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스마트폰 주식어플 도마어플(DOMA) 2014년 테마주를 찾아 상한가 딱 열번만 맞아볼까?

by 핑구야 날자 2013. 12. 2.
반응형

스마트폰 주식어플 도마어플(DOMA) 2014년 테마주를 찾아 상한가 딱 열번만 맞아볼까? 주식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 쯤 생각해보는 빨간 꼬챙이에 대한 생각이죠.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에서 도마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2014년 테마주도 미리 찾아보면서 대박의 꿈을 꾸는 것은 설레임이죠.ㅋㅋ 예전에는 객장에 나가거나 전화로 주식을 투자하던 때가 있었죠. 물론 지금도 소일거리로 객장에 나가기도 하지만요. 주로 PC에서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전용단말기로도 주식투자를 하다가 최근에는 스마트폰들이 워낙 스펙이 좋아서 모바일 주식어플 도마어플(DOMA)들을 이용하여 보다 빠르게 매매를 하는게 추세죠.



도마어플 다운로드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폰은 Play스토어등등에서 『DOMA』를 조회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15.86MB 입니다.



도마(DOMA) 아이폰 다운로드

도마(DOMA) 안드로이드폰 다운로드


매매타이밍을 놓치면 손해가 이만저만~~


주식을 하다보면 매도나 매수의 타이밍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죠. 특히 매수보다는 매도가 참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ㅋㅋ 투자를 하기전에 정한 매매포트폴리오대로만 된다면 좋겠지만 투자라는게 어디 생각한대로 되나요. 그래도 자신이 정한 매도시점의 언저리가 되면 뒤도 돌아보지 않고 매매를 해야 하는데 도마어플과 같은 스마트폰 주식어플을 이용한 투자자라면 걱정없겠죠. 전화로 매도주문을 내면 스마트폰으로 매도하는 것보다 느리기도 하고 수수료도 더 부담해야 하죠. 그래서 요즘은 아이폰주식어플이나 안드로이드폰주식어플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도마(DOMA)같은 모바일주식어플을 선호하게 됩니다. 



DOMA의 구성과 특징


스마트폰주식어플 도마어플의 STORiCK는 스토리와 주식의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일상속의 이야기를 통해 주식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겠죠. 어디 소스가 없는지 작전주는 없는지 기웃거리는 것보다는 시장의 흐름을 파악할 줄 아는 테크닉이 중요하니까요. 



스토릭(STORiCK)에는 주식용어, 투자교실, 고수들의 투자핵심의 원칙등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고수들의 노하우가 있는 대가의 선택을 꼭 확인해보라고 권하고 싶어요. 



주식투자시 매도와 매수에서 흔들릴때 고수들은 어떠한 원칙으로 결단을 내렸는지 확인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주식 초보자나 고수나 역시 제일 많이 보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종목랭킹이 아닌가 싶어요. 주제별로 쉽게 조회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는 도마어플의 종목랭킹으로 시장의 흐름도 파악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하루에도 무수하게 쏟아내는 이야기들이 SNS에 있죠. 이러한 데이터들의 총해서 빅데이터라고도 해요.



바로 SNS에서 나오는 말들을 정보화 해서 핫이슈, 키워드등을 제공합니다. 물론 뜨는 핫이슈나 키워드로 관련주를 바로 매수하면 꼭지를 잡을 수 있어요.



제가 생각하는 패턴은 매도 시점으로 잡는게 어떨까 싶기도 해요. 물론 선취매를 했어야 하구요. 이러려면 도마어플에서 제공되는 STORiCK와 POLL등등을 활용해 시장을 보는 눈과 감을 익히는게 중요하겠죠.



도마어플의 시스템매매는 스토리를 통해 익혀가는 투자스킬을 업그레이드 해 줍니다. 매도/매수 추천종목을 제공받아 본인의 투자성향에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신문이나 증권사에서 추천해주는 주식은 매도를 알리는 신호가 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막 주식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게는 스마트폰 주식어플 도마어플의 매매연습을 활용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회원가입도 필요없어 연습을 하는데는 딱이죠. 한번만 로그인을 하면 끝나거든요. 도마어플의 매매연습을 통해서 매도와 매수시점의 감각과 타이밍을 잘 익힌다면 실전에서 적지않은 도움이 될 겁니다.



DOMA의 새로운 버전 무엇을 변화시켰나?


DOMA는 크게 5가지 카테고리로 구성이 되어 가독성이 좋아요. 경제뉴스만 정보가 되는 건 아니죠. 일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이 정보가 되고 이러한 것들을 경제흐름과 연동해서 내다볼 줄 아는 눈도 투자자에게는 필요합니다. 도마어플이 DOMA1.5를 선보이면서 어떻게 바뀌었는지 한번 알아봤어요. 한마디로 접근성을 높힌 진곽적인 메뉴구성으로 동선이 상당히 편리해졌어요. 이젠 메인메뉴에서 각 메뉴로 바로바로 이동할 수 있더라구요. 진작 이렇게 만들지..ㅋㅋ



또한 이론적으로만 매매를 할 수는 없습니다. 주식시장은 살아있는 생물과 같거든요. 그래서 감도 참 중요하답니다. 스마트폰 주식어플 도마어플은 주가지수 퀴즈를 통해서 상승과 하락에 대한 감각을 익혀 실전에서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식을 거래할때 제일 무서운게 자신만의 생각에 빠져 시장을 객관적으로 볼 수 없을때 입니다. 감정에 치우쳐 매도보다는 매수단가를 낮추기 위해 밑빠진 독에 물붓기 식으로 매수를 계속하가기도 하죠. 그러다가 대주주된다는 우스겟소리도 있구요.



