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LG G2 퀵윈도우 케이스 증정이벤트 신청방법대로 신청했어요. 스마트폰 통신사 선택은?

by 핑구야 날자 2013. 8. 10.
반응형

LG G2 퀵윈도우 케이스 증정이벤트 신청방법 대로 신청했어요. LG G2의 통신사 선택을 고민 많이 했어요. LG G2 퀵윈도우 케이스는 7가지 컬로로 기존 스마트폰 케이스하고는 다르답니다. LG G2의 미니윈도우 기능과 접목되기 때문이죠. 컬로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어요. 지난번에 옵티머스G 프로를 할때도 무선충전기와 함께 커버를 주는 이벤트가 생각이 나서 결국은 LGU+로 신청했답니다. 역시 이번에도 LGU+에서 LG G2 퀵윈도우 케이스 증정이벤트를 실시했어요. 와우~~ 무슨 컬러로 할까? 정말 고민됩니다. 7가지를 모두 갖고 싶지만 그렇게는 않되고 정말 고민이네요. 결국은 LG G2 퀵윈도우 케이스 증정이벤트에 응모하면서 블루컬로로 신청을 했어요.



LG G2 퀵윈도우 케이스 증정이벤트는 LGU+ 구매후 개통한 고객에 한하여 9월30일까지 선착순 10만명에게 배송합니다. (이벤트 확인하기)




주의사항은 꼼꼼히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해요. 단순변심은 안되므로 컬러를 고를때 고민이 더 되더라구요.



LG G2의 개봉기는 다음에 하기로 하고 퀵윈도우 케이스 증정이벤트 신청을 했어요.



이젠 기다리면 되는거죠.ㅋㅋ (배송확인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