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전지현의 화사한 광채피부!! 미백은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속 흰감국 효능 때문이라고

by 핑구야 날자 2013. 3. 9.
반응형

전지현의 화사한 광채피부!! 미백은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속 흰감국의 효능 때문이라고 합니다. 한율 전지현은 결혼을 해도 여전한 미모와 피부가 참 대단하죠. 광채피부, 꿀광피부 어떤 수식어도 잘 어울리는 전지현의 피부입니다. 스스로 밝게 빛을 뿜어 내는 빛뿜세럼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의 흰감국은 동의보감에서 효능을 찾고 있답니다. 동의보감에서 흰감국이 미백효과가 있다는 것을 약 10년전에 한율 한방 과학 연구진에 의해서 발견이 되었답니다. 그런데 흰감국이 사라질 위기에 있다는 것도 알게 되죠. 결국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다닌 끝에 강원도 정선에서 흰감국을 발견하게 되죠. 결국 아모레퍼시픽 연구원과 들국화 박사 이재경 선생이 흰감국을 복원하는데 성공합니다. 강원도 청정의 자연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보호 아래 흰감국이 재배가 된다고 합니다.



배우 전지현이 기억되는 건 1998년으로 첫 드라마에 출연했을 때의 풋풋한 모습입니다. 드라마 이름이 생각나지 않아 찾아보니 SBS의 내마음을 뺏어봐더라구요. 그때가 18세였다고 하죠. 머리를 묶은 모습이 어찌나 인상적이었는지!!




최근에 결혼을 해버려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주게 되었죠. 남편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봐요. ㅜㅜ


사진출처 : 헤럴드 생생뉴스


전지현씨는 결혼 후에도 여전히 왕성하고 원숙한 연기력으로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있어 다행입니다. 전지현씨는 최근 한율의 전속모델로 활동을 시작했어요. 이젠 한율 전지현이라고 불러야 하나요.ㅋㅋ

사진출처 : 일간스포츠


전지현씨가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속 흰감국의 효능을 통해 피부 미백의 효과가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전지현의 빛을 내뿜는 살결~~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사진을 보니 정말 눈이 부시네요.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속 흰감국의 미백 효능은 동의보감에 근거를 합니다. 사용자에게 설문조사 결과 3일만에 변화를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87%이상이 피부토 개선, 피부톤 균일도, 피부 투명함, 피부 매끄러움, 피부 촉촉함, 화장 잘받음등의 놀라운 효과를 실감하였다고 합니다.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빠르고 확실한 미백감이 가장 큰 특징중에 하나입니다. 잡티부터 오래된 피부까지 다양한 미백 고민을 바르고 확실하게 해결해 준답니다. 그래서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을 빛뿜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스스로 빛을 내뿜는 피부는 전지현을 연상케 하죠.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제목에서 썼듯이 동의보감에서 흰감국이 한방 미백 기능성 성분이 있다고 했습니다. 



10년간 연굴를 통해 사라질 위기에 있었던 흰감국을 복원시켜 뛰어난 미백원료로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칙칙한 피부톤으로 고민이 많고 오래된 기미까지 있다면 빠르게 개선을 해 준다는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으로 기미 원인을 끊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위, 아래 통계자료는 닐슨 설문기관에서 성인여성 90명을 상대로 인체 적용실험을 한 결과라고 하니 믿을 만 하겠죠.



흰감국의 귀한 미백 효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흰감국에 포함된 미백 파우더와 세럼을 사용 직전에 내손으로 섞어 미백 효능이 신선하게 유지되는 3개월 내 사용되는 신선 화장품이랍니다. 그래서 단상자에 내장된 스티커에 파우더와 세럼을 Mix한 날짤를 기입해서 용기에 부착을 하고 3개월 내 사용하도록 요구하고 있답니다.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과 같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은 83%의 한방 농축액으로 피부 재생력을 회복하여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다스려주는 한방 부스팅 세럼 율려원액, 기미 개선을 위한 최적의 피부 상태로 가꿔주는 한방 기미 개선 고결미백 스킨, 칙칙함을 막아주고 촉촉함을 지켜주는 물처럼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한방 기미 개선 미백 고결미백 에멀전 그리고 기미와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하고 개선 부위를 깨끗하게 지켜주는 고결미백 크림등이 있습니다.




한율은 자연의 생장, 그 경이로운 생명력이 그대로 스며든 자연의 한방원료와 천년을 이어온 동의한방의 힘으로 여성의 피부를 아름다움게 완성하려고 노력하는 한방 전문 화장품 업체입니다. 



전지연의 화상한 광채피부가 생각이 난다면 한율이 떠오르게 됩니다. 봄이 왔어요. 이젠 외출이 잦을 텐데요. 칙칙한 피부와 기미로 거울만 보면 속상하고 짜증이 나게 되죠. 그래서 미백화장품을 찾게 되는데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을 2주간만 사용해도 기미 및 색소침착 부위에서 개선된 피부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5월이 되면 결혼식도 많아질텐데 지금부터피부미백에 신경를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한율 페이스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