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최신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베가넘버6가 단하루만 하는 화끈한 럭키박스 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13. 3. 11.
반응형

최신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궁금해 하실텐데요. 베가넘버6가 단 하루만 진행하는 화끈한 원데이 KT 럭키박스 이벤트로 신상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될 것 같아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베가넘버6가 나온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신상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라고 소개를 할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겁니다.ㅋㅋ 그건 아니구요.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패블릿 스마트폰 베가넘버6가 KT와 함께 푸짐한 이벤트를 계획했더라구요. 『팬택 VEGA NO6 & KT 럭키박스 이벤트』는 화이트데이인 3월14일 단 하루만 진행한다고 하니 스마트폰을 구매할 계획이 있는 분은 고민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5.9인치의 풀HD 그리고 1300만화소 카메라로 무장한 베가 넘버6가 얼마나 서프라이즈한 이벤트를 하는지 볼께요.



확률이 높은 이벤트라


베가NO6의 하루 판매량 기록을 보면 최고가 3,000대 정도 입니다. 베가NO6가 3월14일 화이트데에 단 하루만 진행하는 럭키박스 이벤트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3월14일 화이트데이 시작 시간인 0시부터 24시까지 진행이 되는 겁니다. 3월14일까지 베가NO6를 구매해서 화이트데이인 3월14일에 응모한 고객 중 총 600명을 추첨하여 6가지 선물을 몽땅 주는 서프라이즈한 럭키박스 이벤트입니다. 놀랍죠. 한가지도 아니고 6가지를 몽땅 준다고 하니 결국 신상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럭키박스를 받을 564명


베가넘버6를 3월14일까지 구매해서 3월14일에 응모한 고객중에 추첨된 564명에게 주는 선물6가지는 뭐가 있을까요. 베가넘버6와 올레 네비로 리얼화면과 리얼정보를 제공하는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는 차량거치대, 두번째는 Full HD를 제공하는 베가NO6로 영화를 마음껏 저장하고 볼 수 있는 64GB micro SD입니다.



개인적으로 욕심이 생겼던 6인치급 패브릿폰인 VEGA NO6 전용 BT키보드입니다. 꼭 노트북처럼 보이죠. 그러나 5.9인치의 베가NO6와 BT키보드입니다.



선으로부터 자유롭게 음악감상과 통화환경을 제공하는 BT클리퍼, 베가NO6와 어울리는 고급 가죽케이스, 총 4대까지 디지털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멀티충전기까지 ..아이고 숨차라~~ 모두 몽땅 남김없이 준다고 합니다. 대박이죠.



팬택이 아주 미쳐도 단단히 미쳤군


3월 14일 단 하루 진행하는 팬택 VEGA NO6 & KT 럭키박스 이벤트에 총 600명에게 행운을 주는데요. 그 중에 전생에 나라를 구한 36명에게는 더욱 알찬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저도 보면서 팬택이 미쳤구나~~ 했어요.



베가NO6의 화질과 음질을 제공하는 무선미디어인 젠하이저 BT헤드폰 MM550X가 첫번째 선물입니다. 가격을 조회해보니 옥션 최저가로 554,800원이더라구요. 헐~~



젠하이저 헤드폰 Momentum도 주는데 젠하이저 BT헤드폰 MM550X도 11번가에서 최저가로 479,0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들어요. ㅋㅋ 제가 좀 촌스럽나요.ㅋㅋ



화이트데이에 여친에게 선물때문에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토리버치 클러치백을 준다고 하니 팬택 VEGA NO6 & KT 럭키박스 이벤트를 노려보세요. 베가NO6를 넣고 다니면 정말 폼 나겠죠. 베가NO6의 풀HD화질과 함께 BT스피커 Jawbone 빅잼박스로 멋진 영화관을 만들 수 있어요. 대박 선물이네요.



더욱 놀라게 하는 선물이 베가NO6와 연결이 되는 스마트 워치 Im Watch입니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드네요. 스마트 워치 Im Watch는 베가NO6보다 더 갖고 싶은데요. ㅋㅋ



마지막으로 주는 선물은 포토프린터 GL10으로 DSLR급으로 촬영한 사진을 바로 인화할 수 있답니다. 그런데 여기에 인화지는 기본이고 64GB microSD까지 준답니다. 팬택이 미쳐도 단단히 미친듯 해요. ㅋㅋ 하나 기억하실 것은 베가넘버6를 구매하고 통신사는 KT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이벤트를 올레 넘버식스 데이로 부르기도 해요.


베가NO6 스펙과 특징


크기: 158.6 x 83.2 x 9.9 mm

무게: 약209g (Black 기준)

컬러: Black/White

디스플레이: 5.9인치

CPU: 1.5GHz 쿼드코어, 3.1DMIPS/MHz

OS: Android 4.1 Jelly Bean

통신규격: 4G/3G

메모리: RAM 2GB (DDR2)

내장메모리: 32GB

외장메모리: 지원(2TB)

카메라 : 후면1300만,전면200만, Full HD(1920x1082)

멀티미디어: 동영상, DMB,USB(OTG), 블루투스 지원

배터리: 용량: 3,140mAh


베가NO6의 가장 큰 특징은 Full HD에 1300만화소 카메라 그리고 5.9인치의 대화면으로 패플릿폰으로 불리고 있어요. 6인치급이면서 한 손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후면터치기능인 V터치가 참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유명한 사진작가 김중만씨가 선택한 스마트폰이기도 하구요.



- 작은 것까지도 또렷하고, 선명하게, 국내 최초 6인치급 Full HD

-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과 그립감의 향상 Unibody shape

- 빠르게, 그리고 더 선명하게 Tablet View와 멀티 미니 윈도우

- 대화면의 손쉬운 인터페이스 V 터치

- 떨어져 있어도 생생하게 담아내는 전면 Full HD 카메라와 베가 리모트샷

- 넓은 화면을 또렷하게 담아내는 1300만 화소 카메라와 파노라마

- 신기능과 사용성을 강화한 V 노트

- 원격제어로 휴대폰을 잠그는 강력한 보안기능 V Protection

- CPU, GPU, 배터리 3강의 최대 퍼포먼스



각 스마트폰마다 특징이 있고 차이가 있어요. 자신의 사용팬턴이나 스타일에 맞게 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단지, 베가NO6의 하루 판매량을 기준으로 보면 『팬택 VEGA NO6 & KT 럭키박스 이벤트』는 확률이 높다는 겁니다. 



이왕 베가NO6를 구매할 생각이거나 스마트폰을 선택하려고 고민하신다면 3월14일 6가지 알차고 실속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노려보면 좋을 것 같아요.(참여하기)


본 포스팅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