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제국시대 공략해보니 실시간 전략SNG의 재미 최고~~ 제국시대와 극지고 시즌2게임 무슨관계?!

by 핑구야 날자 2013. 11. 15.
반응형

제국시대 공략해보니 실시간 전략SNG의 재미 최고~~ 제국시대와 극지고 시즌2게임 무슨관계인지 궁금했어요. 최근 극지고 웹툰 시즌2가 연재되기 시작했답니다. 그런데 제국시대를 만든 포플랫에서 극지고, 극지고x 라는 게임을 서비스를 해서 같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조망간 제국시대와 극지고 시즌2게임이 연관검색어로 될지도 모르겠네요. 좌우기간 실시간 전략SNG 제국시대는 잘 짜여진 시스템으로 게임을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도록 메뉴를 배치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특이한 것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네이버아이디를 가지고 있으면 바로 제국시대를 할 수 있어요.



제국시대 설치


제국시대는 네이버 채널링을 통해서 설치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네이버로 제국시대를 조회하면 네이버앱스토어도 설치하고 제국시대로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기본사이즈는 14.4MB입니다. 그리고 별명을 바꾸면 엡스토어 1000원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구요.




제국시대 공략


제국시대가 전략SNG라고 했잖아요. SNG는 Social Network Game의 약자랍니다. 페이스북이나 미투데이 같은 SNS의 플렛폼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이죠. 그래서 전략SNG게임은 게이머간의 온라인 인맥과 유대관계를 증진하기 위해 사용자참여 및 관계맺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뭐~~ 사회적 인맥 기반의 게임이다라고 부르기도 해요.



실시간 전략SNG 제국시대의 컨셉은 게임명에서 알 수 있죠. 제국시대는 사자왕 리처드, 징기스칸, 율리우스등 역사 속 영웅들과 승부를 펼쳐 자신의 장수로 영입하면서 최강의 국가를 가려내기 위한 최대 500 vs 500 실시간 군단전투를 펼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실시간 채팅시스템을 활용해 친구들과 다채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어 SNG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답니다.



10명의 사령관들 중에 여신 이시스의 후예로 알려진 이집트의 여왕으로 미모와 지혜를 겸비한 클레오파트라를 선택했어요. 최대 100레벨까지 올라갈 수 있네요.



제국시대 공략이 쉽지 않을 것 같아도 막상 해보면 쉬워요. 그리고 잔다르크 부관이 튜토리얼을 통해 가르쳐 주기 때문에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ㅋㅋ



실시간 전략SNG 제국시대는 임무, 정벌, 전쟁등으로 나뉩니다. 일반 저돌적인 분들은 전쟁을 먼저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전쟁에 참여하려면 기본적으로 보유한 군사의 COST만큼의 기력이 필요하답니다.



초반에는 조금 지루하더라도 약간의 노가다가 필요해요, 임무를 통해서 기력을 채워야 전쟁에 참여할 수 있으니 참아야 겠죠. 물론 현질하시면 되지만...ㅋㅋ 임무를 수행하다보면 비주얼한 화면으로 그닥 지루하지 않아요. 그리고 지난번에 사전등록을 해서 선물도 받을게 있구요.ㅋㅋ 소식에서 로그인보상등 챙길 수 있는 선물을 먼저 받으세요.



임무를 먼저 수행을 합니다. 난목한무리들로 기력3의 획득하고 보급로를 찾아내라라는 임무를 완수하면 기력4를 얻게 됩니다.



제국시대의 임무수행을 하는 화면입니다. 다양한 임무수행지로 지루할 큼이 거의  없을 정도로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게임을 하게 됩니다.


실시간 전략SNG 제국시대는 임무를 수행하다보면 적장을 만나기도 하는데 마구 때려 제거를 하게 되죠. 여성 적장을 만나면 좀 거시기 한데~~ 좌우지간 이성을 떠나 적장이니 도리가 없죠. 이때 적장을 터치하는 손맛이 제국시대의 또 하나의 재미랍니다.



임무를 수행해야 전투를 할 수 있는데 임무수행도 참 만만치 않죠. 지역별로 장수들을 무찔러야 하지만 추가보상의 재미로 위로를 받게 되죠.ㅋㅋ



아직은 전투는 못하더라도 정벌은 할 수 있어요. 정벌을 통해 TCG게임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답니다. 미모와 지혜를 겸비한 클레오파트라 사령관의 위엄을 보여줄 때도 되었죠.ㅋㅋ



정벌에 나선 클레오파트라 사령관과  함께 공격을 하는데 그래픽이 참 디테일하게 묘사되어 정벌전에 몰입하면 만주벌판에 온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해요.



정벌 중에 적장의 멘트도 재미있어요. 처음에는 괜찮다고 하더니 막판에 Clear될때는 깩소리 못하거든요. 동양에서 서양까지 그리고 고대에서 중세까지 역사 속의 영웅들은 조합하여 자신만의 멋진 부대를 만는다면 게임 속이기기는 하지만 역사를 다시 쓰게 되는 멋진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제국시대 이벤트


이벤트를 빼먹을 수 없죠. 사전등록을 못했던 분들은 아쉽지만 이벤트마져 놓지면 안되겠죠. 12월일까지 BIG5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튜토리얼은 어차피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알아야 하는데도 경품을 준답니다.ㅋㅋ


제국시대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