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무료앱 지에스(GS SHOP)을 통해 추석선물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

by 핑구야 날자 2013. 9. 9.
반응형

무료앱 지에스(GS SHOP)을 통해 추석선물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입니다. 추석에 선물을 고민하다 늘 마트에서 선물을 구매하게 됩니다. 그것도 추석당일에 말이죠.ㅋㅋ 서울인근에서 명절을 보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보니 대형마트까지 가야하고 고르는데 시간도 걸리게 되죠. 해마다 반복을 하게 됩니다. 올해는 지에스(GS SHOP)앱으로 편하게 구매를 하였답니다. 추석선물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대형마트가지 이동하는 노고와 기름값도 아끼게 되니 너무 편하죠. 더구나 퇴근길에서나 운동중이거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간단하게 구매를 할 수 있으니 편하죠. 방송상품을 판매하기도 하는 홈쇼핑앱, TV앱등등이 많지만 제가 사용하는 쇼핑앱은 지에스(GS SHOP)앱입니다.



GS SHOP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와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GS SHOP』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2.92MB입니다.




GS SHOP 추석선물 편하게 구매해보니


주말에 광화문에 볼일이 있어 나갔는데 생각보다 일찍 도착을 한 거 있죠. 추석선물을 찜해놓고 결정을 못한지라 잠시 짬을 내어 GS SHOP에 연결해서 쇼핑을 했어요.



시원한 세종문화회관 지하에서 GS SHOP앱을 연결해 잠시 여유있게 쇼핑을 했어요.



편하게 앉아서 GS SHOP앱을 통해 쇼핑을 하니 좋더라구요. 대형마트에 가면 직접 눈으로 봐서 좋기는 한데 생물을 선물하는게 아니라서 말이죠. 힘들게 대형마트에 가지 않아도 되고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GS SHOP앱이 편했어요. 



GS SHOP엡에서 추석선물들을 보니 마음이 설레입니다. 선물을 받고 좋아할 가족들의 얼굴이 생각나니 이것도 사주고 싶고 저것도 사주고 싶고 그렇네요. 여자들이 쇼핑을 좋아하는 이유를 쬐끔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지난번에 뉴스에서 보니까 마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마를 구매할려고 했더니 헐~~ 1+1이 있는거 있죠. 바로 이거다~~ ㅋㅋ



주문을 하려고 했더니만...역시 인기있는 제품이라 품절된 세트가 많은 거 있죠. 다행히 다른 세트가 있어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었다니다. 휴~~



오즈데이 견과류를 주문하면서 1+1 이라 할인쿠폰을 적용해 -57,000원, 연간할인권 사용해서 -2,980원 그리고 적립금으로 56,820원을 결재해서 총 4박스의 오즈데이 견과류를 GS SHOP앱에서 주문을 했답니다.



그런데 중복할인 쿠폰이 있다는걸 나중에 안겁니다. 그래서 잽싸게 취소를 했는데 GS SHOP앱에서 취소는 빠르고 편하게 되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할인쿠폰이 많은데 놓친게 아깝잖아요. 



추가할인 1,190원을 챙겨서 조금더 할인을 받아 구매를 완료했답니다. ㅋㅋ GS SHIP앱에서 연간할인쿠폰과 더블쿠폰등 의외로 할인받을 수 있는게 많아서 더옥 알뜰하게 추석선물을 고를 수 있었답니다. ㅋㅋ



결국 오즈데이 28종 견과 용기 3종 선물세트를 4박스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원래 가격은 116,800원인데 이것저것 할인을 해서 58,610원에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ㅋㅋ



신세계 상품권을 5% 할인해서 구매해도 좋겠죠. 상품권은 이미 몇장 선물을 받아서 올해는 그냥 넘어가고...ㅋㅋ 위험하기는 하지만 중고나라 카페에서 구매하면 좀 더 할인을 받을 수도 있거든요. ㅋㅋ



그리고 이왕 쇼핑한김에 양말도 10개 구매를 했어요. 950원이면 저렴하잖아요. 선물세트로 구매하면 비싸거든요.ㅋㅋ



GS SHOP앱에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많은 상품들을 쇼핑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그리고 저렴하게 쇼핑을 할 수 있어 추천하고 싶어요.



GS SHOP앱의 적립해 논 적립금과 연간할인권도 남았는데 뭘 살까 고민중이랍니다. 



신청한지 3일만에 주문한 상품이 도착했네요. 야호~~ 올해 추석선물 준비는 대충 마무리가 되었네요.



명절이 코 앞이라 서둘러 주문을 하지 않으면 배송이 밀릴 수도 있어 오늘 몇가지 바둔 걸 주문해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