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동안피부로 성형수술한 듯,명품피부로 바뀐 듯한 느낌!! CC크림 추천할 만한 헤라 CC크림

by 핑구야 날자 2013. 3. 23.
반응형

동안피부로 성형수술한 듯한 느낌과 명품피부로 바뀐 듯한 느낌을 주는 헤라 CC크림 사용 동영상을 보고 CC크림 추천할만 하겠더라구요. 예전에는 BB크림을 많이 사용하여 자외선노출을 막기도 했는데 요즘은 포토샵 크림으로도 불리는 헤라 CC크림처럼 CC크림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답니다. 헤라 CC크림은 -2.8살 어려보이는 피부를 연출하는 포토샵 크림 효과라는 문구로 그동안 BB크림을 사용하고 있던 분들에게 어필을 하고 있어요. 봄이지만 아직 꽃샘추위로 움츠려도 봄은 봄이죠. 좀 더 가벼운 복장으로 외출을 많이 하게 될 텐데 피부에 트러블이나 어두워진 피부톤은 현관의 문턱을 넘사벽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그렇다고 마냥 우울해 할 필요는 없겠죠. 다양한 CC크림 중에 포토샵을 한 듯한 효과를 주는 헤라 CC크림으로 자신감을 얻어보세요.



검은 피부와 검고 착착한 다크서클을 가진 모델의 생얼에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을 사용하고 나이 헐~~ 동안피부로 성형수술한 듯,명품피부로 바뀐 듯한 느낌이 확 드는 거 있죠. 뽀사시한 얼굴로 즉각반응~~ 




팔자주름을 없애기 위해 성형수술도 하잖아요. 그런데 헤라 CC크림으로 피부톤을 밝게 해서 화사하고 매끈한 리프팅피부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명품피부라고 해도 되겠죠. 2.8살이 어려보인다는 말이 뭔지 알겠더라구요. 



모기에 물렸는지 울긋불긋한 틀러블 피부가 헤라 CC크림의 매끈한 피부효과로 완전 달라진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어요.



피부트러블이 있는 모델이 수분퍼트 이용법을 통해서 동안피부로 모습이 바뀌었어요.



미스트 구션 퍼프로 트러블이 있는 얼굴에 두드려 주는데 TIP입니다.



헤라CC크림의 효과를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는 동영상으로 보는게 더 리얼하게 보실 수 있겠죠. 혹시나 보정을 하지 않았나 싶어서 자세히 보니 리얼~~ 레알~~이네요



동영상을 보면 모델들이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으로 달라진 모습에 만족스런 표정을 읽을 수 있었어요. 이제는 조명빨에 속지 말고 포토샵 크림에 속시 말아야 하는 세상이 되었네요.ㅋㅋ 



(주)엘리드가 2012년11월20일 부터 11월22일간 성인여성 21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 및 임상 설문조사결과에서도 알 수 있었어요.



어두운 얼굴을 헤라 CC크림으로 밝게 만들면서 명암에 대해서 조금만 이해하면 더욱 어려보이게 할 수 잇을 것 같아요. 팔자주름에 굴곡진 피부에 톤을 밝게 해서 그림자를 최소화 한다던지 눈 밑에 다크서클을 CC크림으로 커버를 한다면 전 후의 얼굴은 동안피부로 성형수술한 듯,명품피부로 바뀐 듯한 느낌이 들지 않을 수 없겠더라구요.



단순하게 밝게 만 보인다면 CC크림 추천을 하기가 어렵겠죠. 헤라 CC크림은 피부결을 매끈하게 보정을 해주면서 윤기와 아울러 리프팅효과까지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자마자 바로 -2.8살이 어려보이게 되는거랍니다. 



이젠 자신감을 얻고 당당하게 외출하는것은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기존에 메이크업에 스킨케어 원료를 첨가하던 방식과는 달이 헤라 CC크림은 스킨케어 원료와 메이크업 원료를 대증하게 믹스 했어요. 



그래서 본인은 동안피부로 성형수술한 듯,명품피부로 바뀐 듯한 느낌을 주는 게 헤라 CC크림이라는 걸 알지만 남친은 아마도 내심 조명빨도 아닌데 왜 이리 어려보이지 하고 좋아하기만 할 겁니다. ㅋㅋ(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