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원에서 패싸움 벌이는 카드배틀 RPG게임 운명의 클랜배틀 패싸움 동영상이 진짜 가짜?

by 핑구야 날자 2013. 3. 27.
반응형

공원에서 패싸움 벌이는 운명의 클랜배틀 패싸움 동영상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어떻게 이런 패싸움 동영상을 이용해 게임을 어떻게 하게 되는지 알다가도 모를 일입니다. 운명의 클랜배틀 패싸움동영상을 지인이 보내줘서 보기는 했는데 재미가 있다고 말하기도 그렇고 없다고 말하기도 그렇고~~ 게임방식도 잘 모르겠어요. 여러분도 한번 보시고 게임인지 아니면 위장인지 한번 보세요. 그래서 동영상 보고 궁금해서 한번 찾아 봤는데 카드배틀 RPG게임이더라구요. ㅋㅋ 타이틀이 운명의 클렌배틀이구요. 안드로이드용 게임으로 무료입니다. 물론 아이템은 유료구요. 동영상은 운명의 클린배틀을 알리기 위한 동영상을 이용한 것 같아요.



클린배틀이란?


하루에 4번 개최되는 최대20명의 클랜멤버와 함께 싸우는 팀배틀게임입니다. 자신의 카드 공격에 맴버들의 공격이 연결되면 더욱 강열한 콤보 데미지가 발생합니다. 




카드종류


운명의 클랜배틀에서 사용하는 300종류가 넘는 카드가 등록되어 있고 계속 추가한다고 하니 수집하는 재미도 있겠는데요.



클린배틀의 인기는?


화제의 게임 모바일 게임 운명의 클랜배틀은 지난 15일 티스토어에 안드로이드(Android)버전으로 국내 정식 출시되마자자 유저들의 호응이 대단하다고 해요. 22일 티스토어 무료게임 다운로드에서 1위를 차지해서 인기를 실감하겠더라구요. 세가네트웍스와 포케라보가 공동으로 개발한 모바일 TCG 운명의 클랜배틀은 지난해 일본 스마트폰게임 시장에서 무료 어플리케이션 분야 1위, 매출 2위를 기록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