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지프로2 모델은 누굴까? 지프로2 모델이 보여준 노크코드와 추천하고 싶은 지프로2 카메라의 매직포커스

by 핑구야 날자 2014. 2. 17.
반응형

지프로2 모델은 누굴까? 지프로2 모델이 보여준 노크코드와 추천하고 싶은 지프로2 카메라의 매직포커스에 대해 반해버렸어요. G프로2의 매직포커스는 일반 사용자에게 너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의 카메라에 다양한 기능 중에 추천하고 싶은 기능중에 베스트로 매직포커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예쁜것을 보면 찍고 싶은게 카메라를 들고 있는 사람의 마음일 겁니다. 특히 원하는 부분을 주변에 비해 강조하고 싶을때 그동안은 카메라관련 앱으로 아쉬움을 달랬죠. 그러나 이젠 지프로2 카메라만 가지고 있으면 바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사진으로만 소개하다보니 실감이 나지 않았는데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을 통해서 보면 완소아이템이 될 겁니다.



지프로2의 카메라는 1300만 화소로 DSLR 카메라에 있는 OIS(광학식 손떨림보정)을 만날 수 있어요. 사진을 촬영하다보면 흔들리기도 해서 한번더를 외쳤다면 이제는 걱정이 없습니다. 더구나 지프로2는 G2의 OIS기능을 그대로 계승한계 아니라 소프트웨어로 한번 더 보정을 해주기 때문에 더욱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지프로2의 OIS는 OIS플러스라고 부르죠.




이번에 지프로2의 카메라에는 다양한 UX가 선보이고 있는데요. 슬로우모션기능을 통해 동영상을 1/4속도로 느리게 재생을 할 수 있고, 어두운 곳에서도 얼굴에 그림다 없는 셀카촬영이 가능한 플래시셀카, 4K동영상을 레코딩하는 UHD레코딩 그리고 20장의 사진을 연사로 촬영하고 영상으로 연동해서 보여지는 버스트샷 플레이어, 어두운 곳에서 플래시를 이용해 촬영해도 자연스런 보정과 실제에 가까운 사진을 촬영하게 해주는 내추럴플래시기능등등이 있어요.



제일 마음에 드는 G프로2의 카메라 UX는 바로 매직포커스입니다. 사용방법도 어렵지 않아요. 원하는 사진을 촬영하고 저장하지 전에 강조하고 싶은 곳을 터치만 하면 아웃포커싱이 구현이 되죠. 슬라이드바로 조정이 가능한데요. 전 더치가 더 편한 것 같아요.



지프로2의 모델은 제가 알기로는 쁘티첼 워터젤리 광고에서 김수현이라 같이 출연한 택시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혜인시 같아요. 여고괴담5에서도 출연했던 영화배우이기도 하죠. ㅋㅋ



동영상에서 보면 지프로2 모델 정혜인씨가 지프로2를 켤때 기존의 방법과는 다른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번에 지프로2에서 노크코드라고 해서 보안을 강화한 방법입니니다. 화면을 4등분해서 본인이 원하는 순서대로 기억을 시키는 방법입니다. 화면을 전체로 이용해서 입력해도 되고 좌측이든 우측이든 코너를 이용해도 되니다. 어느 위치든 가능하죠. 경우의 수가 무려 86,367가지나 된다고 합니다.



제가 제일 관심이 가는 두가지 기능의 동영상만 소개를 했는데요. 마지막으로 g pro2을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런칭행사의 동영상을 올릴께요. 그럼 좀 더 쉽게 지프로2의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