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할만한스마트폰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을 위한 초반 준비 방법은? 스마트폰게임 고고씽

by 핑구야 날자 2013. 8. 23.
반응형

할만한스마트폰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을 위한 초반 준비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스마트폰게임 고고씽~~요즘 스마트폰게임에 조금 빠져지네게 되네요. 할만한스마트폰게임 파이널삼국배틀은 TCG게임입니다. TCG는 Trading Card Game으로 오프라인에서 보드게임처럼 다양한 일러스트로 즐기던 카드게임이 스마트폰게임으로 바뀌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TCG게임의 매력은 비주얼한 일러스트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가 있고 게임방식이 어렵지 않아 쉽게 즐겜할 수 있답니다. 할만한스마트폰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을 위한 초반 준비 방법은 역시 사전등록 이벤트로 선물을 받아서 빠른 스타트가 중요합니다. 그래서 신종게임이 출시되면 사전등록이벤트가 인기를 누리게 되는 거죠.



특히 할만한스마트폰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시 아무래도 삼국지의 스토리는 많이 알려져 있어 접근성도 좋은게 장점이기도 하겠죠. 삼국지 모바일 게임의 끝판왕으로 파이널삼국배틀이 어떤 반응이 나올지 벌서부터 궁금해집니다. 이번 파이널삼국배틀에서 8월13일부터 8월26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파이널삼국배틀 사전등록이벤트 응모는 간단합니다. 핸드폰번호만 입력하면 끝이거든요.ㅋㅋ 휴대폰 번호당 1개만 가능하다는 것은 알고 계시구요.




그럼 할만한스마트폰게임 파이널삼국배틀 사전등록 이벤트 선물로 100만원상당의 여행상품권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요즘에는 이벤트도 장난이 아니네요. 유비상이 무척 욕심이 생기는데 행운을 빌고 있답니다. 관우상 4명에게 CJ푸드빌 식사권도 4명에게 주네요. 물론 꽝은 없어요. 인게임 아이템 조운 영운4 카드를 사전등록 이벤트에 응모하면 무조건 받을 수 있어요. (사전등록 참여하기)



다음의 모바게에서 진향하는 스마트폰게임 파이널삼국배틀 사전등록 이벤트라 걱정없겠죠. 국내거주자만 응모가 가능합니다. 당첨결과는 SMS로 알려주니 사전등록이벤트에 응모하시고 기다리시면 되겠죠.


트위터로 알리기

페이스북으로 알리기

파이널 삼국배틀 헝그리앱


파이널 삼국배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