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세계요리스넥 타코스 브리또스 파스타스 맛있게 먹는법!! 레시피공모전 도전은?

by 핑구야 날자 2013. 8. 30.
반응형

세계요리스넥 타코스 브리또스 파스타스 맛있게 먹는법!! 레시피공모전 도전해보세요. 롯데제과에서 김우빈이 모델로 나온 요리스넥신제품 타코스 브리또스 파스타스 3종세트 기억하실겁니다. 요리에 자신이 있는 분이라면 요리월드컵인 레시피공모전에서 멋지게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요. 레시피공모전에 도전에 자신이 없다면 세계요리 신제품 투표하기 이벤트에 응모하셔도 좋겠죠. 아직 여러가지 이유로 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들은 제주도 2인여행권과 롯데호텔 1박2일 숙박권을 노려볼 만 합니다. 물론 레시피공모전에 응모해서도 세계요리 신제품 투표하기 이벤트와 똑같이 제주도 2인여행권과 롯데호텔 1박2일 숙박권을 경품으로 준답니다.



세계요리 레시피 공모전 이벤트 참여방법


제일 자신있는 요리를 만들거나 만들었다면 세계요리 레시피 공모전에 사진을 올리고 공유해보세요. 세계요리도 구경하구요.




1. 롯데제과 페이스북 좋아요(바로가기)

2. 세계요리 레시피 공모전 이벤트 앱 응모하기 버튼 클릭

3. 요리등록 및 개인정보 입력



이벤트 경품 안내


1등 : 제주도2인 항공권 + 롯데호텔1박2일 숙박권(2명)

2등 : 영화예매권 2장(50명)

3등 : 세계요리스낵 1종 기프티콘(100명)



보너스게임 참여방법


1. 보너스게임 월드컵 게임하기 클릭



세계요리 월드컵 게임하기를 클릭하니 중국의 동파육과 한국의 시원한 해물탕이 올라왔네요. 당연 시원한 해물탕이죠.ㅋㅋ 이렇게 응모하면서 결승까지 선택하면 되더라구요. 은근 고민되는 요리가 많았어요.



제가 선택한 최종 우승후보는 한국의 한우불고기찌게입니다. ㅋㅋ 이우영님 축하해요 1승을 하셨네요.ㅋㅋ



2. 경품수령정보 클릭 후 개인정보 입력 (이벤트 참여하기)


보너스 게임 경품안내


1등 : 샤롯데 예매권 2장(5명)

2등 : 세계요리스낵 1종 기프티콘(100명)



이벤트2 참여방법


1. 이벤트2 탭의 세계요리 신제품 투표하기 클릭

다양한 세계요리 16가지 신제품중에 마음에 드는 걸 골라 보았어요. 고민스럽더라구요. ㅋㅋ



2. 투표 후 개인정보 입력

초밥을 선택했네요. 요즘 생선파동으로 난리지만...ㅋㅋ



그리고 페이스북에 공유했어요.ㅋㅋ (이벤트 참여하기)



이벤트2 경품안내


1등 : 제주도2인 항공권 + 롯데호텔1박2일 숙박권(2명)

2등 : 샤롯데 예매권 2장(5명)

3등 : 세계요리스낵 1종 기프티콘(100명)



세계요리스넥 타코스 브리또스 파스타스 맛있게 먹는법은 뭐가 있을까요. ㅋㅋ 무더위가 아직 남아 있는데 맥주와 함께 마시면 정말 맛있겠죠. 마음에 맞는 친구와 함께 사랑하는 여친과 함께 아내와 함께라면 더욱 맛나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