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하연수 몽환적매력의 소녀와 함께 하는 듀페타임!! 하연수뮤직비디오의 듀페송 듣기 좋아

by 핑구야 날자 2013. 8. 24.
반응형

하연수 몽환적매력의 소녀와 함께 하는 듀페타임!! 하연수 뮤직비디오의 듀페송 듣기 좋아 또 들어보게 되는 주말입니다. 하연수는 최근 초미니스커트를 입고 찍은 화보에서 깜짝 놀랄만한 각선미를 자랑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연수는 연애의 온도에 출연한 영화배우입니다. 영화배우 하연수가 롯데제과의 듀페의 모델로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하고 있어요. 하연수와 듀페타임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커피와 함께 가끔 비스켓을 먹곤 하는데 듀페송을 부르는 하연수 뮤직비디오 속 듀페를 보니 정말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ㅋㅋ 아무래도 여성들에게 더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하연수의 미소 만큼이나 달콤할 것 같은 듀페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해서 참여도 했답니다.



솔직히 하연수가 들고 있는 커피와 듀페타임보다는 바람결에 날리는 모자와 챙모자 속 하연수의 미소가 더 눈이 가네요. ㅋㅋ




그런데 롯데듀페는 종류가 3가지네요. 한가지인 줄 알았는데~~ 치즈 크랜베리 스콘, 애플시나몬 플라워 케이크, 허니진저 쿠키입니다.



그 중에 전 치즈 크랜베리 스콘이 좋습니다. 왜냐구요. 집에서 크랜베리와 블루베리를 섞어서 갈아 마시거든요.



하연수와 듀페타임 이벤트


롯데제과 페이스북에 가서 좋아요를 했어요. ㅋㅋ 간단하죠. 뭐 꼭 이런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롯데제과의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말이죠. 그래서 이벤트 참여 방법대로 참여했어요.(이벤트 참여하기)


1. 롯데제과 페이스북 좋아요

2. 영상 시청 후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3. 개인정보 입력

4. 이벤트 담벼락 게시하기 



롯데제과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르고 나니 하연수뮤직비디오 풀버전으로 감상할 수 있었어요. 색다른 매력의 하연수를 만날 수 있어 좋았어요.



롯데제과 페이스북 하단에 하연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보고 또 보고~~ 바로 하단에 있는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렀어요. 



롯데제과 페이스북 이벤트의 경품을 받기 위한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이벤트 참여 끝~~



그러나 한가지 더 남았네요.ㅋㅋ 담벼락에 게시해야 롯데제과 페이스북 이벤트 완성~~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롯데제과 듀페 공유이벤트의 등록된 시간을 클릭해서 URL를 담벼락에 게시했어요. 진짜로 끝~~~ 



롯데제과 듀페 공유이벤트 상품을 뭘까요. ~~ 안돼도 하연수뮤직비디오 본 것 만으로 만족~~ ㅋㅋ 다른 이벤트는 페친이 많은 사람이 유리했지만 이번 하연수와 함께 하는 롯데제과 듀페 공유이벤트는 무작위라 가능성이 높을 것 같아요. 3,025명 중에 설나 안될까요.ㅋㅋ 



퇴근길에 롯데제과 듀페를 사서 먹는 것보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공짜로 먹는 맛이 더 일품이겠죠. ㅋㅋ 10월4일 발표날인데~~ ㅋㅋ 기다렸다 공짜로 먹기는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하네요.


롯데제과 듀페 공유이벤트 참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