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월드페스티벌 예쁜누나와 LG시네마3D스마트TV,IPS모니터로 영화,게임을 더 즐겁게

by 핑구야 날자 2013. 4. 10.
반응형

LG월드페스티벌에 다녀 온 후기입니다. LG시네마3D 스마트TV와 IPS모니터가 영화,게임을 더 즐겁게 한 하루였습니다. 해마다 열리는 LG월드페스티벌은 이젠 LG전자의 행사라기 보다는 가족단위, 연인끼리, 친구끼리즐기는 행사로 자리를 잡은 듯 했어요.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LG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을 가면서 사실 하나 더 보고 싶었던게 있어요. 123층의 롯데월드타워를 건설하는 모습입니다. 벌써 층이 올라갔더라구요. 123층 롯데월드타워가 완공이 되면 LG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이 열리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붐비기는 했지만 운이 좋아 빨리 주차할 수 있었어요. 부리나케 LG시네마3D 스마트TV, IPS모니터로 게임과 영화를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로 향했어요.



올해 LG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에서는 LG시네마3D 스마트TV, IPS모니터, 태블릿PC, 포켓포토등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부스별로 꾸며 놓았어요. 입장을 할때는 가벼운 3D안경을 착용하고 입장을 했어요. 입구에 LG시네마3D 스마트TV 앞에서 실감나는 3D화면 앞에서 손짓을 하며 잡아 보려는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귀여운 거 있죠.




LG월드페스티벌에서 제일 인기있던 예쁜누나입니다. 옵티머스G Pro로 찍은 사진을 포켓포토로 바로 인화를 해주어 더욱 인기가 많았어요. 전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 했답니다.ㅋㅋ



LG전자의 세계최초 울트라HD TV를 통해서 놀라운 화질로 영화를 감상하면서 지금은 2천만원을 호가하지만 머지 않아 안방에서도 놀라운 꿈의 화질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오겠죠.



꼬마들을 위해 마련한 시네마 3D관에서는 주먹왕랄프등 디즈니의 명작들을 LG전자의 놀라운 3D기술로 선보여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젠 아이들이 LG시네마3D 스마트TV같은 제품들을 경험하면서 3D는 이제 일상이 된 것 같아요.



이번에 LG월드페스티벌에서는 LG시네마3D 스마트TV와 함께 스마트폰이나 테블릿, PC모니터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IPS모니터를 3D와 함께 마음껏 사용할 수 있었던 행사였습니다.



예쁜누나들이 설명도 해주고 같이 보면서 즐거운 시간으로 보내기도 해서 시간이 더 빨리 가는 것 같았어요. ㅋㅋ이번에는 IPS모티너를 집중적으로 관람을 했어요. IPS디스플레이는 광시야각이 좋아서 정면에서 보지 않아도 어떤 게임을 하는지도 쉽게 알 수 있었어요. 모니터 종류도 참 다양하게 준비를 해놓았더라구요.



특히 21:9의 파노라마29EA93 모니터는 화면을 분할해서 사용할 수 있어 모니터를 2개 놓고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탐이 나더라구요. 2개의 모니터로 사용하면 라인도 2배로 많은데 파노라마29EA93 IPS 모니터라면 뒤태도 훨씬 깔끔해서 추천을 하고 싶을 정도였으니까요. 모니터 가격을 조회해보니 50만원 내외면 구매할 수 있겠더라구요.



LG전자의 태블릿PC 탭북 Z160은 노트북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태블릿으로도 활용이 가능해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 윈도우8을 설치하고 느끼는 터치의 즐거움과 편리함은 노트북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답니다. 



IPS모니터라서 야외시안성도 좋아 캠퍼스에서도 영화도 보고 웹서핑도 즐기면서 봄날의 따스함을 함께 한다면 더 좋겠죠.



