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신촌맛집으로 추천받은 팬스테이크전문점 지미스하우스 어떤 먹방 스테이크맛집일까?

by 핑구야 날자 2013. 8. 29.
반응형

신촌맛집으로 추천받은 팬스테이크전문점 지미스하우스 어떤 막방 스테이크맛집일까요. 지성의 거리 신촌에는 먹거리도 참 다양한 곳 중에 하나죠. 최근 신촌맛집으로 추천을 받은 팬스테이크전문점 Jimmy's house의 팬스테이크가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해집니다. 제일 눈에 띄는 팬스테이크전문점 지미스하우스의 팬스테이크 가격입니다. 국내산 쇠고기 팬스테이크가 14,000원이라니 놀라웠어요. 위치도 대강보니 독수리다방 건너편 먹거리 골목이네요. 연대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데 한참 먹을때라서 말이죠. 스테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은 알꺼예요. 스테이크의 맛을 크게 좌우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온도유지라는 것을 말이죠.



팬스테이크전문점 지미스하우스 분위기


역시 스테이크는 분위기도 무시할 수 없죠. ㅋㅋ 팬스테이크전문점 지미스하우스의 내부를 보니 고급 레스토랑처럼 무거운 분위기는 아니네요.




가볍고 경쾌한 분위기가 젊고 좋아요. 신촌맛집으로 추천받은 팬스테이크전문점 지미스하우스의 출입구의 분위기와는 또 다르네요.



먹방 스테이크맛집 지미스하우스의 바의 컨셉도 괜찮고 벽면 디자인이 주는 고대 이집트의 느낌도 색달라 좋습니다.



팬스테이크전문점 지미스하우스 특징


스테이크 느낌 아니까? ㅋㅋ 대역 안쓰고 그냥 먹을께요. 스테이크 느낌 잘 아니까? ㅋㅋ 스테이크는 역시 적정한 온도를 얼마나 유지를 하느냐가 관건이죠. 



먹방 스테이크맛집 지미스하우스는 잘 달궈진 팬을 통해서 스테이크의 맛을 유지해 주고 있답니다. 그래서 팬스테이크전문점 지미스하우스입니다.



수업이 끝나 홀가분한 오후에 여친과 함께 팬스테이크전문점 지미스하우스에서 팬스테이크를 찾을 수도 있겠죠. 아니면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팬스테이크보다는 수다를 떠는데 더 정신을 팔 수 있죠.ㅋㅋ 



그런데 신촌맛집으로 추천받은 팬스테이크전문점 지미스하우스의 팬스테이크는 팬의 온도 때문에 수다떨다가 뒤늦게 스테이크를 먹어도 식지 않은 팬의 온도로 맛나게 팬스케이크를 즐길 수 있답니다.



뜨거운 팬의 열기에 고기가 익어가는 소리를 들으면 수다도 떨고 SNS로 팬스테이크전문점 지미스하우스의 팬스테이크 사진도 전송하면서 기다리면서 여유있게 즐기면 딱이죠.



먹방 스테이크맛집에서 팬스테이크 말고도 다양한 메뉴도 팬으로 즐길 수 있으니 친구들과 같은 메뉴를 주문하는 것보다는 여러 메뉴로 다양한 맛을 즐기면 더 좋지요.



샐러드도 있으니 다이어트 중인 분이라도 먹방 스테이크맛집 지미스하우스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물론 가격도 부담이 없구요. ㅋㅋ



팬스테이크전문점 지미스하우스 오픈이벤트


신촌맛집으로 추천받은 팬스테이크전문점 지미스하우스는 오픈기념으로 재방문시 무려 30%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할인쿠폰을 준다네요. 뭐가 더 필요할까나?  둘이 먹어도 될 정도의 푸짐한 양이 은근 땡기게 만들죠.



9,800원으로 국내산 쇠소기 팬스테이크를 즐기는 일만 필요하네요.ㅋㅋ 어딘지 궁금하시분은 제가 약도를 보시고 찾아가면 좋겠네요.


지미스하우스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2-40  전화 : 070-8822-715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