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청첩장저렴한곳 비핸즈카드 정말 청첩장싼곳인가? 청첩장무료샘플보니 고급청첩장 가격이

by 핑구야 날자 2013. 5. 25.
반응형

청첩장저렴한곳 비핸즈카드 정말 청첩장싼곳인가? 청첩장무료샘플보니 고급청첩장 가격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가을에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지금부터 고급청첩장이든 일반청첩장이든 미리 준비를 하셔야 할텐데요. 미루다 보면 덜 마음에 드는 청첩장을 선택하기도 할겁니다. 소중한 분들에게 결혼을 알리는 초대장이니 좀 더 여유롭게 청접장을 고르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많은 청첩장 업체중에 업계 1위의 비핸즈카드를 둘러 보았어요. 비핸즈카드는 예전의 바른손카드입니다. 예전 생각하면서 비핸즈카드에서 청첩장을 구경해보았답니다. 청첩장들이 어찌나 예쁘던지 우리 아이들이 장가갈때 비핸즈카드로 추천해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거 있죠.



청첩장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서 결혼식이 임박해서 다급하게 고르다보면 결혼을 알리는 마음이  잘 전달되지 않을 수 있어요. 지인들이 결혼식을 한다고 알리는 청첩장을 받을때 정성이 들어갔는지 그렇지 않은지를 느끼게 되더라구요. 결혼은 결혼당사자들의 문제만이 아니라 집안끼리 연결되는 큰 행사고 일생동안 1번이 될 수 있는 소중한 결혼인데 좀 더 정성을 드린 청첩장을 보내면 좋지 않겠어요. 그래야 그 마음이 그대로 하객들에게 전해져 더욱 축복 받는 결혼식이 될 것 같아요.



40여명의 디자이너와 세계최고 수준의 후가공 인쇄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비핸즈카드는 2010년 대한민국 디자인상 대상을 수상한 업계 1위 업체답게 청첩장에 정성을 많이 쏟았더라구요. 비핸즈카드는 일본, 미국을 넘어 유럽까지 수출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동북아시아 세계최대 카드 생산 기지를 보유하고 있더라구요. 



청접장을 고를때 네이버나 다음에서 저렴한청첩장,  청첩장싼곳, 청첩장저렴한곳, 청첩장무료샘플, 청첩장샘플등으로 조회를 해서 찾게 됩니다. 그래서 제가 둘러보니 비핸즈카드의 청첩장추천을 해도 되겠더라구요. 업계1위이고 바른손카드가 지금은 비핸즈카드로 변경되어 바른손카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어 디자인과 가격에서도 만족할만 했어요. 그럼 저렴한청첩장을 먼저 보았어요, 가격대비 디자인은 어떤지 말이죠. 



비핸즈카드의 청첩장은 장당 가격이 300원대, 400원대 500우너대 그리고 600원대 이상이 있어요. 그리고 좀 더 저렴한 청첩장을 찾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할인카드도   있어요. 그래서 할인 청첩장중에 200원대와 300원대의 저렴한청첩장을 찾아보았어요. BH1020의 경우는 장당 225원이지만 원래는 750원이었답니다. 디자인은 700원대 가격은 200원대로 70%할인으로 만날 수 있다니 대박이죠.



업계1위답게 청첩장도 스타일에 따라서 구분이 되어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게 만들었답니다. 어른에게 칭찬받는 센스청첩장입니다. 어때요 한눈에 봐도 고풍스럽죠.



이번에는 신랑이 좋아하는 러브청첩장입니다. 남성다운 느낌도 있고 어른등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청첩장도 같이 있네요.



나를 위한 청첩장 스타일입니다. 제 스타일과도 맞는데요. BH2065가 마음에 드는데요.



친구들이 좋아하는 해피청첩장입니다. 친구가 많다면 100장 정도는 별도로 주문해도 될 것 같아요. 청첩장을 모두 같은 디자인으로 하지 않아도 되거든요.



비핸즈카드에서 가장 사랑을 많이 받는 청첩장입니다. 여기서 청첩장을 골라도 무난할 듯 해요.



비핸즈카드가 좋은 점은 먼저 2010년 대한민국 디자인상 대상을 수상한 디자인이 첫번째구요. 그리고 다양한 가격대의 청첨장을 준비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요. 그리고 청첩장 10종, 감사장 2종, 봉투2종,  유료식권 및 스티커를 샘플신청을 통해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답니다. 꼭 보고 골라야 적성이 풀리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서비스도 없죠. 오후5시까지 신청하면 당일배송이 된다고 하니 놀랍더라구요.



비핸즈카드 이벤트


업계 1위 비핸즈카드의 44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최대 70% 할인 - 단독파격특가

기간 : 5월 8일 ~ 5월 27일

바로가기



10% 할인쿠폰 

참고 페이지

상반기 결산, 마지막 단 한번의 기회!

상품종류 / 수량 관계없이 총 결제금액 10% 추가할인

기간 : 5월 2일 ~ 5월 30일



비핸즈카드를 저렴한청첩장업체로 추천할만 하죠. 디자인과 가격대가 다양하니 차분하게 보시면서 골라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