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캐슬히어로즈 공략, 로스트인스타즈 공략보다 워밸리의 현란한 그래픽에 안드로이드게임추천 받을만

by 핑구야 날자 2013. 12. 20.
반응형

캐슬히어로즈 공략, 로스트인스타즈 공략보다 워밸리의 현란한 그래픽에 안드로이드게임추천 받을만합니다. 워밸리를 안드로이드게임추천받아 해보면서 레전드오브킹 못지 않은 그레픽의 매력에 쏙 빠지게 되었죠. 사실 MMORPG는 일반 캐주얼게임보다 어려운 부분이 있기는 한데 막상 해보면 다른류의 게임에서 느낄 수 없는 묘한 만족감이 있답니다. 스마트폰들이 워낙 사양이 좋다보니 마치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듣한 기분이 들기도 하구요. 자동전투 모드로 워밸리를 하다보면 무협영화를 보는 듣한 착각을 하기도 합니다. 많은 게이머들과 같은 화면을 보면서 전투를 한다는 생각에 소속감 같은 것도 느끼게 되는 거 있죠.



워밸리는 안드로이드폰 전용게임이라 구글플레이에서 워밸리를 찾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MMORPG가 요즘 들어 많이 소개되고 있는 가운데 워밸리는 빠른 레벨업으로 전통MMORPG의 맛을 느끼게 하는 매력이 있어요. 캐릭터는 8명이지만 직업군은 검사, 기사, 법사 그리고 사제등 4종류입니다. 각각 남녀 한쌍씩이죠.




제가 선택한 캐릭터는 女검사랍니다. ㅋㅋ 검사는 민첩한 사냥꾼으로 높은 생명력이 장점입니다. 워밸리를 공략하다보면 생명력이 긴게 유리할때가 많아 잘 선택했답니다.



워밸리는 게임을 하는데 문제가 없을 정도로 완벽한 한글화작업이 되어 있어요. 음성이 영어로 되어있지만 퀘스트 내용을 한글로 서비스 하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웨밸리 같은 MMORPG의 특징은 퀘스트를 중심으로 게임을 하면 되기 때문에 초반에는 어렵게 느낄지 몰라도 조금만 진행하면 안드로이드게임추천을 하게 될 겁니다. ㅋㅋ 



MMORPG는 퀘스트를 어디서 보는지 먼저 찾는게 중요합니다. 워밸리의 경우는 좌측상단에 있어요.



퀘스트에 주어진 임무를 터치하면 워밸리에서 공략할 수 있고 자동전투로 편하게 즐기게 됩니다. 자동전투가 마음에 안들면 퀘스트박스를 한번더 터치하면 됩니다. 워밸리의 기본 작동법에 대해서 알겠죠. 워벨리는 온라인게임같은 느낌의 그래픽이 참 볼 만합니다.



다양한 몬스터들을 보면 다양한 컨텐츠에 중독이 되버리죠. 탈것을 통해 이동하는 재미도 좋구요. 우측하단에 다양한 스킬들을 이용하면 손맛이 짜릿짜릿하답니다.



워밸리의 자동 길찾기 기능을 통해 쉽게 공략을 할 수 있고 레벨업도 잘 되는 편이라 성취감과 몰입감이 좋은 편이죠. 워밸리의 다양한 던전과 레전드오브킹의 매력을 비교하면서 즐기면 더 재미있어요.



워밸리의 퀘스트 달성도 재미나지만 던전에서의 한판도 은근 재미있어요. 망령두목을 제거하는 일전입니다. ㅋㅋ



워밸리의 화려한 그래픽에 빠지면서 즐기다보니 어느새 15레벨까지 왔네요. 스킬을 이용해서 공격하는 재미는 바로 한방이 주는 파괴력이죠.



캐슬히어로즈 공략, 로스트인스타즈 공략보다 워밸리의 화려한 그래픽을 보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게 될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