올해는 LG페스티벌에서 학생들과 탭북을 들어라 도전 골든벨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1등에게 장학금 100만원과 탭북 그리고 소속학교에는 1000만원상당의 기자재를 제공하는 대박행사여서 응원전이 대단했어요. 3D화면으로 문제가 나와서 관객들은 3D안경을 착용하고 봤답니다. ㅋㅋ



이렇게 게임과 영화를 LG전자의 IPS모니터와 3D기술로 즐기다 보면 일반 TN모니터, VA모니터, PLS모니터는 눈에 들어오지 않을 것 같아요. 



왜냐면 TN모니터는 광시야각을 제공하지 않아서 아이들이 모니터로 인터넷강의를 시청할때는 정면에서 봐야하고 필기를 할때는 모니터를 보기 어려워 어수선해져 집중력이 떨어지기 쉽거든요.



VA모니터는 응답 속도가 IPS 패널보다 더 떨어져서 움직임이 많은 게임이나 영화를 볼때는 잔상이 보일 수 있거든요. TN모니터, VA모니터, IPS모니터에 사용하는 패널을 간단히 비교해보면 도움이 될겁니다. 디자인, 게임, 영상등 관련직종에 종사하는 분들이 선호할 정도로 디스플레이가 뛰어난 것을 알 수 있어요.



패널 종류 IPS  VA   TN
  시야각  아주 좋음  좋음  나쁨
 응답속도  좋음  보통  아주 좋음
 명암비  좋음  아주 좋음   보통
 색 재현력  아주 좋음 아주 좋음   보통
 특장점  광시야각과 범용성  명암비가 좋다  빠른응답속도
 가격  보통  보통  저렴
 제조사  LG디스플레이,샤프  삼성, AOU  다수



사용하고 있는 옵티머스G 프로로 열띤 행사장을 담아 보았어요. 역시 5인치대 Full HD IPS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스마트폰이라 자연스런 색상과 더 많은 화면을 담을 수 있었답니다. ㅋㅋ 주변을 의식하면서 한번 폼을 잡아 보았어요.



LG월드페스티벌에서는 한국에서는 볼 수 없던 수출용 L시리즈 스마트폰들도 만져볼 수 있었답니다. 물론 옵티머스G 프로, 옵티머스LTE3, 옵티머스뷰 2도 있었구요. 리모콘도 된다면 놀라는 분을 보고 주머니에 있는 옵티머스G Pro를 한번 더 꺼내보게 되는 거 있죠.



LG월드피스티벌에서는 다양한 LG시네마3D 스마트TV를 게임과 영화 그리고 실제로 터치해가면서 체험을 하는 공간이 많이 마련되었답니다.



친구끼리, 기족끼리 게임을 통해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IT기기가 가족을 하나로 친구와의 우정을 더욱 돈독하게 해주는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몸이 조금은 불편한 분들도 LG전자의 LG시네마3D 스마트TV의 매직리모컨으로 쉽게 게임을 즐길 수도 있어 좋았어요. 음성인식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더욱 유용하죠.



외국인들도 LG시네마3D 스마트TV를 통해서 싸이춤을 추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답니다.



LG월드페스티벌 행사장에서 LG시네마3D 스마트TV만큼 관람객을 흡입한 제품이 있었어요. 바로 꿈의 화질 LG OLED TV랍니다. LG OLEDTV의 놀라운 화질과 두께에 이리저리 만져보고 감탄하는 관람객들을 볼 수 있었어요.


 

얼마나 두께가 얇은지 실감이 나지 않으시죠. 옵티머스G 프로와 비교한 사진을 보시면 뒷목을 잡으실 겁니다. ㅋㅋ



LG페스티벌을 관람하면서 어느새 소녀시대의 멋진 공연시간이 되었어요. 역시 뭐니뭐니해도 소녀시대죠.ㅋㅋ LG시테마3D 스마트TV모델이기도 하죠. 봄햇살과 함께 한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혹시 몰라서 관람하지 못한 분들은 내년에도 LG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을 하니 꼭 챙겨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