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옵티머스 뷰3 성숙해진 손연재 화보 모음!! 뷰3 무료받기 이벤트, 손연재 바탕화면 속 뷰3기능

by 핑구야 날자 2013. 10. 6.
반응형

옵티머스 뷰3 성숙해진 손연재 화보 모음!! 뷰3 무료받기 이벤트와 손연재 바탕화면으로 알아보는 뷰3기능을 위주로 사용해봤어요. 사실은 뷰3의 기능보다 손연재의 성숙해진 화보때문이랍니다. ㅋㅋ 손연재의 귀요미 화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블로그에 보관도 가능해 손연재를 좋아하는 펜들과 함께 하려구요. 옵티머스 뷰3 성숙해진 손연재 화보 모음은 LG전자의 페이스북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답니다. 옵티머스 뷰, 옵티머스 뷰2에 이는 여심작 뷰3는 옵티머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옵티머스 뷰3로 알고 계신분들을 위해 사용합니다. 밋밋한 PC 바탕화면이나 스마트폰의 바탕화면을 손연재 화보로 바꾸시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아요.ㅋㅋ



분홍색 드레스의 손연재


분홍색 원피스에 빨간 땡땡이 무늬가 너무 상큼 발랄하죠. 민트컬러가 손연재를 더 애교스럽게 만듭니다. 한손으로 들어도 부담이 없어 보이죠.




4:3 비율의 옵티머스 뷰3로 꽉 찬 동영상을 감상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한손의 그립감으로 손쉽게 사용하면 좋겠지만 대산 패블릿폰 뷰3는 더 큰 화면으로 많은 걸 보여주거든요. 더구나 러버듐펜으로 메모을 하게 되면 일상에서 왠만한 일을 잊어버리는 일이 없겠죠.



작은 손연재의 얼굴보다 작은 뷰3입니다. 5인치이하의 스마트폰이라도 두손으로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한손으로 모든 걸 하는 분이 아니라면 5.2인치의 뷰3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적을 듯 합니다.



귀요미 손연재의 뷰3


손연재가 셀카를 찍으면서 좋아하네요. 쭉~~ 뻗지 않아도 되네요. 4:3 비율에 5.3인치 느낌아니까~~그리고 폭이 넓어 진구들과 남친과도 부담없이 셀카화면에 담을 수 있답니다. 



후면 1300만화소, 전면 210만화소의 카메라로 OIS기능은 아쉽게도 없지만  ISO 조절기능으로 피사체의 왜곡 및 노이즈 개선을 통해 만족스런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패블릿폰 옵티머스 뷰3는 기존 베가LTE-A, 갤럭시노트3등등 패블릿폰들과 함께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어요.



이젠 뷰3같은 패블릿폰이 크게 느껴지기 보다는 오히려 5인치 이하의 스마트폰이 작게 느껴지지 않나요. 예전에 아이폰 3GS 3.5인치를 처음 사용할때는 엄청크다고 느꼈는데 말이죠. 인터넷을 조회하고 각종 어플은 물론 게임과 동영상을 이용하다보니 5인치대는 되야 볼만하죠.



성숙해진 손연재의 뷰3


일상에서 메모를 필요한 경우가 참 많죠. 이번에 옵티머스 뷰3는 러버듐펜이 장착되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뷰3의 러버듐펜은 그립감을 살린 삼각형펜으로 팬을 뷰3에서 꺼내면 사용가능한 앱들이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재미나죠.ㅋㅋ



제가 사용하고 있는 뷰3 화이트입니다. ㅋㅋ 여성에게 어필을 하는 것 같아도 4:3비율이 주는 강한 느낌이 남성들에게도 매력으로 다가온 답니다.



갑자기 생각나는 메모를 남기고 싶을 때가 있죠. 뷰3는 단순 메모기능만이 아니라 노트북기능이 편리함을 더 해줍니다. 사진과, 동영상, 오디오, 음성녹음까지 자유롭게 첨부할 수 있어요. 



나만의 손글씨와 오리기 그리고 스탬프를 포함한 9개의 드로잉 툴이 개성넘치는 다이어리, 강의노트, 포토북을 남길 수 있어요.



뷰3의 퀵뷰케이스는 투명한 커버에 뷰3로 메일이 오거나 전화가 오는 것은 물론 다양한 상황을 귀엽게 표시해줍니다. 지난번 G2에서 퀵윈도우케이스로 보여준 기능과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도도한 손연재의 모습처럼 행동으로 말해주는 뷰3의 기능은 게스트모드와 스마트링크, 태스크 슬라이더,캡쳐올기능이 있어요. 사용후기를 별도로 올리려고 염심히 사용중인데요. 간단히 말하면 게스트모드는 MS윈도우의 손님으로 로그인하는 기능이라고 보면됩니다. 아이들이나 타인에게 뷰3를 빌려줄때 엉뚱한걸 다운로드 받거나 개인사생활의 노출 될 우려가 있잖아요. 이럴때 게스트모드로 설정해 놓으면 제한된 사용을 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스마트링크는 받은 메세지의 내용이 스마트링크와 연동이 되어 지도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어 편하답니다. 



태스크슬라이더는 화면를 세손가락으로 좌우로 움직여 멀티화면을 사용하게 하는 기능으로 전화를 받다가 인터넷을 통해 뭔가 확인을 할때 쉽게 사용하게 되고 사용후에도 화면을 쉽게 열어 볼 수 있답니다.



뷰3에 새롭게 선보인 오토다이어리기능을 확인하는 것 같은데요.ㅋㅋ 옵티머스뷰3의 오토 다이어리는 통화메세지, 이미지, 음성녹음, SNS등 폰에서 사용한 내용들을 시간순으로 자동으로 정리하고 보관해 주는 기능입니다. 일기를 쓰지는 않아도 일상을 쉽게 기록하고 확인할 수 있어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현대인들에게 유익한 기능이 될 겁니다.



뷰3 무료가 받는 이벤트


손연재의 화보집을 보시고 다운로드도 받고 가장 마음에 드는 베스트 컷을 뽑아 주시면 뷰3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추첨을 통해 얻을 수 있어요. 별다방 아메리카노도 받을 수 있구요. 사실 재보다는 잿밥이 더 좋아요.ㅋㅋ 손연재화보에서 원하시는 손연재사진을 다운로드 받아 PC나 스마트폰 바탕화면으로 사용하시면 좋아요.ㅋㅋ 저는 빨강 땡땡이 무늬의 분홍색 원피스를 입은 손연재사진을 선택했답니다.


손연재화보 무료다운받기

본 포스팅은 LG Vu3 체험단에 참여해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