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무료유아어플 레이월드의 핑글, 아기를 돌봐줘!! 유아어플,동화어플로 불리기도

by 핑구야 날자 2013. 7. 26.
반응형

무료유아어플 핑글, 아기를 돌봐줘는 유아어플,동화어플로 불리기도하느데요. 레이월드에서 만들었답니다. 아기돼지시르즈 핑글와 아기를 돌봐줘는 레이월드에서 제공한 유아어플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어플이랍니다. 기존에 유아어플 중에는 유료어플이면서도 단순하고 반복적인 동작을 이용한 게임이나 동화책 읽어주기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의 집중시간이 짧기 때문이지만 무료어플인 레이월드의 핑글과 아기를 돌봐줘는 좀 다르더구요. 아이들의 시각과 촉각 그리고 청각을 이용해서 교육용으로 도움이 됩니다. 캐릭터와 사진을 이용해 꾸미는 파즐등 놀이 컨텐츠도 당연히 있구요.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등을 활용하다보니 장소에서 보다 자유롭답니다.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레이월드의 무료어플 중에 하나가 자장가를 들려주는 자장자장Sleep, Lay Sleep등 무료어플입니다. 어머님이 직접 불러 주는 자장가가 제일 좋지만 그렇지 못할때는 아이들이 잠드는데 도움을 받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레이월드의 무료어플 중에는 영어와 한글모드가 가능하기도 해서 아이들의 기초적인 학습에도 도움이 됩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아기를 돌봐줘는 간단한 게임이지만 아이들의 감성과 엄마의 마음을 느끼는데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도 되더라구요. 예를 들면 레이월드의 아기를 돌봐줘는 캐릭터로 나오는 아기와 놀아주면서 간단한 미니게임을 통해서 돈을 모을 수 있어요. 



게임은 주로 손으로 터치하는 방식입니다. 손가락도 좋지만 손바닥으로 터치해도 됩니다. 같은 그림을 찾아 터치하거나 풍선 터치해서 터트리면 되니까 어렵지 않답니다.



그리고 모은 돈으로 아기의 헤어스타일도 바꿔줄 수 있어요. ㅋㅋ 옷이나 악세사리도 꾸밀 수 있구요. 이런과정을 통해서 스타일이 만들어지면 콘테스트에도 나갈 수 있는데 여기서 많은 게임머니를 얻게 되기도 합니다.



아기를 돌봐줘를 즐기다 보면 캐릭터 아기가 아프기도 하는데 그럼 치료해주면 됩니다. 배가 고프지 않도록 음식도 주면서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스마트폰에 나오는 아기를 쓰다듬어 주면 표정도 바뀝니다.ㅋㅋ



레이월드의 아기돼지시리즈 핑글은 아기돼지와 같이 할아버지 농장에 놀러가는 내용의 동화입니다. 동화를 보는 것 만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화면에 있는 쿠키도 먹을 수 있도록 꾸며져 있어 책을 읽은 것과는 또 다른 체험을 하게 됩니다. 할아버지 농자이니까 열매도 따 먹는등 눈으로만 보는게 아니라 함께 참여하는 무료어플입니다.



레이월드에는 그 밖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북을 체험할 수 있는 어플도 있어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서 레이월드를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들판에 레이월드의 각종 무료어플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조합하면서 상상력을 자극하게 되죠.



그밖에 레이월드에서 제작한 많은 무료어플이 있답니다. 처음 레이월드를 이용하신다면 반드시 부모님의 관리로 시간을 정해서 즐기도록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함께 하는게 제일 좋구요. 핑글, 아기를 돌봐줘등등 유아어플을 즐기기던에는 스스로 동화책을 읽도록 하고 무료어플을 끝내고 나면 부모님과 함께 동화책을 함께 읽어 준다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