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용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 공략법, FC매니저를 즐긴 분이라면 해볼만

by 핑구야 날자 2013. 4. 20.
반응형

스마트폰용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 공략법도 익히고 혹시 FC매니저를 즐긴 분이라면 해볼만한 축구게임이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친필 싸인 축구화도 챙겨보세요.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은 기존의 스마트폰용 축구게임과 다른점은 모바일 축구 경영게임이라는 겁니다. 비슷한방식으로 FC매니저도 있지만.. 축구게임을 즐기는 게이머가 감독이 되어 팀을 구성하고 전략을 짜 놓으면 선수들이 알아서 경기를 하고 결과가 나오는 형태입니다. 독특한 방식의 스마트폰용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도 즐기고 얼마남지 않았지만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친필 싸인 축구화도 챙긴다면 좋겠죠. 더 재미있는 것은 세계 유명 축구 스타들을 자신만의 드림팀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겁니다. 안드로이드 2.2 이상이면 구동이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기도 하구요.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 설치


안드로이드폰에서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T 스토어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으니 월드사커컬렉션으로 조회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도 1.62MB로 가볍워 설치도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iOS 유저들은 모바일 웹 브라우져 버전으로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바로가기)




다음 모바게에서 제공하는 게임은 다음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해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 간단소개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은  유럽의 유명 리그 선수990명이 실명/실사로 등장해서 현실감과 생동감을 느끼게 합니다. 



또한 선수나 포메이션등을 자유자재로 편성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축구경영게임의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죠. 그래서 축구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은 자신만의 드림팀을 만들어 멋진 축구경영을 하면서 성취욕도 많이 느낄 수 있겟죠. 



친구와의 대전도 가능하지만 협력 Play가 가능해서 축구를 좋아하는 동료와 함께 최강의 팀으로 만들면 흥미롭게 게임을 할 수 있답니다.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 공략법


스마트폰용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 공략법은 일단 욕심을 버리는 축구경영이 중요한것 같아요. 다양한 전술카드를 모두 획득하면 좋겠지만 투혼, 적재적소, 젊은패기등등의 전술카드중에 한두개만 일단 도전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무리하게 자신의 실력과 비교가 되지 않는 팀과는 대결하지 않는게 좋겠죠. 일단 내공이 쌓여야 까불만하지 않겠어요.ㅋㅋ



스마트폰용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을 즐기다 보면 경험치와 카드조각 그리고 선수카드를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첫 번째 토너먼트 미션에 집중하세요. 왜냐구요. 적재적소 카드가 많이 나오거든요. 그리고 전술카드는 이벤트를 통해서 많이 얻을 수 있으니 무시하지 마시고 꼭 참여하는게 좋답니다. 무엇보다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의 매력은 현질에 대한 부담감이 적다는 겁니다. 물론 좋은카드는 어쩔수 없지만요. ㅋㅋ



스마트폰용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은 축구경영게임임을 명심하시고 한 선수의 열라 키우거나 몇가지 아이템에만 치중하면 승산이 높지 않답니다. 레귤러와 그레이트 선수의 재료는 최대한 아껴서 사용하고 레귤러선수들을 먼저 강화해서 조직을 탄탄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친필 싸인 축구화 이벤트


스마트폰용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이벤트는 모두 2가지입니다. 첫번째는 참가자 모두에게 레어카드 뽑기 티켓 증정이벤트와 두번째는 이벤트 참가와 동시에 푸짐한 경품에 자동 응모가 된답니다. 



이벤트 기간 : 2013. 04. 09 ~ 2013. 04. 22

이벤트 발표 : 당첨자 개별 SMS통보


레어카드 뽑기 티켓도 티켓이지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싸인 축구화, 닥터드레 헤드폰, 비오템 아쿠아 세럼등 푸짐한 선물이 군침을 돌게 합니다.(이벤트 참여하기)



좀 더 확율이 높은 스마트폰용 축구게임 월드사커컬렉션(WSC)의 이벤트소식을 알리면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저도 응모했어요. 5,000캐쉬면 5,000원이거든요.ㅋㅋ(이벤트 참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