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정품 레드커버 정품 레드스킨으로 베가아이언을 바꾼 무한능력 SKT때문에 훅~ 가네!!

by 핑구야 날자 2013. 7. 11.
반응형

정품 레드커버 정품 레드스킨으로 베가아이언을 바꾼 무한능력 SKT때문에 훅~ 가네요!! 서프라이즈~~ 지금 사용하고 있는 베가아이언은 블랙헤드라인과 블랙유광커버로 되어있죠. 무한능력 SKT가 베가아이언을 매혹적인 스마트폰으로 바꾼다는 소식을 듣고 도대체 어떻게 바뀐다는 것지 궁금했어요. 드디어 SKT가 팬택과 함께 만든 정품 레드커버와 정품 레드스킨을 장착한 베가아이언을 손에 넣었어요. 와우~~ 서프라이즈~~ SKT의 베가아이언이 훅~~ 가게 만드네요. 빨간 옷을 입은 베가아이언!! 좀 원색적인가요. 와인컬러로 새롭게 다가온 베가아이언의 모습에 아내가 더 좋아합니다. 역시 무한능력 SKT는 고객을 놀라게 하는데 재주가 있어요.



지난번에 홍대에서 SKT 무한 포텐데이즈 무한능력 몬스터를 등장시켜 즐겁게 해주더니 이번에는 베가아이언을 매력적으로 변화시켜 역시 SKT다라는 말을 하게 하는군요. 




기존의 블랙과 화이트의 베가아이언 배터리커버와 전면 필름을 교체하면 완전 달라진 베가아이언으로 탈바꿈할 수 있겠죠. 멀티컬러 스마트폰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바로 무한능력 SKT가 정품 레드커버 정품 레드스킨로 베가아이언으로 바꾸어 놓았죠.



SK텔레콤에서 만든 정품 레드스킨과 정품 레드커버를 장착한 베가아이언과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블랙 유광커버와 블랙헤어라인의 베가아이언의 비교 사진입니다.



SKT가 바꾼 베가아이언의 정품 레드커버 정품 레드스킨의 느낌은 레드와인 한잔 후에 느껴지는 셀레임이 전달받는 듯 합니다. >좀 더 깊이 있는 디자인으로 친구들과 만나면 바로 반응이 확~~ 올 것 같은데요.



특히 정품 레드스킨은 액정보호필름으로도 사용이 되죠. 알고보면 쉽지만 이렇게 액정보호필림과 레드스킨을 결합하는 SKT의 아이디어는 놀라워요. SKT 정품레드스킨을 베가아이언에 완전 장착하기전의 모습입니다.



SKT의 정품 레드커버 정품 레드스킨으로 메탈릭한 그립감을 극대화해서 세련된 도시적 이미지를 느끼게 해주죠. 이젠 베가아이언을 핸드백이나 주머니에서 꺼내 가볍게 쥐고 걷어보고 싶게 만들죠.



특히 이번에 SKT에서 베가아이언에 입힌 정품 레드커버 정품 레드스킨은 4코팅기법으로 사용해 기존 베가아이언의 블랙 유광커버의 3코팅기법보다는 한단계 위에 있죠.



강렬하면서도 은은함이 매력적인 정품 레드커버 정품 레드스킨의 베가아이언은 여성스런 컬러입니다. 그러나 남자가 가지고 있다면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베가이언이 될 것 같아요. 남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나만의 베가아이언이죠.



유광의 블랙커버와 블랙헤드라인의 베가아이언을 SKT를 만나면 이렇게 바뀌네요. 역시 무한능력 SKT입니다.(이벤트 바로가기)

베가아이언 1+1 Red Festiva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