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아이패드 미니 16GB를 공짜로 주었던 대한민국 정부포털 모바일 앱 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13. 7. 5.
반응형

아이패드 미니 16GB를 공짜로 주었던 대한민국 정부포털 모바일 앱 이벤트가 있었네요. 대한민국 정부포털을 PC에서 유용하게 사용했었는데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편해요. 개인적으로 휴일 당번약국정보를 급할때 활용하곤 합니다. 물론 휴일 당번약국정보만 있는게 아닙니다. 우리의 세금으로 당연히 받아야 할 혜택도 많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특히 지차제별로 다향한 문화활동을 무료로 즐기고 각종 유익한 행사 정보도 한 눈에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정부에서 하는 일이라면 무조건 네거티브하게 받아드리는 분들은 꼭 대한민국 정부포털 모바일 앱을 둘러 보세요. 실생활에서 유익한 정보를 많이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대한민국 정부 앱 설치


안드로이드의 구글플레이와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대한민국 정부』를 조회해서 설피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도 1.13MB라 엄청 슬림합니다.




대한민국 정부 앱 이런게 좋아요.


일반 무료어플로 제공되는 대한민국 정부포털 모바일 앱이라 언제 어디서든 쉽게 원하는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좋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 휴일 당번약국을 찾아보세요. 대박~~ 편해요



어려운 행정용어도 대한민국 정부포털 모바일 앱만 있으면 쉽게 찾아서 알 수 있답니다. 대한민국 정부포털 모바일 앱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많아요. 예를 들면 1인 창조기업이라는 정의가 무엇인지도 쉽게 찾아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답니다. 턴기공사도 아리까리하잖아요. 그런데 대한민국 정부포털 모바일 앱의 행정용어사전이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죠.



대한민국의 공공앱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놓았기 때문에 날씨, 고속도로정보등등 일상에서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분류별로 되어 있기도 해도 더욱 찾기도 쉬워요.



제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자료인데요. 바로 각종 자료들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빅데이터로 본 대한민국, 한눈에 보는 대한민국등등 살펴보시면 몰랐던 정보과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을 하면서 유익하게 만들어진 모바일 앱을 사용해보세요. 6월30일부로 마감이 된 대한민국 정부포털 모바일 앱 이벤트 결과를 보고 아쉽더라구요.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아이패드 미니 16GB를 받을 수도 있었는데..ㅋㅋ



내손안의 작은 정부를 살펴 보고 국민들이 유익하게 활용할수 있는 수 많은 정보들로 가득한 대한민국정부 모바일 앱입니다. 대한민국 정부포털 모바일 앱을 모두 사용해보시고 다양한 정보를 유익하게 활용해보세요.


루루미션 블로그 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