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김수현의 은밀하게 위대하게!! 더 기억에 남는 쌤소나이트 극장광고와 이채영 노출 ㅋㅋ

by 핑구야 날자 2013. 6. 26.
반응형

김수현의 은밀하게 위대하게!! 더 기억에 남는 쌤소나이트 극장광고가 대박~~ 그제 CGV에 김수현의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보고 왔어요. 심야영화라 부담스러웠지만 ㅋㅋ 오랜만에 찾은 CGV라 괜히 설레이기도 하더라구요. 그런데 극장광고가 김수현의 은밀하게 위대하게보다 더 기억에 남더라구요. 스크린X 광고라고 하던데 쌤소나이트 캐리어를 광고하는 쌤소나이트 스크린X였어요. 쌤소나이트 극장광고가 다 같은 거 아니냐고 하실지 몰라도 쌤쏘나이트 광고를 같이 본 관람객들이 모두 와~~ 할 정도였어요. 김수현의 은밀하게 위대하게보다 쌤소나이트 CGV광고를 보시게 되면 단순 캐리어 광고가 아니라는 걸 아실겁니다. 오랜만에 CGV를 찾았더니 쌤소나이트 극장광고가 당황하게 만드네요.



김수현의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관람하고 나서 김수현의 인기가 대단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스토리가 약하고 주인공 김수현의 인기의 중심을 둔 영화라고 할까요. 물론 오락영화로서는 부담없이 볼 수 있었던 건 사실입니다. ㅋㅋ




특별했던 쌤소나이트 극장광고


김수현의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보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은 아내와 함께 해서 그런지 지루하지 않았어요. ㅋㅋ 드디어 비상탈출구 안내가 나왔어요. 이제 시작하나 보다 했어요. 기억하기로는 극장 양사이드에 빔프로젝터가 10대이상이 기계음을 내면서 켜지더니 쌤쏘나이트 캐리어 광고나 나오는데 헐~~~ 3면으로 광고를 하는 겁니다. 이게 바로 쌤쏘나이트 스크린X라고 하는 거더라구요.



쌤소나이트 CGV광고에서 보는 쌤소나이트 캐리어 극장광고처럼 3면으로 김수현의 은밀하게 위대하게도 상영을 했다면 정말 색다르게 볼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3면으로 쌤소나이트 캐리어 광고를 보면서 마음으로 느낌이 확  와닿더라구요. 앞선 방식의 쌤소나이트 캐리어 광고를 보면서 역시 쌤소나이트 답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김수현의 바보연기 일품


김수현의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 부대원의 남파이야기입니다. 2만대1의 경쟁률을 뚫은 최고 엘리트 요원 원류환(김수현), 공화국 서열4위 대장의 아들인 리해랑(박기웅), 공화국 사상 최연소 남파간첩 리해진(이현우)등 세 사람은 5446부대의 전설 같은 인물들입니다. 



특히 손현주의 분장은 저승사자보다 무섭더라구요. 특히 왼쪽눈과 볼의 흉터를 보면 5446부대원들을 얼마나 혹독하게 훈련을 시켰는지 감이 옵니다.



그런데 전설적인 3명의 인물이 조국통일이라는 원대한 사명을 안고 남파되어 맡은 어이없는 임무가 전체의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달동네 바보(김수현:원류환역), 가수지망생(박기웅:리해랑), 고등학생(이현우:리해진)으로 살아가게 됩니다. 남파가 되었음에도 특별한 명령도 없이 각자의 바보와 가수지망생 그리고 고등학생의 역할에만 충실하게 됩니다.



콧물을 흘리는 김수현의 바보연기로 드라마에서 본 이미지를 완전히 내려놓더라구요. 중간중간 탄력있는 복근몸매와 마지막 자결하라는 당의 임무에 머리를 자르고 멋진모습으로 바뀌면서 이미지를 되찾기는 했어요.



김수현의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이채영은 15세에 아이를 낳았던 슬픈과거를 지닌 째즈가수로 등장합니다. 이채영의 노출도 남성관객들에게는 살짝 충혈되게 만들죠.ㅋㅋ



평범하게 하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김수현과 이현우의 대사에서 알 수 있었습니다. 가게아주머니가 김수현에게 준 통장내역에서 따뜻한 모성애로 짠~~하게 만들었답니다. 리해랑 역할을 했던 박기웅이 수류탄 핀을 뽑았던 손현주를 안고 투신하면서 공중폭파되는 장면과 김수현이 이현우를 안고 총을 맞으면서 아파트에서 떨어지는 장면은 반전이었습니다.



김수현의 은밀하게 위대하게 휴유증


김수현의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남북분단의 현실, 풋풋한 첫사랑, 미혼모의 아픔, 의리, 가족애, 어머니의 사랑, 액션, 코믹등을 담아내며 숨가쁘게 진행되었습니다.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영화에 몰입을 하게 되어 좋았어요. 그러고 보니 쌤소나이트 CGV광고의 쌤소나이트 캐리어를 보고는 해외여행을 꿈꾸는 아내입니다. 



쌤소나이트 CGV광고가 3면에서 보여지는데 당연한 결과겠죠. 큰일났네요.~~ 아내의 머리 속에 쌤소나이트 캐리어가 쌤소나이트 스크린 X 화면처럼 파노라마처리가 되었을텐데... 가볍게 왔다가 캐리어 광고를 잠재울 묘수를 찾아야 하니...



혹시나 해서~~


혹시 쌤소나이트 캐리어가 갖고 싶다면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이벤트는 동영상을 보시면 쌤소나이트 캐리어 이벤트에 응모정답을 알 수 있답니다. 저도 응모했거든요. 집에 쌤소나이트 어메리칸 투어리스트가 있기는 한데 쌤소나이트 캐리어를 보니 욕심이 나서요.


쌤소나이트 캐리어 이벤트 응모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