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소환소녀 스마트폰온라인게임!! 미소녀 스마트폰 배경화면 굿!! 카드RPG 디펜스게임추천!!

by 핑구야 날자 2013. 8. 1.
반응형

소환소녀 스마트폰온라인게임!!  미소녀 스마트폰 배경화면 굿!! 카드RPG 디펜스게임추천을 받아서 알아봤어요. 소환소녀의 풀네임은 모여라! 소환소녀입니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 선보는데 카카오가 정말 게임메카로 자리잡은 것 같아요. 스마트폰온라인게임 소환소녀는 카드RPG 게임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데 카드 조합을 하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강화시키며 즐기게 됩니다. 팜플만은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데빌메이커 도쿄로 실력은 인정받은 TCG게임의 노하우와 디펜스 게임을 화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답니다. 스마트폰온라인게임 소환소녀는 카드RPG와 디펜스게임 추천으로 다이나믹한 즐거움도 있지만 귀요미 소환소녀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남성팬들에게 인기를 누릴 듯 합니다.



모여라! 소환소녀 설치


8월6일에 공식 오픈예정입니다. 오픈이 되면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소환소녀를 검색해서 『모여라! 소환소녀』를 설치하면 됩니다.




소환소녀 공략은


Unity 3D 엔진의 ‘모여라! 소환소녀’는 판타지를 소재로 카드를 클래스와 스펠 종류별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지만 카드RPG 소환소녀는 카드 합성을 기반으로 능력치를 강화하게 되거든요. 



그래서 일반 디펜스 게임에서는 보기 힘든 카드 시스템을 적용해서 벌써부터 주목을 받아가고 있어요. 소환소녀 주인공은 미소녀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귀엽잖아요



스토리도 탄탄해서 카카오 게임의 장점인 랭킹전으로 횡스크롤 정통 디펜스 게임을 시도해 데빌메이커 도쿄을 운영했던 능력을 제대로 보여줄거라고 기대합니다.



소환소녀를 미리 만나자


팜플만은 스마트폰온라인게임 소환소녀 공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사전 등록은 간단합니다. 휴대폰번호만 입력하면 끝이죠. ㅋㅋ



응모를 하면 바로 스마트폰으로 사전등록코드와 안내전화번호를 아래와 같이 메세지로 전송받게 됩니다.



소환소녀 사전등록 이벤트에 응모해서 받은 사전등록코드는 8월6일 카드RPG 소환소녀가 런칭되면 기본보상과 추첨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마법소녀 피규어가 탐이 나는데요.ㅋㅋ



동영상으로 소환소녀를 미리 만나보니 괜히 8월6일이 기다려지는데요. 전 게임보다는 로봇소녀나 마법소녀 피규어가 마음에 들어서 기다려지는게 솔직한 마음입니다. ㅋㅋ 미소녀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도 활용하는 솔로들이 더 기다려질레나~~ ㅋㅋ


소환소녀 공식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