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핑구네

처남이 조카에게 선물한 스카이라인 T-MAX 16G PMP

by 핑구야 날자 2009. 4. 17.
반응형

외종사촌이 PMP를 들고 다니는걸 보더니 사달라고 졸라 시험이 끝나면 사주기로 지난주 약속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장모님 약 때문에 처형을 만났는데 처남이 보낸거라며 PMP를 주고 가시더라구요.
조금은 당황했고. 중학교 입학에 마땅히 사줄만한 걸 고르다 준비했다는 말에 너무 고마웠습니다.
처남에게 고맙다고 전화하니 뭘 전화를 다하냐고.. 공부하는데 서로 주고 받으면서 교육용으로 활용하면
괜찮을 것 같다고.. 우리아이들을 생각해주는 마음에 기분이 무척 좋았습니다.
제 어릴때는 PMP가 없던 시절입니다. 요즈음은 세상이 너무 빠르게 변해가서 숨이 찰 지경입니다.
mymy하나면 그것도 테이프가 Autoreverse가 되는 거면 짱이었는데..앞뒤로 16곡정도 녹음되는 걸로 아는데..


옛날하니까 생각나는군요 핸드폰이 없던 시절엔 미팅하고 나서 몇일 후 만나기로 약속하면 상대방이 나타나야
오나보다하지 통신수단이 없어 마냥 기다리다 바람맞기도 하고...지금은 핸드폰이 있으니 오래 기다리다 바람맞을
이유도 없고 이동중에도 장소를 변경 할 수도 있으니 참 세상 많이 바뀌었습니다.
PMP(portable multimedia player) T-MAX사진을 올려 봅니다.


스카이라인 T-MAX 16G
규격 크기 136x76x13.4mm
중량 약164g
용량 16GB
디스플레이 4.3인치 (480x272)
인터페이스 USB2.0
전원 배터리형식 내장형 리튬폴리머
재생시간 Audio:100시간 / Video:24시간
포토앨범 지원파일형식 JPEG,BMP,PNG,GIF
비디오 지원파일 AVI,WMV,FLV,MP4,3GP,MPG,MOV,RMVB
오디오 지원파일형식 MP3,WMA,WAV,FLAC,APE
FM라디오 주파수대역 76MHz~108MHz
저장가능채널수 20+20
지원운영체제 Windows 2K / XP 이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