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밀리언아서 염하형 미소녀들 TCG 게임추천!! 염하형 해운대 페스티벌~~모바일게임추천

by 핑구야 날자 2013. 8. 9.
반응형

밀리언아서 염하형 미소녀들 TCG 게임추천!! 염하형 해운대 페스티벌 고고씽~~모바일게임추천해 봅니다. 밀리언아서는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는 TCG게임입니다. 밀리언아서는 국내 앱스토어 출시 하루만에 아이폰, 아이패드 매출부문 1위를 달성했던 위엄있는 게임이라 TCG게임을 즐기는 분이라면 알고 계실겁니다. TCG게임추천으로 심심할때 한번씩하다가 최근 업데이트 예정 소식을 듣고 다시한번 막간을 이용해 즐겜하고 있어요. ㅋㅋ특히 밀리언 아서에 사용되는 일러스트 카드작업에 유명 웹툰작가 이광수,SIU등이 참여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밀리언 아서는 카드를 모으는 재미는 마니아들 뿐만 아니라 일반 게이머들도 숨겨진 요정을 찾는 즐거움이 매력이죠. 



모바일게임추천을 통해 밀리언아서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액토즈소프트가 신규콘텐츠 길드시스템으로 보답을 할 지 기대됩니다. 밀리언아서의 1분기 매출이 176억원으로 미르의전설보다 높아 국내에서도 TCG게임의 시장진출 확대에도 기여한 바가 크기 때문에 기대하고 있는 가운데 1일 염하형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염하형이란 여름에 비키니를 입고 등장하는 미소녀카드를 말합니다. 물론 신규캐릭터는 아닙니다. 그동안 인기를 얻었던  춘향, 어우동, 색동, 우렁각시 등을 염하형으로 다시 만든것이거든요. 밀리언아서 게이머들에게 후끈한 반응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밀리언아서는 만렙을 100레벨로 상향해서 초 각성 요정 등장, 비치볼 수집 이벤트, 인자전 이벤트 등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추가로 언져서 정신을 못차리게 만들고 있죠. 여기에 추가로 로그인 보상을 대폭 증가시겼을 뿐만 아니라 친구 초대 보상 카드를 증정하는등 추가 보상정책으로 염하형카드에 뽐뿌를 하게 할 것 같아요.



염하형 해운대 페스티벌


드디어 밀리언아서가 검의 결속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염하형 해운대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올해처럼 무더운 여름 부산 해운대로 여름휴가를 떠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부산 해운대의 백사장에 염하형 미녀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벤트기간은 8월16일부터 8월18일까지입니다.(이벤트 확인하기)



염하형 미녀들을 만날 수 있는 염하형 해운데페스티벌은 2가지로 이벤트가 진행이 됩니다. 밀리어아서를 다운로드 받고 부산해운대 해수욕장 광장공영주차장 밀리언아서 부스에 가시면 됩니다. 이벤트기간 3일로 짧기 때문에 스케줄 조정 잘하시구요. 해운대 갔다가 하와이로 또 여행을 갈 수 있는 대박행운을 잡아보세요. 행사후기 이벤트에 참여를 하면 확율이 더 높으니 기억하면서 참여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이벤트 자세히보기)



두번째 이벤트는 그래도 부산해운대까지 찾아갔는데 그냥 올 수 없잖아요. 방문하신 아서님들에게 SR+100LV소용녀카드을 전원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밖에 다양한 이벤트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이벤트 자세히보기)



세번째는 VVIP아서여 선착순을 노려라입니다. 60레벨 이상만 가능하기 때문에 가기전에 미리 올려야겠지요.



네번째는 염하형 아서걸을 찾는 이벤트로 해운대에서 비키니를 입은 염하형 아서걸과 같이 인증샷을 찍는 겁니다. 네번째 이벤트가 제일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마지막은 염하형해운대 페스티벌 후기를 등록해서 홀로그램카드를 지급받는 이벤트랍니다. 와우~~ 밀리언아서가 단단히 벼르고 행사를 진행하네요. 대박일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