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G2 카메라성능!! G2 성층권 촬영 성공!! 카메라 성능 말로하지 않는 G2

by 핑구야 날자 2013. 8. 11.
반응형

LG G2 카메라성능!! G2 성층권 촬영 성공!! 카메라 성능 말로하지 않는 G2입니다. LG G2가 전세계 동시 출시한 지 얼마되지 않아 카메라의 성능을 제대로 보여주었습니다. 혁신을 향한 LG G2의 도전에 일단 박수를 보냅니다. 옵티머스 G2가 아닌 G2로 스마트폰 시장에 한 획을 긋는 출발에 걸 맞는 멋진 퍼포먼스 입니다. G2카메라의 화소를 살펴보면 전면 카메라는 1300만화소 후면 카메라는 210만화소입니다. 특히 카메라렌즈를 스크레치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강도를 3배 높인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를 채택하였습니다. 또한 G2의 카메라는 전에 볼 수 없었던 Optical Image Stabilization(OIS) 기능을 제공하여 손의 각도와 떨림의 정도를 감지해서 화질을 보정해 줍니다. 



LG G2 카메라는 OSI로 흔들림이 없어지면서 카메라가 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지게 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바로 아래의 성층권 촬영 동영상이 가능했던 핵심기술 중에 하나죠.





촬영 준비기간 45일,  총 촬영시간 58시간

LG G2의 카메라로 성층권을 촬영하는데는 많은 제약이 있었더라구요. 악천후와 영하 50도의 성층권을 극복하고 촬영하는데도 많은 노고가 있었을 겁니다.


촬영 준비기간 45일,  총 촬영시간 58시간 각고의 노력 덕분에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성층권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풍선에 매달아 지상으로 올려보낸 LG G2가 흔림들 속에서도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을 선보인 것은 OSI 기능 때문이죠. 



연구원들의 탄성에 박수를


드디어 LG G2가 하늘로 올라갑니다. LG G2 카메라성능!! G2 성층권 촬영 성공!! 카메라 성능 말로하지 않는 G2 그대롭니다. LG G2의 우주영상프로젝트에 참여한 분들의 함성에 마음이 짠해지더라구요.



그럼 어디한번 LG G2 카메라성능으로 성층권을 볼까요. OSI기능으로 떨림이 없는 화면을 말이죠.



LG G2의 우주영상프로젝트


LG G2가 촬영한 사진을 보면서 마음도 성층권으로 올라가는 것 같아요.



내가 쥐고 있는 G2가 이런 영상을 담아내다니 정말 스마트폰이 많이 발전한 것 같아요. 



LG G2가 옵티머스를 사용하지 않는 모험을 시작으로 G2의 사이드 버튼을 없애고 카메라의 기능에 OSI를 얹는 노력의 결과도 함께 느끼고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보는 감동을 정지화면으로 봐도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드디어 영하50도의 고도 30Km상공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란색입니다. 흔들림과 어려움을 넘어 지구의 아름다움을 담다 바로 아래의 푸른 빛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8등신 미녀을 찍어도 들키지 않은


8등신 미녀를 찍어도 흔들리는 손을 들키지 않게 만들어 주는 LG G2의 카메라입니다. ㅋㅋ



이젠 LG G2를 들고 사진촬영하러 밖으로 나가봐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