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스마트폰 유아앱 교육용 도서앱 트윙클 키즈로 역경을 이겨내는 긍정적인 힘을 길러주자

by 핑구야 날자 2013. 10. 7.
반응형

스마트폰 유아앱 교육용 도서앱 트윙클 키즈로 역경을 이겨내는 긍정적인 힘을 길러주세요. 요즘에는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더 잘만지고 놀아요. 오히려 어른보다 낫기도 하죠.ㅋㅋ 그런데 아무거나 만지고 유익하지 않은 앱을 만지게 하지 않는지 모르겠네요. 트윙클 키즈는 테크노니아에서 지난 9월23일에 모바일버전으로 유아 교육용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스마트폰 유아 교육용 도서 앱 트윙클 키즈는 RQ동화, 습관동화, 아기대통령 플러스, 베스트 원리과학, 영재로 키우는 원리수학등 약 100여종의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어요. 특히 듣기, 말하기, 만지기등에 관심을 갖게하고 다양한 감성을 자극하는 유익한 스마트폰 유아 교육용 도서 앱니다. 우리아이들의 손에 쥔 스마트폰에 트윙클 키즈를 설치해 보세요.



트윙클 키즈 설치


스마트폰 유아 교육용 도서 앱 트윙클 키즈는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풀레이와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twinkle@kids』를 조회하시면 다양한 앱이 조회됩니다. Technonia가 달린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트윙클 키즈는 어떤가?


테크노니아의 컨덴츠 기획력과 기술이 결합된모션북 퍼블리싱 플랫폼을 통해 유아가 동화를 읽고 문제를 풀어가는 통안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길러 줄 수 있는데 가장 큰 특징입니다.



트윙클키즈의 인터렉티브 기능으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게 됩니다. 다시말해서 고품질의 애니메이션, 동화 속 인물과 사물과 상호작용을 이끌어내어 아이들이 다양한 반응과 결과를 경험하게 하여 적극적으로 이야기에 참여하게 합니다. 여기에 영어와 한국어가 지원이 되기 때문에 아이들의 언어발달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먼저 회복탄력성의 의미를 갖는 Resilience Quotient의 약자인 RQ를 붙인 RQ동화는 역경을 이겨내는 긍정적인 힘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어요. 아이들이 동화를 통해 유아의 감정 통제력, 충동 통제력, 낙관성, 원인 분석력, 공감 능력, 자기 효능감, 적극적 도전성 등 7가지 요인을 향상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두번째 습관 동화는 제가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앱인데요. 총 20편으로 유아가 일상에서 저지르는 나쁜 말투, 식사 예절, 이빨 닦기 등 좋지 않은 습관을 재미있는 동화를 통해 바로 잡아주기 위해 기획된 앱북입니다. 아이들이 직접 확인하고 간접경험을 통해 접근해서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재미있는 일상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좋은 습관을 길러줄 수 있어 정말 유익한 것 같아요.



세번째 아기대통령 플러스는 유아용 시장에 잘 알려진 베스트셀러입니다. 아기대옽령 플러스는 언어, 탐구, 인성 등 6개 영역, 총 50편의 앱으로 제작을 완료하여 10월중 출시 예정에 있답니다. 



유아에게 유익한 유아앱 트윙클 키즈 유아용 애플리케이션은 국내에서 보다는 해외에서 먼저 인정을 받았답니다. 테크노니아의 컨텐츠 기획력과 기술력은 중국 대형 IPTV인 Let’s TV 및 사우디아라비아 ENC그룹등 5~6개의 업체와 컨텐츠공급 계약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고 하니 대단하죠.


트윙클 키즈의 특징 요약


- 다양하고 재미있는 인터랙티브 액션

- 스토리에 따른 캐릭터 움직임

- 스토리텔링 이북

- 한국어/영어 포함한 다국어 지원

- 유아 컨텐츠에 적합한 손쉬운 UX/UI

- 애니메이션 동영상 보기

- 퍼즐 게임 / 카드 뒤집기 / 색칠공부

- 기타 다양한 게임 포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