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폰꾸미기 잠금화면어플 조이락!! 잠금화면 상태에서 앱실행!! 바람둥이에게 이중생활 보장?!

by 핑구야 날자 2013. 11. 12.
반응형

폰꾸미기 잠금화면어플 조이락!! 잠금화면 상태에서 앱실행이 가능한 무료어플입니다. 그리고 불안한 바람둥이 이중생활 보장으로 활용해도 좋을 듯 해요. ㅋㅋ 최신스마트폰에는 기본적으로 잠금화면이 있죠. 그리고 지문인식이나 게크트모드를 통해서 잠금화면기능을 대폭강화하는 추세입니다. 폰꾸미기 잠금화면어플 조이락은 단순 잠금화면어플이라면 별 매력을 없겠죠. 그리고 최신스마트폰이 아닌 사용자가 아니라면 이중보안으로 활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야간의 번거로움은 있겠지만요. 그러나 잠금화면 상태에서 잠금화면을 풀지 않고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사용하기 나름인 것 같아요. 설치도 간단하고 사용하기도 편해서 한번 설치해보시면 재미있을 듯 해요.



조이락 설치방법


조이락은 현재 안드로이드버전만 제공하고 있어요. Play스토어에서 종락을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6.25MB입니다.




조이락의 기능


조이락의 기능은 잠금테마선택, 잠금 배경화면 선택 그리고 잠금화면 앱/위젯 바로가기 편집등이 주요기능입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에서 제공되는 시스템 기본잠금화면을 사용하지 않고 조이락 담금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바람둥이는 조이락잠금화면과 시스템 기본잠금화면을 모두 사용해도 좋아요.ㅋㅋ



그 밖에 홈버튼을 누늘때 잠금이 해제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과 잠금화면의 패스워드를 잊어버릴때를 대비한 보조키 설정기능이 있습니다. 사운드 및 진동사용도 가능하구요.



폰꾸미기 잠금화면어플 조이락의 잠금테마를 보았어요. 클래식한 기본 스타일, 귀여운 스타일, 세련된 디자인, 독특한 화면으로 개성 있는 UI로 입맛에 맛는 걸 고르면 되겠더라구요. 총 10가지가 제공이 됩니다. 12간지 띠동물, 전기 스파크, 다이아몬드, 금고다이얼이 있어요.



귀여운 이모티콘, 이집트 상형문자, 비밀번호 2종등이 있고 그 밖에 스마트폰에서도 볼 수 있는 기본패턴과 슬라이드도 있어요. 기본패턴과 슬라이드방식에 익숙한 분들은 요걸로 결정하셔도 되겠네요.

 


조이락 잠금화면 사용해보니


이왕이면 고급스러운  UI인 다이아몬드로 사용해봤어요.~~ㅋㅋ 자꾸 봐야 진짜로 다이아몬드가 생기지 않을까요.ㅋㅋ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제공되는 패턴입력대로 패턴을 그렸어요. ㅋㅋ 제 비밀번호 외우려고 하지 마세요. 베가 시크릿노트의 지문인식을 사용하고 있거든요.ㅋㅋ 패턴이 반짝반짝 빛나서 예쁘죠. 확인차원에서 한번 더 그리면 됩니다.



혹시 패턴을 잊어버릴 수도 있으니... 조이락의 친절한 보조키입력도 2번 반복해서 입력하면 폰꾸미기 잠금화면어플 조이락의 잠금화면 설정은 끝입니다.



보조키까지 사용한다면 재미없죠.~~ 폰꾸미기 잠금화면어플 조이락은 보조키를 메일로 바로 보내는 서비스도 합니다. 이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잠금화면에서도 앱을 실행한다고


폰꾸미기 잠금화면어플 조이락은 잠금화면 상태에서도 즐겨 사용하는 앱이나 위젯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너무 편하답니다. 간단하고 직관적인 쉬운 성정이 조이락의 매력이죠. 생성은 빈공간을 길게 터치하고 삭제는 아이콘을 길게 터치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주로 많이 사용하는게 웹브라우저입니다. 그래서 폰꾸미기 잠금화면어플 조이락의 빈공간을 길게 터치했더니 앱과 위젯 그리고 바로가기 메뉴가 나타났어요.



일단 앱을 선택해서 리스트릏 확인하고 웹브라우저를 선택했답니다.



웹브라우저 앱을 선택하고 난 폰꾸미기 잠금화면어플 조이락의 화면입니다. 더 추가해도 되지만 일단 인터넷만 올려 놓았습니다.



잠금화면을 해제하지 않고 바로 실행을 했어요. 정말 편하더라구요. 잠금화면에서 앱을 바로 실행하기 위해서는 시스템 기본잠금해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아쉬움이 있다면 바로 앱을 실행해서 편한데 다른 사람들도 같은 방식으로 접근이 되어 잠금화면의 의미가 없더라구요.



잠금화면 바탕화면을 예쁘게


폰꾸미기 잠금화면어플 조이락의 화면에 다양한 사진이나 그림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어요.



수지가 있는 미스A의 사진을 바탕화면으로 선택했어요.ㅋㅋ



미스A의 파격적인 화보가 요즘 뜨고 있더라구요. ㅋㅋ 설장한 화면으로 잠금화면을 완성했어요. 괜찮죠.



폰꾸미기 잠금화면어플 조이락은 다른 폰 꾸미기 런처 프로그램들보다 리소스 점유가 많지 않아 가볍고 빠른 속도의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잠금화면에서 앱/위젯 설정을 바로 실행하는 것은 편한데 다른 기능도 사용하게 되어 아쉽기는 하지만 폰꾸미기 잠금화면어플 조이락은 간단하고 직관적인 쉬운 설정 방법으로 한번 사용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