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브릭포스의 게임만들기!! 게임이 게임을 만든다. 홍홍홍~ 마인크래프트처럼 게임만들기 해볼까?

by 핑구야 날자 2013. 12. 26.
반응형

브릭포스의 게임만들기!! 게임이 게임을 만든다. 홍홍홍~ 마인크래프트처럼 게임만들기 해보세요. 브릭포스를 처음 만났을때는 당황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ㅋㅋ 한동안 마인크래프트 표절이라는 말이 있기는 했는데 결국은 공개소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피니마이너를 사용한 공통점때문인 것 같아요. 좌우지간 게이머는 즐기는 입장이다보니 이런 부분보다는 브릭포스가 게임만들기를 어떻게 하고 또 즐기는지가 궁금하죠. 결론부터 말하면 브릭포스는 전장을 만들 수 있어요. 게이머별로 전장을 만들기 때문에 다양한 게임 상황이 연출이 된다는게 큰 매력입니다. 자신이 만든 전장에서 FPS게임을 즐기는 묘한 매력이 바로 브릭포스입니다.

 

 

브릭포스가 지금은 PC버전이지만 앞으로는 모바일버전으로 만들어지길 기대해봅니다. 브릭포스는 초반에 튜토리얼을 통해서 충분히 숙지하는게 좋습니다. 어렵지 않지만 처음 해보는 분들에게는 다소 당황스러울 수 있어요. 그러나 게이머의 창조적 아이디어가 기발한 전장을 만들어 낼 수 있어 중독성이 높은 편입니다.

 

 

 

브릭포스는 FPS게임이지만 잔인한 장면이 없고 총을 발사해도 별모양의 총알이 나가게 됨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겨도 무리가 없어요. 캐릭터도 귀엽구요.ㅋㅋ

 

 

브릭포스는 경험누적치별로 계급이 나뉘게 됩니다. 누적경험치가 0~38,980까지는사병, 38,981 ~ 405,308까지는 부사관, 405,309 ~ 2,724,323까지는 위관, 2,724,324 ~ 13,407,236까지는 영관 그리고 13,407,237부터는 장성급의 계급을 갖게 됩니다.

 

 

게임만들기 브릭포스의 아이템은 무기, 의상, 액세사리, 캐릭터, 툴박스, 묶음 아이템등등이 있어요. 무기만 보면 콘돌석궁, 파워물총, BK46돌격소총, B-PTR, BRASER, B2, B8A1_CARBINE, BR4 돌격소총, B85A2, BTG44, BR16, 돌격소총등이 있어요. 각 무기별로 공격력, 명중률, 총기반동, 연사력, 장탄수, 기동성, 유효사거리등이 달라 적절한 성능의 무기를 시용하는게 승패를 좌우하기도 하죠. 유효사거리가 좋다고 명중율이 떨어지는 건 아니거든요.

 

 

프릭포스은 FPS게임이라 기존 서든어택이나 최근 선보인 크로스파이어 같은 FPS게임을 즐긴 분들에게는 다소 아쉽다고 생각이 들기도 할텐데요. 브릭포스는 전장을 레고처럼 게이머가 만들어 즐기는 매력에 포커싱을 두면 되요.

 

 

 

브릭포스는 다양한 건이 준비가 되어 있어 전장의 상황에 따라 개인의 경험치에 따라서 적절한 교체가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준답니다.

 

 

아직은 충분하게 브릭포스를 즐겨보지 못했는데 아프리카TV에서 브릭포스 방송 예정이라는 소식이 있어요. 브릭포스 방송일정이 확정되면 한번 보고 스킬을 배워 좀 더 재미나게 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