기대가 되더라구요.



조금 이르기는 하지만 봄기운을 조금 느껴지는 오후 하늘공원에서 폼을 잡고 있는 4개의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참존 플레지엄 라인입니다. 



요~ 기특한 녀석들이 아내의 피부 속으로는 느슨해진 피부 조직에 마누카 꿀로 빈틈없이 영양을 꽉 채워주고 피부 겉으로는 약해진 피부장벽을 참존만의 독자성분 엘-프로세라가 빠르게 복원시켜준다니 마냥 사랑스럽습니다.



이번에 메인은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은 4주간 집중적으로 피부를 광채나게 해 줄 꿀 앰플이죠.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은 용량은 12ml입니다.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은 귀한 뉴질랜드 마누카 꿀을 농축해서 4주간 집중 피부결을 개선해 주는 영양크림입니다. 



얼굴, 목 전체의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흡수로 4주간 집중케어, 피부 밸런스 유지, 꿀처럼 스며드는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는 스포이드를 이용하여 사용하는데 참존에서 제공한 사용 TIP을 참고해서 사용했어요.



간단히 말하면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의 스포이드를 손가락으로 가볍게 1초간 눌렀다고 놓으면 로얄앰플이 스포이드에 채워진답니다. ㅋㅋ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 사용해보니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은 4주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1병당 1주일씩 사용하면 되겠더라구요. 아내가 아껴서 사용한다고 조금씩 사용하더라구요.



물론 아껴서 바르면 1주일 이상을 사용할 수 있겠지만 참존 플레지엄 가이드대로 사용하는게 효과가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다 사용하고 나면 더 사준다고 말을 했더니 미심쩍어하면서도 내심 기분이 좋은지 표정이 좋아지더라구요. ㅋㅋ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에 로얄 앰플이 꽉 차 있있어 기분 좋게 충분히 사용하였답니다.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을 손 등위에 떨어뜨리고 나니 약간의 점성 덕분에 흘러내리는 속도는 더딥니다.

 


조금만 발랐는데도 고농축이다보니 효과는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보다 가성비가 좋았어요. 피부에 전해지는 촉촉함이 바로 느껴져 건조한 요즘에 안성맞춤이더라구요. 참존의 김광석 창업주가 소비자에게 전하는 메세지가 진솔하게 받아드려집니다.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을 충분히 도포해서 사용한 결과 사용전의 피부와 비교해 본 결과 빠른 보습과 고농축이라 적은 양에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이번에는 얼굴에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을 사용해 보았어요. 아내가 외충하고 돌아온지 30분도 되지 않아 테스트한 사진입니다. 약간 홍조가 된 얼굴이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을 사용하고 나서 피부가 진정되는 듯 했습니다. 꿀처럼 스며드는 촉촉한 고농축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 덕분인 것 같아요.



토너로 피부를 정리하고 바르면 아무래도 흡수력이 떨어질 듯 해서 그냥 사용을 했어요. 고농축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은 피부의 겉만을 케어하는게 아니라 피부 속까지 케어하기 때문이라서 말이죠. ㅋㅋ



그 귀하다는 뉴질랜드의 마누카 꿀 덕분에 옆에 있던 저에게도 꿀향이 나더라구요. 그런데도 끈적임이 생각보다 적어 참존의 기술력에 놀랬답니다.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을 사용한 덕분에 아내의 피부가 더 탱탱해지고 촉촉해진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ㅋㅋ 그런 아내가 더 사랑스럽게 느껴지는 거 있죠.



살림을 하느라 화장품을 살때도 여러번 고민을 하고 샘플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게 우리들의 아내입니다. 담배값, 술값 조금만 줄인다면 아내를 꿀피부로 만들 수 있어요. ㅋㅋ 참존 플레지엄 스킨 리페어 로얄 앰플을 준비해서 사랑한다는 편지와 함께 선물해 보세요. 아침 반찬이 달라질 겁니다. 이런게 사는 맛 아니겠어요.~~(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