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돈버는어플 캐시팡!! 돈버는앱 캐시팡으로 얼마를 벌 수 있나? 재배소녀는 5천원인데~

by 핑구야 날자 2013. 7. 12.
반응형

돈버는어플 캐시팡!! 돈버는게 가능할까요.  돈버는앱 캐시팡으로 얼마를 벌 수 있나 궁금했어요. 돈버는 어플 캐시팡을 사용해보면서 예전에 웹에서 광고를 보면 돈을 주던 골드뱅크가 생각이 났어요. 적립금 30,000원을 모으면 입금을 해주던 프로그램이었죠. 스마트폰이 일반화 되면서 스마트폰에서도 돈버는 앱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도 돈버는 어플이 더러 있었는데 돈버는 어플 캐시팡은 좀 다른 서비스를 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현재 웹으로도 캐시팡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제가 사용하는 캐시팡은 스마트폰으로 사용하는 돈버는어플입니다. 특별히 어렵거나 까다로운게 없어 상요하는데는 무리가 없어요. 그럼 돈버는앱 캐시팡으로 얼마를 벌 수 있는지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캐시팡 설치 및 기본세팅


안드로이드의 구글 플레이에서 『캐시팡』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무료어플로 사이즈는 4.94MB입니다. 




설치후에는 출생연도와 성별 그리고 거주지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관시이 있는 분야를 복수선택합니다. 관심있는  분야만 선택하는데 이왕 돈버는앱 캐시팡을 하는거니까 전부 선택했답니다.ㅋㅋ 이렇게 입력된 기본정보와 관심분야에 따라 돈을 벌수 있는 정보가 달라지겠죠.



처음 돈버는어플 캐시팡을 시작하려니 적립금이 없어 쌩~~ 했는데 적립금 없이 돈버는어플 캐시팡을 할 수 있었어요. 두번 연속 성공을 해서 500원의 적립금으로 돈버는어플 캐시팡을 시작했답니다. 왜 캐시팡인지 아시겠죠. 



캐시팡으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나?


캐시팡을 통헤 어떻게 돈을 벌까요. 돈버는 앱 캐시팡에서 돈을 버는 방법은 3가지 입니다. 



돈버는어플 캐시팡의 광고리스트를 보고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필요한 앱을 설치하거나 회원가입을 통해서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200원을 받도 캐시팡을 통해서 1000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삼성페이스북 좋아요를 하고 200원의 캐시를 얻었어요. 그리고 돈버는어플 캐시팡으로 도전하면 100% 당첨이 되죠.ㅋㅋ



그리고 다시 욕심이 생겨 300원의 도전금액으로 캐시팡을 했어요. 처음에는 연타로 돈버는어플 캐시팡에서 WIN을 하더니만 아깝게 SORRY가 되었네요. 그래도 200원은 건졌어요.ㅋㅋ 꽝이 되도 도전금액은 남으니까요. 



돈버는앱 캐시팡에서 추천하는 게임을 설치하면 역시 정해진 캐시를 받을 수 있어요. 그런데 캐시가 5000원입니다. 우왕~~ 그래서 재미있는 게임을 골라서 설치했어요. 어차피 구글플레이에서도 설치하니 밑져야 본전이죠.



재배소녀로 5000원을 벌었는데 자동으로 캐시팡에 연결이 되는 군요. 확률은 1/1000 !!  과연 결과는~~



궁금하시면 직접 해보세요.ㅋㅋ 금액이 크면 확률은 낮고 낮은 금액이면 확률이 높은게 돈버는어플 캐시팡의 매력이죠. ㅋㅋ 돈버는앱 캐시팡에서 승리하면 추가금액까지 얻을 수 있고 패배할 경우 앱이나 이벤트의 소액의 경우는 기본 적립금으로 남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경우는 적립금액이 크기 때문에 캐피팡에서 모두 잃을 수 있어요. 아쉽다면 게임의 적립금을 낮추더라도 기본적립금이 남았으면 좋겠더라구요.


캐시팡에서 적립금은 많이 쌓으려면


돈버는앱 캐시팡으로 얼마를 벌 수 있을까요. 그건 본인 하기 나름인데요. 캐시팡의 광고리스트에서 이벤트와 앱을 주로 공략하는게 캐시를 많이 모을 수 있어요. 캐시팡으로 배팅을 하더라도 1회정도만 하는게 유리하답니다.ㅋㅋ 쪼는 맛을 즐기는 분이라면 한번 더 도전할 만 합니다. 그러나 확율을 잘 고려해서 하시는게 승산이 있습니다.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


돈버는어플 캐시팡으로 쌓인 적립금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사용처가 많아서 놀랬어요. 가입후 최초 3000캐시부터 사용할 수 있어요, 금방 사용할 수 있겠죠. 왕뚜껑 먹고 스타벅스 마시면 좋겠는데요.ㅋㅋ



캐시팡 이벤트로 200만원을


돈버는어플 캐시팡 오픈 이벤트로 친구에게 소개하면 친구와 함께 500원으로 캐시로 적립할 수 있답니다. 캐피팡을 많이 소개한 10명에게는 무려 200만원의 추가 적립금을 준다고 하니 대박이죠. 그리고 캐시팡 리뷰를 구글마켓에 올리면 최대 1000원을 매주 베스트 리뷰어 50명에게는 맛있는 간식을 준답니다. 



결국 캐시팡을 제일 많이 소개하고 구글마켓에 리뷰하고 처음 캐시팡을 할때 연타로 성공하시면 총 2,001,500원 이상을 받게 되는 군요.ㅋㅋ 계산상으로는 이렇게 나오지만 어렵겠죠. 세상에 공짜가 어디있겠어요.ㅋㅋ 그래도 심심할때 캐시팡으로 하루에 500원만 모아도 한달이면 15,000원이네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