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SK텔레콤 베가아이언 1+1 구매 혜택!! 정품레드커버 정품레드스킨 빨리 받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3. 7. 17.
반응형

SK텔레콤 베가아이언 1+1 구매 혜택!! 정품레드커버 정품레드스킨 빨리 받는 방법이 있을까요. 지난번에 SKT가 정품레드커버 정품레드스킨으로 베가아이언을 매력적인 스마트폰으로 탈바꿈한 모습으 보여드렸잖아요. 드디어 정품레드커버 정품레드스킨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답니다. 약정이 끝나서 스마트폰을 간 보고 있던 분이나 3G폰에서 빠른 LTE폰으로 바꿀 계획이 있다면 관심을 갖어 보세요. 5인치이상의 스마트폰이 커서 좋은데 그립감을 더 중효하게 생각한다면 무한능력 SKT를 만나 변화된 베가아이언의 주인이 되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무한능력 SKT의 『베가아이언 1+1 Red Festival』에 참여하셔서 개성있는 베가아이언을 만나보세요.



SKT의 정품레드커버 정품레드스킨 특징


SKT가 『베가아이언 1+1 Red Festival』 통해 선보이는 베가아이언의 정품레드커버 정품레드스킨은 기존의 블랙과 화이트커버와 비교했을때 짙은 RED에 Black 헤어라인이 들어가서 좀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경험하게 됩니다.




SKT의 정품레드커버 정품레드스킨은 메탈릭한 그립감을 극대화한 4코팅 기법을 적용해서 기존 베가아이언의 블랙과 화이트의 3코팅 기법과는 차별성을 갖고 있습니다.



팬택의 베가아이언 블랙/화이트에 배터리커버와 전면 필름을 통한 3rd컬러 변경이 용이하여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멀티컬러 스마트폰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습니다.



SKT의 정품레드커버 정품레드스킨은 NFC기능도 지원하는군요.



베가아이언 1+1 Red Festival은?



이벤트기간 : 2013년 7월12일 ~ 2013년 8월31일 (참여하기)

이벤트대상 : 이벤트기간내 SK텔레콤의 VEGA IRON(블랙 또는 화이트) 구매고객

경품 : 정품 레드 배터리 커버와 스킨(액정보호필름 겸용) 증정



참여방법


- VEGA IRON(블랙 또는 화이트) 구매후 아래 제품번호(IMEI) 기입란에 입력하면 됩니다. 위에 사진에 보시면 베가아이언 빅스에 빨간 원안에 IMEI가 보이시죠. (참여하기)



- 휴대폰 인증 및 경품 수령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완료

- 순차적으로 경품 택배 배송



정품레드커버 정품레드스킨이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다가 Special Edition이라 나중에 이벤트기간 지나고나면 정품이 아닌 짝퉁을 길거리에서 만나게 될지도 모를일이네요.



SK텔레콤 베가아이언 1+1 구매 혜택!! 정품레드커버 정품레드스킨 빨리 받는 방법은 간단하겠죠. 빨리 구매해야 빨리 받는데 밀리면 생각보다 늦게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물론 SKT가 알아서 잘 보내주겠지만요. 두가지 컬러의 커버로 베가아이언의 사용해보시면 기분도 전환되고 좀 더 깨끗하게 오래 사용하겠죠. (이벤트 참여하기)

베가아이언 1+1 Red Festiva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