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유럽여행 기차여행을 함께하는 레일유럽!! 초고속 열차여행 얼마나 저렴한가?

by 핑구야 날자 2013. 5. 4.
반응형

유럽여행 기차여행을 함께하는 레일유럽!! 초고속 열차여행 얼마나 저렴할까요. 유럽은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레일유럽을 통해 소개되는 유럽여행 그것도 낭만과 착한 여행비용으로 즐거운 기차여행입니다. 더구나 초고속 열차여행이라 무척 궁금해서 알아봤어요. 유럽여행을 갈 기회가 생기면 기차여행을 가보려구요. 유럽 기차여행 전문 여행사 레일유럽 4A는 프랑스 국영 철도청(SNCF)과 스위스 연방 철도청(SBB)의 합작 투자하여 설립한 회사입니다. 유럽 철도 판매의 세계적인 리더 중에 하나로 믿을 만 한 것 같아요. 레일유럽4A는 아시아, 호주와 뉴질랜드, 아프리카와 중동, 남아메리카(4A 지역)를 포함한 45개 이상의 국가에서 다양한 유럽 철도 상품을 홍보, 배포,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레일유럽에서 기차여행을 살펴보니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세계의 모든 기차를 다 보는 것 같았어요. 떼제베와 유로스타가 귀에 익어서 그런지 반갑더구요. 내일이라도 떠날 것 같은 설레임이 드는 거 있죠.




레알유럽 사이트에서 기차여행 정보를 살펴보면서 다양한 열차 및 철도 패스를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어 참 좋았어요. 파리에서 출발해 아비뇽으로 가는 열차티켓을 예약해보았어요. 먼저 예약하기를 눌러 출발지와 도착지 그리고 탑승인원을 입력했어요.



와우~~ 프랑스 고속열차 떼제베의 출발시간과 도착시간 그리고 좌석정보와 요금정보가 보기 편하게 조회가 되었어요. 



환율이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야 여행비용의 감이 잡이니까요. 플랙서블 1등석으로 확인해보니 640유로가 드네요. 우측에 있는 환율변환기로 계산해보니 90여만원이네요. 부담을 줄이려면 베스트2등석 324유로로 예약하면 되겠더라구요. 절반가격으로 여행을 할 수 있어요. 1인당 10만원 정도군요. 



사실 유럽여행을 가게 되면 10일정도는 가야하는데 비용을 최대한 줄이는게 좋겠죠. 그래서 기차여행이 매력적이죠. 레일유럽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조기예약을 통해 유레일 패스와 유로스타 등 기차 상품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답니다. 파란색 버튼의 프로모션을 선택해봤어요.


파리에서 아비뇽으로 가는 코스말고 레일유럽의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코스중에 브뤼셀로 변경해봤어요. 324유로에서 196유로로 1인당 7만원정도면 여행을 할 수 있는거 있죠. 대박~~



레일유럽에는 기차여행 예약뿐만아니라 최신의 다양한 유럽 여행정보 제공하고 있답니다.




파리에서 출발해 브뤼쉘로 가는 여행코스를 정하고 브뤼셀에 대한 여행정보를 조회해봤어요. 레일유럽에서 제공하는 브뤼셀의 여행정보는 깨알재미를 주는 거 있죠. 거지말 조금 보태서 안가도 되겠더리구요.ㅋㅋ 그리고 OK캐쉬백으로 적립도 되다는 점 기억하시구요.



벨기에의 수도 브뤼셀은 많은 국제기구, 박물관, 미술관, 아름다운 공원들, 매력적인 산책로, 세련된 레스토랑과 바로 소개되며 유럽의 수도라고 불린답니다. 문호 빅토르 위고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장이라 칭송을 했던 곳으로도 유명한 대광장도 꼭 보고 싶어요.



떼제베를 타고 떠나는 기차여행~~ 유럽여행 정말 생각만해도 가슴이 콩당콩당 뛰네요.



레일유럽을 이용하는 여행고객수가 한해 90만이 넘는다고 합니다. 15,000개의 여행지를 제공하는 레일유럽을 통해서 유럽여행의 기차여행을 위한 티켓도 예매하고 여행계획을 짜는 것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기차의 낭만까지 함께 느끼는 유럽여행 내일이라도 당장 떠나고 싶게 만듭니다.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