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몬스터길들이기 수정 게임공략 돈버는 앱 피카코인 무료아이템 리워드앱이면 한방에 해결

by 핑구야 날자 2013. 9. 14.
반응형

몬스터길들이기 수정 게임공략 돈버는 앱 피카코인 무료아이템 리워드앱이면 한방에 해결이 되는군요. 몬스터길들이기 수정 구하려고 쌩 노가다를 해야하는 상황을 피카코인 리워드앱으로 간단하게 해결을 할 수 있답니다. 몬스터길들이기 모두의 마블등등 인기있는 게임의 게임 아이템을 피카코인에서 쉽게 얻을 수 있어 인기가 많답니다. 모드의 마블 다이아 10개도 피카코인 1,400코인으로 얻을 수 있고 다함께 퐁퐁퐁 방울 5개도 피카코인 350코인으로 얻을 수 있어요. 마구마구2013 마구볼 5개는 700피카코인으로 얻을 수 있는 등 게임을 더욱 스피디하게 즐길 수 있게 되죠. 그런데 더욱 놀라운 것은 피카코인으로 게임아이템 뿐만 아니라는 겁니다. 무료아이템 리워드앱인 피카코인의 원리는 간단합니다.



피카코인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등에서 『피카코인』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피카코인의 사이즈는 6.65MB입니다.




피카코인의 원리와 서비스


피카코인은 게이머를 위한 마일리지 교환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피카코인 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받은 코인으로 모바일, 온라인게임 아이템을 공짜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피카코인을 사용하기 위한 간단한 정보입력과 함께 사용하시면 됩니다. 10월25일까지 출첵을 할때마다 50코인이 쌓입니다. 한달이면 1500코인이 생기네요.ㅋㅋ



피카코인에서 받은 코인으로 300여종의 키프티콘 쿠폰으로 언제 어니서나 교환이 가능하죠. 뿐만아니라 적립한 코인으로 Yes24 영화예매권, 아프리카TV, Tving등 문화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해서 제법 활용도가 높아요.



돈버는 앱 피카코인에서 제공하는 컨덴츠는 게임공략, PC방찾기, 게임뉴스, 게임랭킹등 4가지를 제공하고 있어요. 게임공략에서는 모바일앱 공략 커뮤니티가 제공하는 고품질 모바일 게임공략 콘덴츠를 공급합니다. 전국 8,300개 피카PC방을 쉽고 빠르게 찾도록 GPS를 이용한 사용자 위치정보 검색서비스을 이용해 인근 PC방을 찾게 도와줍니다. 매일 쏟아지는 재미있는 게임에 대한 소식과 게임업계 동향등을 읽을 수 있어요. 리워드 앱 피카코인은 온라인과 모바일게임분야의 일간 게임랭킹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카코인으로 무료아이템을


피카코인을 통해서 코인을 벌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위에서 말한대로 출첵도 있지만 그건 양념에 불과하구요. ㅋㅋ 요즘 잘나가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어차피 게임을 할거라면 말이죠. 카카오게임 돼지러너가 새로 올라왔네요. 게임에 대한 설명도 있어서 게임을 좀 더 쉽게 즐길 수 있게더라구요.



다운로드를 받았는데 코인이 샇이지 않더라구요. 헐~~ 그런데 알고 보니 설치만 안되고 실행을 해야 코인이 쌓이더라구요. 150코인이네요. ㅋㅋ 작은 돈이지만 모이면 짭짤하답니다.



그리고 게임이외에 다양한 무료어플을 받을 경우도 코인을 받는데 게임보다는 금액이 큽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도 코인을 받을 수 있어요. 피카코인 리뷰하면 5,000코인을 받으니 도전해 봐야 겠어요. 추첨이라 조금은 거시기 하지만...



피카코인으로 신나게


열심히 활동을 해서 모은 코인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게임아이템은 기본이고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도 가능해서 강추하고 싶네요. 코인으로 몬스터길들이기 수정도 사고 상품권으로도 교환할 수 있으니 쓸모가 많더라구요.



피카코인에서는 간식도 구매하고 랩앤아이 리무버등등 쓸 곳이 너무 많네요. 열심히 다운받고 이벤트도 참여하면 전부 돈이네요. ㅋㅋ



피카코인에서 마음에 드는 기능중에 하나가 바로 게임정보입니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공략이 소개되어 있어 너무 좋았어요. 장르별로도 조회가 되기 때문에 열혈게이머들에게는 알토란 같은 정보죠.



피카코인은 없는게 없네


그밖에 게임관련 뉴스와 모바일 유료게임과 무료게임등등의 인기 게임 순위와 PC방 온라인게임 랭킹정보도 알 수 있답니다. 대박~~



GPS시스템등을 이용해 PC방의 위치를 알려주고 PC방의 PC사양이나 다른 유익한 정보도 함께 소개하고 있어 괜찮더라구요. 시간당 요금정보도 있어요.ㅋㅋ



피카코인 아쉬운게 있다면


피카코인의 서비스를 이용해보면서 놀랬어요. 그런데 몇가지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원하는 게임을 조회하는 기능이 없어 일일이 확인을 해야 해서 불편하더라구요. 아직은 등록된 게임이 많지 않아서 괜찮지만 서비스가 확대되면 곤란하겠죠.



친구초대로 원하는 친구에게만 보내면 좋을텐데 선택기능이 없어 아쉽더라구요. 개선이 되겠죠. 그리고 현금으로도 받을 수 있다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국 8,300피카 PC방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용도는 다양하지만 현금출금도 가능하면 더 좋겠죠. 각종 게임아이템들이 많은데 아이템 거래를 통해서도 일부는 수수료를 지불하고 현금화할 수 있다면 더욱 많이 찾게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