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 카드게임 모바일 피망포커 3조쿠폰 선물!! 모두의 마블처럼 사이버머니로 즐기는 포커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3. 12. 29.
반응형

모바일 카드게임 모바일 피망포커 3조쿠폰 선물!! 모두의 마블처럼 사이버머니로 즐기는 포커게임입니다. 모두의 마블이 인기를 이어가는 캐주얼게임 같은 기분으로 편하게 포커게임을 즐겼어요. 포커페이스를 하시나요. 포커페이스는 속마음을 나타내지 아니하고 무표정하게 있는 얼굴을 말합니다. 유래는 포커게임을 할 때 자신이 갖고 있는 카드가 족보에 들었다고 좋아하는 표정을 짓거나 안좋은 카드를 쥐었다고 표정을 어둡게 가진다면 상대방이 눈치를 채겠죠. 결국 포커페이스는 상대편이 눈치채지 못하도록 표정을 바꾸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피망포커는 심리전이 있는 보드게임같다고 봐도 될 것 같아요. 상대방의 카드를 읽고 계산할 줄 아는 능력이 참 중요하죠.



모바일 카드게임 모바일 피망포커는 안드로이드폰 구글플레이에서 『피망포커』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로그인없이 게임을 할 수도 있어 부담이 덜해서 좋아요.




지인으로 부터 받은 쿠폰으로 3000억 횡재를 했어요. 처음에는 3조 쿠폰이라고 해서 받았는데 꽝이더라구요.ㅋㅋ 그래도 3000억 골드를 받았으니 어디에요.ㅋㅋ



꼭 라스베이거스에 온 듯한 기분이 드네요. 그렇지 않아도 올 1월에 진짜로 다녀왔었답니다. CES2013에 참여하느라구요. ㅋㅋ 또 가고 싶네요. 내년에도 열리거든요.



모바일 피망포커는 7포커, 로우바둑이, 하이로우등 3개의 카드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하이로우는 포커와 비슷한데 마지막에 하이/로우/스윙을 하는게 틀리고 로우 바둑이는 모양 숫자 다르게 제일 낮은수로 맞추면 최고가 되죠. 포커와 모바일 피방포커의 7포커는 차이는 뭘까요. 보통 포커는 대부분 투페어나 트리플정도의 낮은 족보로 승부가 나기 때문에 더 높은 족보를 보기 위해 나온것이 바로 7포커랍니다.



피망포커는 기본적으로 보험형식으로 사이버머니의 일부를 따로 보관이 되기 때문에 올인이 되더라도 한 단계아래에서 포커게임을 계속 할 수 있어요.



겁도 없이 세프프로로 포커게임을 해봤어요. 물론 사이버머니라서 부담이 없기도 하구요. 심심풀이로 가볍게 하는거니까요.ㅋㅋ



버릴카드와 오픈카드를 순서대로 뽑으면 바로 포커게임이 시작됩니다.여기서 잘해야지 잘못 골라서 패가 말리는 수가 있더라구요. ㅋㅋ 족보는 화면 우측하단에 있는데 패구성은 인터넷에서 조회해보시면 됩니다.ㅋㅋ



그래도 다이가 뭔지 콜이 뭔지를 알아야 포커게임을 하고 상대방의 패를 읽는데도 도움이 되겠죠. 피망포커의 7포커를 하다보년 보스가 될수도 있고 안될수도 있죠. 고스톱의 선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보스에 따라서 약간 달라요.


1. 자신이 보스일 경우 : 삥, 하프, 다이, 체크 가능합니다.

- 삥: 기본 판돈의 금액만 베팅 합니다.

- 쿼터 : 판돈의 25%만 베팅합니다.

- 하프: 현재 판돈의 50%를 베팅 합니다.

- 다이: 자신의 패가 이길 확률이 없어 보일시 게임을 포기 합니다.

- 체크: 확인하고 싶을 시 베팅없이 다음 사람에게 넘깁니다.



2. 보스가 아닐 경우 : 콜, 하프, 따당, 다이 가능합니다.

- 콜: 앞의 사람의 베팅 금액과 똑같은 금액을 베팅 합니다. 체크일 경우 역시 체크를 합니다.

- 쿼터 : 판돈의 25%만 베팅합니다.

- 하프: 현재 판돈의 50%를 베팅 합니다.

- 따당: 앞 사람이 베팅한 금액의 두배를 베팅 합니다.

- 다이: 베팅을 포기하고 게임을 그만 둡니다.


와우 스트레이트로 판을 쓸었네요. 무려 426억 2500만골드를 ㅋㅋ  심심풀이지만 기분을 좋은데요.



순식간에 올인이 되면서 서현아빠와 붙었죠. 이럴때 사전에 상대패를 읽을 줄 알아야 합니다. 서현아빠님이 풀하우스일 가능성을 읽었다면 올인까지는 가지 않았겠죠. 결국 상대방의 패 중에 오픈된 패를 통해 족보에 들어갈 가능성과 배팅을 통해서 흐름을 파악하는게 중요하죠. 마주보고 하는게 아니라 모바일로 즐기는 포커게임이라 더 패를 읽은 연습이 필요하답니다.



캐주얼게임 모두의 마블처럼 사이버머니가 떨어지면 상점에서 루비를 통해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무리하지 마시구요. 꼭 현질을 해서라도 게임을 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 스타일이라면 자제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모바일 카드게임 모바일 피망포커에서 친구초대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심지가 약한 친구들은 빼고 자제력이 있는 친구들을 초대해서 심리전에 달인이 누군지 저녁내기 한판 하셔도 재미날 듯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