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은? 스마트폰온라인게임으로 추천하고 싶은 퀴즈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3. 8. 31.
반응형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은 있을까요? 스마트폰온라인게임으로 추천하고 싶은 퀴즈게임입니다.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는 TCG게임인데 다양한 분야의 퀴즈를 통해 즐기는 독특한 방식입니다. 자녀들과 함께 퀴즈게임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와 함께 하면 유익할 것 같아요. 퀴즈게임이라고 우습게 봤다가 의외로 난이도가 있는 문제로 당황하기도 했답니다. 스마트폰온라인게임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는 퀴즈를 통한 TCG게임이면서 동시에 RPG도 즐기도록 구성되어 기존 TCG게임과 차별화되었습니다. 또한 학부모들에게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는 퀴그게임이기도 하구요.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는 일본에서는 3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면서 인기를 모았던 검증된 퀴즈게임이기도 합니다.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설치


안도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나 애플의 앱스토에서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를 검색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30.80MB입니다.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은?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은 있을까요.ㅋㅋ 열심히 상식공부를 하는 것이 제일인듯 보여집니다. 왜냐구요.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는 퀴즈게임이니까요.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는 힘이 넘치는 Full 3D로 구현된 던전이 시선을 사로 잡아요. 그리고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는 퀴즈게임이면서도 전투 시스템과 비주얼 그리고 분위기를 업하는 사운드등이 결합해서 은근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스마트폰온라인게임으로 추천하고 싶은  마법사와 검은 고양이 위즈를 즐기는 것은 간단해요. 퀴즈게임이라 퀴즈만 잘 풀면 된답니다. ㅋㅋ 물론 퀴즈만 푸는 것만 있다면 재미없죠. ㅋㅋ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은 온라인게임처럼 팀플레이가 가능한 TCG게임입니다. 



인문, 과학, 예능등등 다양한 파트의 퀴즈를 맞추거나 틀리게 되면 정령마법이 발동되며 해당 퀴즈와 같은 속성의 카드가 적을 공격하거나 공격을 받게 됩니다. 상식이 풍부한 사람이라면 정답율이 높아서 유리한 게임을 하게 되겠죠. 



알쏭달쏭한 문제도 많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하면 공부도 되고 게임도 할 수 있어 스마트폰온라인게임으로 추천하고 싶은 퀴즈게임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여기에 아직은 해보지 못했지만 네트워크 플레이도 가능해서 명절이나 학교에서 쉬는 시간에 지식을 겨루는 토너먼트 시스템을 활용한다면 재미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스마트폰온라인게임으로 추천하고 싶은 퀴즈게임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는 TCG게임답게 4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카드를 선보이고 있어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도 뺄 수 없겠죠. 



카드마다 속성, 스킬 밸런스를 고려한 전략적인 덱 구성을 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서 강화, 진화합성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보는 것도 도 다른 재미를 얻게 됩니다.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이벤트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은 런칭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은의 화폐인 크리스탈을 로그인만 해도 게임 줍니다. 출석체크를 통해서 리미티드 스페셜 카드를 얻을 수 있구요.친구를 초재하면 약 35개의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