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스마트폰 계급도 기준이 뭘까? 스마트폰 추천을 위한 무료앱 스마트폰 계급도(랭킹)을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3. 3. 6.
반응형

스마트폰 계급도 기준이 뭘까? 스마트폰 추천을 위한 무료앱 스마트폰 계급도(랭킹)을 설치했어요. 스마트폰 계급도 기준은 어떻게 되는지 늘 궁금했었어요. 그래서 스마트폰 계급도(랭킹)을 설치해서 확인해보았는데 스마트폰 계급도 기준을 찾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스마트폰 계급도(랭킹)에 대한 의견을 인터넷을 통해서 찾아 보았어요. 스마트폰 계급도(랭킹)은 어느 정도 신뢰할만하다 그렇지 않다. 의견이 많았는데 대체적으로 스마트폰 계급도(랭킹)을 긍정적으로 보는 시각이 많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2012년 11월 14-15일 이틀간이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했겠죠. 그리고 국내 포탈사이트 인기검색어로 다수 등재되었으며 각종 인터넷매체 실시간으로 소개되기도 했어요. 그리고 신상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마다 신문에 소개되기도 합니다. 이정도면 사용자들이 스마트폰 계급도(랭킹)의 결과를 수긍한다는 말이 되겠죠.



스마트폰 계급도(랭킹)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Play스토어에서 스마트폰 계급도를 조회하시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스마트폰 계급도(랭킹) 살펴보니


스마트폰 계급도(랭킹)의 초기화면을 보면 계급고보기와 이벤트 계급도가 있어요. 제가 궁금한 건 계급도 보기라 선택을 해보았어요. 그랬더니 스마트폰 계급도와 태블릿PC계급도가 있더라구요.



스마트폰 계급도를 눌러서 보니까 스마트폰이 이렇게 많았나 싶더라구요.



제일 궁금했던 왕/세자 Zone이었어요. 역시 최신폰 옵티머스G Pro로 왕의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ㅋㅋ 기분이 좋은데요. 스마트폰 계급도(랭킹)에서 옵티머스G 프로를 사용하는 입장에서 괜히 왕이 된 기분이 드는 거 있죠. ㅋㅋ



왕위에 있는 옵티머스G Pro(프로)의 스펙


5.5인치의 대화면으로 Full HD의 IPS디스플레이와 함께하는 막강기능이 스마트폰 계급도에서 왕의 자리를 차지할 만 하죠.



동급 화면 HD급 대비 150%이상 더 선명한 화질이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스마트폰을 오래 보게 되는데 아무래도 IPS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스마트폰이 좋을 듯 해요. 더구나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들이라면 장시간 사용을 자제시키고  상대적으로 눈이 덜 피곤한 IPS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스마트폰을 고려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