스마트폰 주식어플 도마어플에서는 이러한 오류를 최소화 하기 위해 타인의 투자성형도 알아보고 주식을 하는 분들과 공유를 통해서 객관성을 기르게 하는 POLL을 마련되어 있으니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스마트폰 주식어플 도마어플(DOMA)의 마이스토리는 말 그대로 자신의 일상을 기록하는 기능이죠. 물론 투자기록도 남겨 자신의 투자흐름도 파악할 수 있어 소중한 자료로 활용이 될 수도 있답니다.



주식을 하다보면 물릴때도 있고 예상치 못한 수익을 거둘때도 있죠. 도마어플의 베스트 수익률은 자신의 계좌수익률과 타 사용자의 수익률까지 함께 비교해 볼 수 있어 자극이 됩니다. 투자는 잘하고 있는지 또 너무 욕심을 내고 있지는 않았지 판단할 수 있어 올바른 투자방향의 바로미터가 되기도 한답니다.



마지막으로 깨알같은 기능들도 많이 개선이 되었어요. 사용자들의 니즈를 많이 반영하려고 노력한 흔적을 엿볼 수 있었답니다.


도마의 페이스북을 페친으로


도마의 페이스북입니다. 도마어플에서 페이스북으로 로그인도 가능하죠. 도마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를 통해 투자에 대한 소식도 듣고 조언도 구해보세요. 많이 듣는게 결정하는게 오류를 최소화하게 해주죠. 그리고 무엇보다 소소한 이벤트를 하는데 요게 재미있어요. 지난번에는 하이브리드 자전거, 블루투스 스피커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해서 수능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어요. 가끔 점심식사 후 커피한잔 생각이 나면 도마의 페이스북에 방문해보세요. 이벤트로 마시는 공짜커피만큼 맛있는 것도 없잖아요.


DOMA  페이스북 구경하기

DOMA 홈페이지


2014년 테마주는?


2014년 테마주는 무엇일까요. 스마트폰 주식어플 도마어플(DOMA)을 통해서 쉽게 그리고 빠르게 알아 보세요. 제가 알아본 2014년 테마주는 조금 늦은감도 있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바로 매수는 하지 마시구요.ㅋㅋ 한번 더 확인해보시고 결정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안철수의 신당창당,  DMZ관련, 클라우딩시스템, 태양광, LED관련주등이 괜찮을 것 같아요. 백열전구 퇴출계획을 보면 아무래도 LED가 주목을 받지 않겠어요. 중국과 일본의 태양광 수요도 무시할 수 없구요. 그럼 어떻게 확인을 해볼 수 있을까요.



미래 예축은 쉽지 않습니다. 며느리도 모르죠. 스마트폰 주식어플 도마어플(DOMA)에서 빅데이터를 통해 나오는 핫이슈와 키워드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어떤 방향으로 투자를 생각하고 있는지 POLL등등을 통해 가늠해보세요. 그러면 테마주 투자의 범위를 좀 더 좁힐 수 있지 않겠어요.



DOMA 뱃지이벤트


DOMA 뱃지이벤트는 스마트폰 주식어플 도마어플(DOMA)에서 숨겨진 뱃지를 찾는 이벤트랍니다.


상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까페라테입니다. 연인들끼리 부부끼리 친구끼리 즐거운 커피타임을 갖어 보세요. 요즘 별다방 커피 자기돈 내고 마시면 BABO~~ㅋㅋ


모두 8개의 뱃지를 찾으면 되서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 맘에 드는 친구 추가해도 뱃지를 얻게 되고 나를 친구로 추가한 사람이 생겨도 하나 등등 쉽게 얻을 수 있어요. 연인들끼리  스마트폰 주식어플 도마어플(DOMA)를 다운로드 받아 해도 되구요.ㅋㅋ



도마 뱃지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몇분도 안걸려 뱃지를 획득할 수 있어 거져 먹기더라구요.ㅋㅋ 혹시나 해서 해봤거든요. ㅋㅋ



스마트폰 주식어플 도마어플(DOMA) 2014년 테마주도 찾아보고 도마 뱃지이벤트도 응모해서 스타벅스(별다방)커피 2잔도 챙겨 보세요. 7개 뱃지를 모았으니 1개만 더 모으면 된답니다.


DOMA 뱃지 이벤트 웹

DOMA 뱃지 이벤트 모바일


본 포스팅은 DOMA로 부터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된 원고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