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RPG게임추천 와일드프론티어제로 공략하면서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은 보람있네

by 핑구야 날자 2013. 8. 29.
반응형

RPG게임추천 와일드프론티어제로 공략하면서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은 보람있네요. 와일드프론티어제로는 그동안 카카오톡에서는 좀처럼 느끼기 어려웠던 RPG게임으로 짜릿한 타격감과 손맛이 좋았어요. RPG게임추천받은 와일드프론티어제로는 전작 와일드프론티어1과 와일드프론티어2에 비해서 높아진 게임성과 퀄리티를 보여주었습니다. 더구나 연약한 여성캐릭터에 비해 강력한 검으로 몬스터들과의 전투하는거라 은근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고 해야 할까요. 모바일게임은 가볍게 즐기게 되어 자칫 지루해지기 쉬운 특징도 갖고 있어요. 그런데 RPG게임추천을 받을 만한 와일드프론티어제로는 모바일게임에서 좀 더 오래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답니다.



와일드프론티어제로 설치


카카오톡의 게임하기에서  『와일드프론티어제로』 를 조회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48MB입니다.




와일드프론티어제로 공략


와일드프론티어제로는 터치로 공격을 진행하게 됩니다. 두번터치를 하면 덤블링을 하게 됩니다. 슬라이드를 하면 점핑공격을 하게 되구요. 기본 공격방법이 쉽죠. 그리고 우측하단의 빨간 원형스킬판을 터치하면 몬스터를 기절시킬 수 있어요. 일단 몬터스가 떼로 몰려올때 사용하면 손쉽게 전투에서 이길 수 있어요.



RPG게임추천 와일드프론티어제로는 서바이벌과 아이템어택 그리고 챌린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아이템어텍은 레벨3이상, 챌린지는 레벨7부터 가능하니 참고 하시구요.



RPG게임추천 와일드프론티어제로는 양파와 해바라기등등 다양한 몬스터들과 전투를 하면서 아이템도 수집을 하게 됩니다. 사운드를 통해서 즐기게 되는 타격감을 느끼면서 즐기면 실감이 납니다.



초반에는 전투하에만 몰입하다보니 캐릭터의 코스츔에는 신경을 못쓰고 있어요. ㅋㅋ 처음에는 카톡친구들과 경쟁을 하면서 즐기는 서바이벌 모드에 집중하면서 와일드프론티어제로를 하게 됩니다.



드디어 레벨3에 올라서자 아이템어텍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스토리가 있어 서바이벌모드와는 다른 재미가 있답니다. 떼로 몰려오는 몬스터를 효과적으로 제압하기 위해서는 우측하단의 빨간 회전판 스킬로 몬스터를 기절시키는게 최고입니다.



다양한 타겟아이템으로 RPG게임추천 와일드프론티어제로를 공략하면서 아이템어텍을 즐기면 더 재미있죠.



RPG게임추천 와일드프론티어제로에는 게이머의 방이 따로 있어 비단옷감으로 가공할 수 있는 비단실타래, 거미줄 옷감으로 가공할 수 있는 거미줄시타래 등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관리하고 사용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RPG게임추천 와일드프론티어제로 한판에 날개 하나가 필요한데 골드와 크리스탈등의 아이템구매로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을 만한 와일드프론티어제로를 빨리 공략할 수 있답니다.



와일드프론티어제로 이벤트


와일드프론티어제로가 오늘 오픈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RPG게임추천 와일드프론티어제로의 이벤트는 총 4가지입니다. 먼저 친구추천이벤트입니다. 30명을 초대하면 크리스탈이 무려 30개나 되는군요. 게임에서 얻으려면 똥줄을 타는데..



두번째 스마트폰게임추천 와일드프론티어제로의 이벤트는 레벨달성이벤트랍니다. 전 레벨3이라 2번 받았어요.



RPG게임추천 와일드프론티어제로의 세번째 이벤트는 서바이벌 모드 WAVE달성이벤트랍니다. 그리고 출석이벤트입니다. 출석이벤트는 쉽겠죠.ㅋㅋ



RPG게임추천 와일드프론티어제로는 와일드프론티어1과 와일드프론티어2에 비해 향상된 그래픽과 이펙트등이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타격감이 좋아서 모바일게임추천을 받은 보람이 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