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터널링 연애시뮬레이션게임 조금 야한 달콤한 로맨스를 경험하고 싶은 여성을 위한 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3. 4. 8.
반응형

이터널링 연애시뮬레이션게임으로 다소 생소할 수도 있습니다.조금 야한 달콤한 로맨스를 경험하고 싶은 여성을 위한 게임입니다. 연애초보나 연예고수나 모두 게임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만족도가 다른 게임이랍니다. 한국에서 만들어진 게임은 아니고 일본에서 인기를 끌던 게임을 안다물코리아가 한글화작업을 통해 선보인 여성향게임입니다. 일본에서는 공주님게임이라고 해서 게임의  한 장르로 자리를 잡았죠. 한국에서도 안다물코리아아가 여성향 게임 또는 연애시뮬레이션게임이라고 불리는 러브브레이커, 딜리셔스키스등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답니다. 안타물코리아가 여성향게임의 새로운 장르에 선두를 달리는 듯 해요. 러브브레이커, 딜리셔스키스에 이어 이터널링을 최근에 선보였습니다. 그동안의 실적때문인지 제일 재미있다고 해서 한번 해보았답니다.



러브브레이커


안다물코리아의 러브브레이커는 차도남 러브 브레이커, 건방지지만 사랑스러운 후계자, 상냥한 말투 속에 검은 야심을 숨긴 엘리트의 성향을 지닌 3명의 남자 주인공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연애시큘레이션 게임 러브브레이커를 즐기면서 이들로부터 받는 질문에 어떤 답변을 하는지에 따라서 게임의 결과는 달라집니다. 그리고 자신의 아바타를 어떻게 꾸미는지에 따라 역시 러브브레이커의 엔딩도 달라져 재미를 더해 줍니다.




딜리셔스 키스


딜리셔스 키스는 매력적인 3명의 남자를 호화여객선에서 만나면서 운명같은 사랑을 만들어 가는 연애시뮬레이션게임입니다. 게임중에 질문의 선택과 아바타를 꾸며나가는 과정을 즐기다보면 어느새 자신만의 엔딩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터널링 다운로드 받기


안드로이드폰의 Play스토어에서 이터널링을 찾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무료게임이니 안심하시군요.ㅋㅋ 단 게임제안 연령은 12세 이용가입니다.



조금은 야한 이터널링


이터널링은 처음 해보는 연애시뮬레이션게임이지만 로맨스 순정만화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금방 빠져들게 되었답니다. 처음 장면은 신입사원 환영회에서 벌어지게 됩니다.



계속 화면을 터치하면서 게임을 이어나가는데 이때 자신의 이름을 바꿀 수도 있어요. 연락처들을 이름이나 성에 교묘하게 등록하는 분들도 있나본데...그러면 안되겠죠.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까요. 여성향게임이라 그냥 백수련으로 정했어요.




오고가는 대화속에 게임 속 캐릭터로 빙의를 하게 되는거 있죠. ㅋㅋ 대화를 주욱~~ 들어보니 신입직원 회식자리에서 과음을 하고 그만 남자직원의 집에서 아침을 맞이하게 되더라구요.



은규가 내가 선택한 캐릭터 수련씨를 지켜주었다면서 은근히 걱정을 하는 거 있죠. 이렇게 우연하게 밤을 같이 보내면서 인연을 맺게 됩니다. 그런데 은규의 집이 엄청 좋흔 거 있죠. 가끔 부잣집 아들에 매너남을 남친으로 사귀고 싶었던 여성도 있을 겁니다. 앞으로 어떻게 연애시뮬레이션게임 이터널링이 진행될지는 백수련을 선택한 게이머에 의해서 달라지겠죠. 아바타 백수련을 잘 꾸며서 어떻게 데이트를 하느냐에 달려 있겠죠.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